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드오픈 컨테이너 ㆍ길이방향으로 좌우 모두 도어가 열리는 형태의 컨테이너 설계 제작의뢰가 들어왔다 ㆍ길이는 기존40피트(12192)보다 훨씬 길게 14.5미터 높이 또한 H/Q2896보다 더더더 높은3.4 그러니까 도로에 높이 제한에 간섭받지 않으려면 노브이차량으로 운행해야되는
특수컨테이너 이다ㆍㆍ
저희 금호기업 에서는 특수컨테이너에 사용되어지는 부품들을 자체 생산 하므로써 납기ㆍ고객의 사용목적에 따른 변형특수 컨테이너 를 얼마든지 만들수가 있다ㆍ흰지브레이너 ㆍ러그ㆍ 손잡(로킹로드 바) 도어제작 ㆍ등등 부품일괄 제작하여 사용한다 ㆍ.물론 컨테이너 설계 ㆍ캐드 작업등등 자체 가능한 업체입니다ㆍ
예전에ISO컨테이너 도어 제작을 매일25세트씩(50개) 만들때는 도어 취부ㆍ용접ㆍ홀가공ㆍ그라인드 ㆍ조립 등등 라인 작업을 하여 생산성이 많았는데 비규격 사이즈 도어 생산은 어쩔수 없이시간이 많이 걸린다 그래도 전용접할때는 간이 지그라도 만들어서 역휨 으로 고정하고 하지용접으로 작업한다 ㆍ
이는 용접열에 의한 도어 변형을 방지 하기 위해서 이다
사용되는 자재는 1차적으로 쇼트처리된 철판을 사용하고
로킹로드바 는 용융아연도금 처리하여 사용하므로서 녹 방지 하고 있다 90년대 에는 로킹로드만 수백개씩 만들어서 유럽 등지로 수출도 참 많이 했었다 ㆍ
로킹로드 해들 리벳 박고 10개 깔고 나무하나 깔고 또 10개 깔고 나무하나 얻지고 해서 100개 한다발을 한포장으로 해서 컨테이너에 가득 실어 수출하던 때도 있었다
베이스 작업 들어갑니다 ㆍ비에스알을 각 파이프로 작업했습니다 ㆍ하중을 버티기 위해서 멤버도 촘촘하게 하고
도어 부착 부품 달고 ㆍ너트는 뒷면에서 용접으로 고정
내부 판넬고정용 각파이프 용접
내부 부착시 간섭부분없는지 도면 한번더 검토하고
전체 그라인더ㆍ부러쉬 작업 ㆍ에어건으로 불어내고 진공청소기로 한번더 분진을 흡수 한다 ㆍ
페인트 하도작업전에 붓으로 구석구석 칠하고 에어스프레이로 하도 도장 ㆍ 24시간 건조후 상도 그린색으로 꼼꼼하게 칠한다
작업 기일이 13일째 넘어 가는중이라 주말에는 내가 제일 좋아하는 야영을 하고
다음날 클라이밍의 세계에 빠져 ㆍㆍ일에대한 스트레스 날려버리고
완전건조후 로킹로드 부착 ㆍ고무가스켓 설치
드디어 완성 되었다ㆍㆍㆍ 멋지긴 한데 참~고생 많이 했다 높이 높아서 힘들고 너무 길기도 하고
이렇게 완성되어 출고 하였답니다 ㆍ 특수컨테이너 제작은
금호기업 010-8458-8322
추가발주분 7.6미터 사이드 오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