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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화산소개 | |
지장평새 김교각 (696-794), 속칭의 김지장, 처음으로 교각, 학명이 지충해서, 출가한 후에 법명은 지장.신라국림주 (지금 한국 경주시(멵鹵懇))의 사람, 그 아버지의 김고관,후김툭왕로, 어마는 정왕비됀다. 일찌기 중국에 사절로서 가서,. 그 사람 “목덜미 진귀한 뼈에 치솟으면 전해받아서, 몸의 길이의 7자, 힘의 배의 100남편”, “마음이 용모가 자비로워서 상냥한 것은 흉악해서, 깨달음이 빨라서 슬기로운 천연”. 24세때, 왕죽 생활을 마다하고 입산 출가하여 구도의길에 들어갔으며, 중국당대의 불교, 한창인 것 같다, 몇인가 일본, 신라, 고려, 백제등 나라의 승려가 중국에 와서 구도한다 .김교각가 얼마 지나지 않아 흰개’선청’이를데리고 중국 강남 땅으로 들어가남릉마을을 거쳐 북향 하여 주화산에 닿았는데, 바로 이 산에서 깊게 사귀는 사람은 없고,분지를 고르고, 거주하는 동굴, 목이 말라 산물을 마시고, 배고프면 백토 (이 촌스러운 흰이 끈적끈적 해서 자세한, 속칭의 관음토)먹고, 항상 지독한 벌레에게 찌르기를 상처를 입혀 (손상시키다) 수 있어서, 같이 자세 정확하게 앉아서 생각할 일이 없고, 두는 태연하고 있는 것. 김교각의 잠이 선선히 해서 사대부를 쓰는 것을 기대하고, 바로 산을 내려서, 남능로 간다, 우당등 사람을 써서 바치고, 산에 돌아간다. 지덕의 년초. 지방신사 제갈걸는 마을사람이 등산하는 것을 인솔하고, 깊게 사귀는 사람이 다닌 자국이 없는 것을 만나고, 한명의 화상이 있고, 동굴의 안에서 좌선을 하고, 구멍의 측에 남비에 깨지는 것이 있어서, 불완전한 알맹이백토가 존재해서고, 생활은 대단히 청빈으로, 많이 놀라서 이상해하고, 물어 지레의가 신라 오지(珙綾)가 인 것을 알고 있어서, 멀리법을 요구에 오고, 제갈걸등의 사람, 깊게 부끄러이 여기는 아직 끝나지 않고주인의 친분, 바로 마음을 내서 절를 건축하는 것을 호소해서 김교각의 잠이 된다. 때 구화산땅은 민랑이 모두를 양보하는 것이라고로, 절을 세워서 그 희사의 산지를 부탁하지 않으면 안된다. 민랑의 공공은 불교를 단단하게 믿고, 자비로워서 상냥하면 평소 생각해서 생각하고, 자선을 좋아하고, 승의식사를 제공하면100명, 반드시 움찔움찔 하는 1위, 충분히 그 수로 구멍에 승의 김교각의 잠을 믿는다. 냄새를 맡아서 제갈걸등의 사람이 여기에서 사원을 건축하는 것을 알고 있어서, 자연과 대단히 경사스럽고, 기꺼이 산지를 기부하고, 민랑 공공은 김교각의 잠에 대하여 말한다 : “구자산머리의 토지, 최선을 다해서 나가 되어 있어서, 임의의 필요”. 김교각의 잠은 대답해서 한다 : “1가사는 충분하다. ” 민랑의허락한다. 