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오후에 농장에 올라가 아이들 밥챙겨주고 더워서 내려오려다 예초기들고 풀작업 해줍니다 ㅋ조선오이.청양고추 아삭이고추등 수확물들이 달리고 ㅋ오디도 많이 따먹었답니다 ㅎ
첫댓글 대롱대롱 달린 나의 결실이 뿌듯 하시죠?^^그래서 텃밭농사 를 힘들어도 포기못하는것 같습니다..^^
예 참 힘들어도 신기하고 재미납니다 ㅋ
첫댓글 대롱대롱 달린 나의 결실이 뿌듯 하시죠?^^
그래서 텃밭농사 를 힘들어도
포기못하는것 같습니다..^^
예 참 힘들어도 신기하고 재미납니다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