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레니엄 서울힐튼]
오렌지 농원이라는 뜻의 밀레니엄 서울힐튼 뷔페식당 오랑제리(Orangerie)에서는 4월 한달간 태평양의 지상낙원이라 불리는 하와이의 다양한 요리를 맛볼 수 있는 하와이 음식특선을 선보인다. 하와이 음식특선에 선보이는 요리로는 <참치 카파치오>, <오렌지소스 새우롤>, <참치와 망고 살사>, <민트소스의 치킨 파인애플>, <새우 코코넛 커리>, <하와이식 쇠고기 요리> 등 10여가지에 달한다. 오는 4월9일(금)부터 12일(월)까지는 하와이 현지의 밴드와 민속댄서들을 초청하여 흥겨운 공연을 선보인다.
가격(세금 및 봉사료 포함)
점심 뷔페어른 W 52,000 / 어린이 W 31,200
저녁 뷔페어른 W 57,000 / 어린이 W 34,200
문의: 오랑제리 02)317-3143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의 양식당 JW’s 그릴은 오는 4월1일부터 5월31일까지 미국의 대표적인 맛으로 손꼽히는 ‘뉴올리언스 요리’를 선보인다. 뉴올리언스 요리는 향신료와 허브가 가미되어 맛이 진한 것이 특징. 프로모션 기간 동안 해산물 스프, 매콤한 망고 살사가 곁들여진 케이준 연어, 가재로 속을 채운 안심 구이 등 다양한 종류의 크레올과 케이준 요리가 마련된다. 뉴올리언스 요리는 세트메뉴로도 즐길 수 있다. 황종민 수석 셰프가 마련한 스페셜 세트메뉴(9만원)는 새우 치즈 케이크와 해산물 스프가 에피타이저로 제공되며 메인요리는 케이준 양갈비 구이, 가재를 곁들인 등심구이, 농어구이 중 선택 가능하다. 디저트는 바나나 크림파이와 럼 챈티리가 마련된다. 특히 4월 한달동안 황종민 셰프의 스페셜 세트메뉴는 디너에 한해 50% 할인된 가격인 4만5천원에 제공한다.
문의: 02)6282-6702
[롯데호텔]
롯데호텔서울은 한국관광명예홍보대사이자 인도네시아 퀴진의 대가로서 최고의 셰프로 손꼽히는 ‘윌리엄 웡소(Willian Wongso)’씨를 초청해 다양한 인도네시아 요리를 선보인다. 인도네시아의 다양한 요리를 뷔페로 즐길 수 있는 이번 행사에서는 인도네시아의 대표 전통요리로 코코넛 소스에 여러 가지 양념을 하여 쇠고기를 넣고 조린 ‘렌당(Rendang)’과 ‘나시고랭(인도네시아식 볶음밥)’ 등 10여 가지의 요리와 인도네시아식 꼬치구이인 사테(sate) 스테이션 별도로 마련돼 보다 다양한 인도네시아 요리를 기존 뷔페 요리들과 함께 맛 볼 수 있다. 뷔페이용요금은 성인기준 점심 \57,000, 저녁 \61,000으로, 세금 및 봉사료는 별도.
문의: 라세느 02)317-7171
[그랜드힐튼]
홍은동 그랜드 힐튼 호텔에서는 오는 4월16일부터 30일까지 아름답고 화사한 튤립과 풍차의 나라인 네덜란드 요리 축제를 마련한다. 네덜란드 풍으로 꾸며지는 ‘뷔페 레스토랑’과 ‘에이트리움 카페’에서는 기존 메뉴 외에 네덜란드의 ‘힐튼 로테르담’에서 초청한 ‘마르코 그로테’ 조리장이 선보이는 다양한 네덜란드 요리가 특별 코너로 준비된다.또한 다양한 장식들로 꾸며지는 화려한 포토존에서 행복한 추억을 남길 수 있다. ‘양파와 하링(청어 요리)’, ‘버섯과 스위트 브레드에 송아지 고기’, ‘훈제 장어 휠렛’, ‘러시안 드레싱과 네덜란드 새우 칵테일’, 네덜란드의 별미 팬케이크 ‘파넌쿡’, 세계적으로 유명한 ‘하우다 치즈’ 등 소박하지만 영양가가 높은 음식으로 유명한 네덜란드 요리를 맛볼 수 있는 기회.
뷔페 레스토랑
주중 점심 46,000원/ 저녁 56,000원
주말 점심 49,000원/ 저녁 56,000원(세금 및 봉사료 포함)
에이트리움 카페:3코스 43,000원/ 4코스 53,000원(세금 및 봉사료 별도)
[르네상스 호텔]
네상스 서울 호텔의 뷔페 레스토랑 ‘카페 엘리제’는 오는 4월5일부터 30일까지 다양한 지중해식 요리를 선보인다. 바다에 인접한 지중해의 전통요리는 신선한 해산물과 올리브 오일을 사용하여 신선하고 깔끔한 맛이 일품이며 장수식품으로 잘 알려져 있다. 양념 역시 케이퍼와 올리브, 신선한 허브, 레몬이나 오렌지즙 등 천연조미료를 주로 사용하는 것이 특징이다. 다양한 야채와 각종 과일을 많이 섭취할 수 있는 지중해식 요리는 동맥경화와 고혈압, 치매 등 성인병 예방에도 탁월한 웰빙 건강식이다. 이번 프로모션에서 선보이는 지중해식 요리는 그릴에 구운 야채와 쿠스쿠스, 그리스식 샐러드, 모로코식 당근 샐러드, 지중해식 차물라 소스를 곁들인 연어요리 등 총9가지. 다양한 지중해식 요리를 즐길 수 있는 ‘카페 엘리제’의 뷔페 가격은 점심 4만9천원, 저녁 5만4천원.(모든 가격은 세금 및 봉사료 포함)
문의: 카페 엘리제 02)222-8635
[그랜드 하얏트]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부페 레스토랑, 테라스에서는 오는 4월26일부터 5월7일까지 파크 하얏트 사이공의 쉐프 3명을 초청하여 정통 베트남 요리를 선보인다. 베트남을 대표하는 파크 하얏트 사이공의 쉐프들이 현지의 맛과 향을 그대로 살린 태국의 정통 메뉴들을 테라스에서 직접 소개할 예정이다. 애피타이저와 수프, 메인 요리와 디저트까지 다양한 베트남 정통 요리 중에서도 한국인의 입맛에 맞는 요리들을 선정하여, 테라스에서 점심과 저녁 부페 메뉴로 준비된다.
문의: 02)799-81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