바로 가사을편고 보살의김교각의 잠을 숨기고, 한 면에 구자의 산봉에 뒤집히고, 민랑의 공공은 형태가 대단히 기뻐하는 것을 만나고, 곳의 나무 그늘의 땅을 은혜를 베풀어 주어서 보살의 김교각의 잠에 숨겨서 큰 제사를 세우는 것을 다하고,그리고 그 아이를 파견해서 출가하고, 법명의 미치아키(돛츠), 그로부터 민랑의 공공도 속된 탈속을 버리고, 보는 곳을 드러내서 보살을 숨겨서 닮고 있어서, 좌도묘(돛츠), 오른쪽 민랑의 공공. 사원이 만들어 낸 후에, 각 방면의 학자는 이 산에 모이고, 매우 신라국 (지금 한국)의 승려, 이날에 이르는 것은 많고, 국내외의 승령이 모두 여기에 모이기 위해서, 생활은 바로 곤란이 발생하고, 지장은 산중에서 돌을 파내는 것은 얻는 촌스럽고, 그 색의 결백, 자세한 밀분인 것 같다, 대중에게 식용 하게 바치고, 절의승려는 법이 생기는 것을 요구하기 위해서, 몇인가인은 배가 고파서 가죽(껍질)의 골상 줄지지만, 인칭 닮아 “구걸중 “에 될 수 있고, 그러나 그들은 있다보살의 김교각의 잠의 지도을 숨겨서 내려서, 사이가 좋고, 정진, 일심에 말하는 것에 향하고, 고통을 낙으로 삼는다. 후에 신라국왕은 김교각의 잠은 구화산에서 제사를 창립하고, 바로 사람을 파견해서 식량을 날라서 바친다. 보살의 김교각의 잠의 우(黨) 층원(�뫴�)의 10년(794년)구력의 7월30일의 밤을 숨기고, 돌연 대중을 불러서 낭비에 헤어짐을 고하고, 발등가사망하는 도를 깨우침,때99세. 그러나 산울림과 돌을 맡고, 시계를 거는 것은 긁혀서,불길을 내고, 그 사체는 편지 안에서 가누고, 3년후에 편지를 붙이고, 만약 그 얼굴의 용모가 낳으면 닮아 만나고, 뼈마디를 들기 시작하고, 만약 금쇠를 동요시키면. 그 모양가 볼경 안에서 기록의 지장 보살을 닮아서, 승려들은 바로 기교각을 분별해서 바로 보살을 숨겨서 현재 내보인다. 거기에서 1석탑을 세우고, 육체를 석탑 안에서 바치고, 그 후에 님를 붙여 있어서, 육체님을 재고 있다. 여기부터 구화산은 이루어져서 보살의 제사를 숨기고, 부도산, 오대산, 으매산 같이 중국의 불교의 사대명산이라고 칭하고, 불교 신자의 배알하는 성지다. 매녕 7월30일, 구화산의 선향이나 양초는 한창에서, 지극히 민중은 신봉했다. 지장 대원:중생도가장, 쪽의 증명의 보리, 지옥은 텅 비어져 있지 않고, 불타를 맹세할 수 없다. |
구화산소개 | |
지장평새 김교각 (696-794), 속칭의 김지장, 처음으로 교각, 학명이 지충해서, 출가한 후에 법명은 지장.신라국림주 (지금 한국 경주시(멵鹵懇))의 사람, 그 아버지의 김고관,후김툭왕로, 어마는 정왕비됀다. 일찌기 중국에 사절로서 가서,. 그 사람 “목덜미 진귀한 뼈에 치솟으면 전해받아서, 몸의 길이의 7자, 힘의 배의 100남편”, “마음이 용모가 자비로워서 상냥한 것은 흉악해서, 깨달음이 빨라서 슬기로운 천연”. 24세때, 왕죽 생활을 마다하고 입산 출가하여 구도의길에 들어갔으며, 중국당대의 불교, 한창인 것 같다, 몇인가 일본, 신라, 고려, 백제등 나라의 승려가 중국에 와서 구도한다 .김교각가 얼마 지나지 않아 흰개’선청’이를데리고 중국 강남 땅으로 들어가남릉마을을 거쳐 북향 하여 주화산에 닿았는데, 바로 이 산에서 깊게 사귀는 사람은 없고,분지를 고르고, 거주하는 동굴, 목이 말라 산물을 마시고, 배고프면 백토 (이 촌스러운 흰이 끈적끈적 해서 자세한, 속칭의 관음토)먹고, 항상 지독한 벌레에게 찌르기를 상처를 입혀 (손상시키다) 수 있어서, 같이 자세 정확하게 앉아서 생각할 일이 없고, 두는 태연하고 있는 것. 