구입은 아우틴님한테했는데 AS는 어디서 해야하나요?
직접 콜맨 AS센터에 해야하는지,아님 아우틴님께 보내도 되는지 여쭤봅니다.
점화해야하는 손잡이 부분이 살짝녹아서 점화가 안됩니다.
답변 부탁드립니다.
첫댓글 아무래도 저한테 보내 시면 시간이 많이 걸리겠네요 택배 비용도 추가로 들어 가고요 제품은 안봐서 잘 모르겠지만 손잡이 부분이 녹은경우는 수리비용이 나올지 모르겠습니다. 방법은 호상사 홈페이지에서 A/S접수 하신후 호상사로 직접 보내주시면 그곳에서 콜맨코리아로 보내거나 수리후 소비자(구미오리)님한테 직접 보내 주실겁니다. 제게 보낼경우에는 택배 기간이 2~3일 더 소요 된다고 보시면 됩니다.
저도 문제가 있어서 콜맨코리아에 문의하니 이천시에 있는 A/S센터로 보내라고 하여 글루 보내려고 합니다. 자세한 주소는 콜맨 코리아에 들어가보시면 나와 있을 겁니다.
첫댓글 아무래도 저한테 보내 시면 시간이 많이 걸리겠네요 택배 비용도 추가로 들어 가고요 제품은 안봐서 잘 모르겠지만 손잡이 부분이 녹은경우는 수리비용이 나올지 모르겠습니다. 방법은 호상사 홈페이지에서 A/S접수 하신후 호상사로 직접 보내주시면 그곳에서 콜맨코리아로 보내거나 수리후 소비자(구미오리)님한테 직접 보내 주실겁니다. 제게 보낼경우에는 택배 기간이 2~3일 더 소요 된다고 보시면 됩니다.
저도 문제가 있어서 콜맨코리아에 문의하니 이천시에 있는 A/S센터로 보내라고 하여 글루 보내려고 합니다. 자세한 주소는 콜맨 코리아에 들어가보시면 나와 있을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