김교각의 잠이 선선히 해서 사대부를 쓰는 것을 기대하고, 바로 산을 내려서, 남능로 간다, 우당등 사람을 써서 바치고, 산에 돌아간다. 지덕의 년초. 지방신사 제갈걸는 마을사람이 등산하는 것을 인솔하고, 깊게 사귀는 사람이 다닌 자국이 없는 것을 만나고, 한명의 화상이 있고, 동굴의 안에서 좌선을 하고, 구멍의 측에 남비에 깨지는 것이 있어서, 불완전한 알맹이백토가 존재해서고, 생활은 대단히 청빈으로, 많이 놀라서 이상해하고, 물어 지레의가 신라 오지(珙綾)가 인 것을 알고 있어서, 멀리법을 요구에 오고, 제갈걸등의 사람, 깊게 부끄러이 여기는 아직 끝나지 않고주인의 친분, 바로 마음을 내서 절를 건축하는 것을 호소해서 김교각의 잠이 된다. 때 구화산땅은 민랑이 모두를 양보하는 것이라고로, 절을 세워서 그 희사의 산지를 부탁하지 않으면 안된다. 민랑의 공공은 불교를 단단하게 믿고, 자비로워서 상냥하면 평소 생각해서 생각하고, 자선을 좋아하고, 승의식사를 제공하면100명, 반드시 움찔움찔 하는 1위, 충분히 그 수로 구멍에 승의 김교각의 잠을 믿는다. 냄새를 맡아서 제갈걸등의 사람이 여기에서 사원을 건축하는 것을 알고 있어서, 자연과 대단히 경사스럽고, 기꺼이 산지를 기부하고, 민랑 공공은 김교각의 잠에 대하여 말한다 : “구자산머리의 토지, 최선을 다해서 나가 되어 있어서, 임의의 필요”. 김교각의 잠은 대답해서 한다 : “1가사는 충분하다. ” 민랑의허락한다. 바로 가사을편고 보살의김교각의 잠을 숨기고, 한 면에 구자의 산봉에 뒤집히고, 민랑의 공공은 형태가 대단히 기뻐하는 것을 만나고, 곳의 나무 그늘의 땅을 은혜를 베풀어 주어서 보살의 김교각의 잠에 숨겨서 큰 제사를 세우는 것을 다하고,그리고 그 아이를 파견해서 출가하고, 법명의 미치아키(돛츠), 그로부터 민랑의 공공도 속된 탈속을 버리고, 보는 곳을 드러내서 보살을 숨겨서 닮고 있어서, 좌도묘(돛츠), 오른쪽 민랑의 공공. 사원이 만들어 낸 후에, 각 방면의 학자는 이 산에 모이고, 매우 신라국 (지금 한국)의 승려, 이날에 이르는 것은 많고, 국내외의 승령이 모두 여기에 모이기 위해서, 생활은 바로 곤란이 발생하고, 지장은 산중에서 돌을 파내는 것은 얻는 촌스럽고, 그 색의 결백, 자세한 밀분인 것 같다, 대중에게 식용 하게 바치고, 절의승려는 법이 생기는 것을 요구하기 위해서, 몇인가인은 배가 고파서 가죽(껍질)의 골상 줄지지만, 인칭 닮아 “구걸중 “에 될 수 있고, 그러나 그들은 있다보살의 김교각의 잠의 지도을 숨겨서 내려서, 사이가 좋고, 정진, 일심에 말하는 것에 향하고, 고통을 낙으로 삼는다. 후에 신라국왕은 김교각의 잠은 구화산에서 제사를 창립하고, 바로 사람을 파견해서 식량을 날라서 바친다. 보살의 김교각의 잠의 우(黨) 층원(�뫴�)의 10년(794년)구력의 7월30일의 밤을 숨기고, 돌연 대중을 불러서 낭비에 헤어짐을 고하고, 발등가사망하는 도를 깨우침,때99세. 그러나 산울림과 돌을 맡고, 시계를 거는 것은 긁혀서,불길을 내고, 그 사체는 편지 안에서 가누고, 3년후에 편지를 붙이고, 만약 그 얼굴의 용모가 낳으면 닮아 만나고, 뼈마디를 들기 시작하고, 만약 금쇠를 동요시키면. 그 모양가 볼경 안에서 기록의 지장 보살을 닮아서, 승려들은 바로 기교각을 분별해서 바로 보살을 숨겨서 현재 내보인다. 거기에서 1석탑을 세우고, 육체를 석탑 안에서 바치고, 그 후에 님를 붙여 있어서, 육체님을 재고 있다. 여기부터 구화산은 이루어져서 보살의 제사를 숨기고, 부도산, 오대산, 으매산 같이 중국의 불교의 사대명산이라고 칭하고, 불교 신자의 배알하는 성지다. 매녕 7월30일, 구화산의 선향이나 양초는 한창에서, 지극히 민중은 신봉했다. 지장 대원:중생도가장, 쪽의 증명의 보리, 지옥은 텅 비어져 있지 않고, 불타를 맹세할 수 없다. |
구화산소개 | |
지장평새 김교각 (696-794), 속칭의 김지장, 처음으로 교각, 학명이 지충해서, 출가한 후에 법명은 지장.신라국림주 (지금 한국 경주시(멵鹵懇))의 사람, 그 아버지의 김고관,후김툭왕로, 어마는 정왕비됀다. 일찌기 중국에 사절로서 가서,. 그 사람 “목덜미 진귀한 뼈에 치솟으면 전해받아서, 몸의 길이의 7자, 힘의 배의 100남편”, “마음이 용모가 자비로워서 상냥한 것은 흉악해서, 깨달음이 빨라서 슬기로운 천연”. 24세때, 왕죽 생활을 마다하고 입산 출가하여 구도의길에 들어갔으며, 중국당대의 불교, 한창인 것 같다, 몇인가 일본, 신라, 고려, 백제등 나라의 승려가 중국에 와서 구도한다 .김교각가 얼마 지나지 않아 흰개’선청’이를데리고 중국 강남 땅으로 들어가남릉마을을 거쳐 북향 하여 주화산에 닿았는데, 바로 이 산에서 깊게 사귀는 사람은 없고,분지를 고르고, 거주하는 동굴, 목이 말라 산물을 마시고, 배고프면 백토 (이 촌스러운 흰이 끈적끈적 해서 자세한, 속칭의 관음토)먹고, 항상 지독한 벌레에게 찌르기를 상처를 입혀 (손상시키다) 수 있어서, 같이 자세 정확하게 앉아서 생각할 일이 없고, 두는 태연하고 있는 것. 김교각의 잠이 선선히 해서 사대부를 쓰는 것을 기대하고, 바로 산을 내려서, 남능로 간다, 우당등 사람을 써서 바치고, 산에 돌아간다. 지덕의 년초. 지방신사 제갈걸는 마을사람이 등산하는 것을 인솔하고, 깊게 사귀는 사람이 다닌 자국이 없는 것을 만나고, 한명의 화상이 있고, 동굴의 안에서 좌선을 하고, 구멍의 측에 남비에 깨지는 것이 있어서, 불완전한 알맹이백토가 존재해서고, 생활은 대단히 청빈으로, 많이 놀라서 이상해하고, 물어 지레의가 신라 오지(珙綾)가 인 것을 알고 있어서, 멀리법을 요구에 오고, 제갈걸등의 사람, 깊게 부끄러이 여기는 아직 끝나지 않고주인의 친분, 바로 마음을 내서 절를 건축하는 것을 호소해서 김교각의 잠이 된다. 때 구화산땅은 민랑이 모두를 양보하는 것이라고로, 절을 세워서 그 희사의 산지를 부탁하지 않으면 안된다. 민랑의 공공은 불교를 단단하게 믿고, 자비로워서 상냥하면 평소 생각해서 생각하고, 자선을 좋아하고, 승의식사를 제공하면100명, 반드시 움찔움찔 하는 1위, 충분히 그 수로 구멍에 승의 김교각의 잠을 믿는다. 냄새를 맡아서 제갈걸등의 사람이 여기에서 사원을 건축하는 것을 알고 있어서, 자연과 대단히 경사스럽고, 기꺼이 산지를 기부하고, 민랑 공공은 김교각의 잠에 대하여 말한다 : “구자산머리의 토지, 최선을 다해서 나가 되어 있어서, 임의의 필요”. 김교각의 잠은 대답해서 한다 : “1가사는 충분하다. ” 민랑의허락한다. 바로 가사을편고 보살의김교각의 잠을 숨기고, 한 면에 구자의 산봉에 뒤집히고, 민랑의 공공은 형태가 대단히 기뻐하는 것을 만나고, 곳의 나무 그늘의 땅을 은혜를 베풀어 주어서 보살의 김교각의 잠에 숨겨서 큰 제사를 세우는 것을 다하고,그리고 그 아이를 파견해서 출가하고, 법명의 미치아키(돛츠), 그로부터 민랑의 공공도 속된 탈속을 버리고, 보는 곳을 드러내서 보살을 숨겨서 닮고 있어서, 좌도묘(돛츠), 오른쪽 민랑의 공공. 사원이 만들어 낸 후에, 각 방면의 학자는 이 산에 모이고, 매우 신라국 (지금 한국)의 승려, 이날에 이르는 것은 많고, 국내외의 승령이 모두 여기에 모이기 위해서, 생활은 바로 곤란이 발생하고, 지장은 산중에서 돌을 파내는 것은 얻는 촌스럽고, 그 색의 결백, 자세한 밀분인 것 같다, 대중에게 식용 하게 바치고, 절의승려는 법이 생기는 것을 요구하기 위해서, 몇인가인은 배가 고파서 가죽(껍질)의 골상 줄지지만, 인칭 닮아 “구걸중 “에 될 수 있고, 그러나 그들은 있다보살의 김교각의 잠의 지도을 숨겨서 내려서, 사이가 좋고, 정진, 일심에 말하는 것에 향하고, 고통을 낙으로 삼는다. 후에 신라국왕은 김교각의 잠은 구화산에서 제사를 창립하고, 바로 사람을 파견해서 식량을 날라서 바친다. 보살의 김교각의 잠의 우(黨) 층원(�뫴�)의 10년(794년)구력의 7월30일의 밤을 숨기고, 돌연 대중을 불러서 낭비에 헤어짐을 고하고, 발등가사망하는 도를 깨우침,때99세. 그러나 산울림과 돌을 맡고, 시계를 거는 것은 긁혀서,불길을 내고, 그 사체는 편지 안에서 가누고, 3년후에 편지를 붙이고, 만약 그 얼굴의 용모가 낳으면 닮아 만나고, 뼈마디를 들기 시작하고, 만약 금쇠를 동요시키면. 그 모양가 볼경 안에서 기록의 지장 보살을 닮아서, 승려들은 바로 기교각을 분별해서 바로 보살을 숨겨서 현재 내보인다. 거기에서 1석탑을 세우고, 육체를 석탑 안에서 바치고, 그 후에 님를 붙여 있어서, 육체님을 재고 있다. 여기부터 구화산은 이루어져서 보살의 제사를 숨기고, 부도산, 오대산, 으매산 같이 중국의 불교의 사대명산이라고 칭하고, 불교 신자의 배알하는 성지다. 매녕 7월30일, 구화산의 선향이나 양초는 한창에서, 지극히 민중은 신봉했다. 지장 대원:중생도가장, 쪽의 증명의 보리, 지옥은 텅 비어져 있지 않고, 불타를 맹세할 수 없다. |
첫댓글 중생들이 얼마나 안타까우면 육신보살로 남아 눈시울을 뜨겁게 할까 눈물을 훔치고는 바로 중생의 자리로 돌아와 버리는 중생살이여, 아이고, 아이고
민망합니다.
Wh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