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번호 동실데22-001)
2022년 동대문실버데이케어센터
급식납품업체 모집 공고
동대문실버데이케어센터의 급식납품업체 선정을 아래와 같이 공고하오니 본 센터와 계약체결 의사가 있는 업체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1. 사업개요
가. 공고사항 : 동대문실버데이케어센터 위탁급식납품업체 선정(1일 2식/중식, 석식)
나. 계약기간 : 2023. 01. 01 - 2023. 12. 31.(12개월)
다. 1식 1인분 4,000원(부가세 포함), 정원 24명(현 긴급돌봄 18명) / 1식:밥과 국이 있는 4찬식(식기의 제공, 수거 및 세척은 업체가 담당함)
2. 추진일정
가. 모집공고 및 서류제출 : 2022년 11월 28일(월) ~ 2022년 12월 12일(월) 17시까지 접수분에 한함
나. 서류심사발표 : 2022년 12월 16일(금) 10시 이후 (본 센터 홈페이지 공지)
다. 설 명 회 : 2022년 12월 19일(월) 14시 (서류심사 합격업체에 한함)
라. 업체선정 : 2022년 12월 20일(화) (본 센터 홈페이지 공지)
마. 계약체결 : 낙찰자 선정 통보일로부터 2일 이내
3. 참가서류 제출방법
- 이메일 : 9204547@hanmail.net
- 우편접수 : 2022년 12월 12일(월)까지 도착분에 한함 (담당 : 이승천 사회복지사)
우)02476 서울시 동대문구 약령시로5길 22 동대문실버데이케어센터
4. 참가자격 및 구비서류
가. 참가자격
1)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조건을 갖춘 유자격자로써 다음의 조건을 갖춘 사업자.
① 사업장 주요 소재지가 서울 및 경기에 위치한 업체
② 물품 운송에 필요한 냉장∙냉동 장치가 설치된 차량소유 사업자
③ 음식물배상책임보험에 1사고 당 3억원이상 가입한 사업자
④ 최근 2년 이내 사회복지기관 납품 실적이 있는 업체
⑤ 담당자 지정이 가능한 업체
⑥ 급식위생관리 및 위생교육 실시 확인을 수시로 확인 시 협조 가능 업체
⑦ 결산 시 체크카드 및 신용카드결제가 가능한 업체
2) 급식납품 설명회 참석이 가능한 업체
나. 구비서류
1) 참가신청서 1부. (소정양식)
2) 업체 사업자 등록증 사본 1부.
3) 인감 증명서 1부.
4) 납세(국세, 지방세)완납 증명서 각 1부.
5) 보험가입관련서류(영업배상, 음식물 배상책임보험 등) 사본 1부.
6) 영업 신고증 사본 1부.
7) 납품차량등록증 사본 1부.
8) 업체소개서 (A4 2-3매)
9) 2020년~2022년 현재 납품실적서 1부. (반드시 제출)
10) 사업장(작업장)및 냉동, 냉장차량의 정기 소독필증 사본 1부
11) 급식납품제안서 1부. (소정양식)
12) 청렴서약서(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 6조의 2 참조)
5. 선정방법 및 기준
구비서류 9번,11번은 서류심사 자료에 활용되오니, 반드시 제출, 현재납품하고 있는 업체의 기관명과 기관개수를 명확히 서술하여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설명회 실시 후 본 센터 납품업체선정기준(품질, 가격, 납품실적, 위생, 시스템, 서비스 등)에 의거 심사와 평가를 실시하고 협상절차를 거쳐 최종 선정함
6. 기타
① 참가업체는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관하여 업체등록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참가합니다.
②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습니다.
③ 설명회 참석업체는 별도의 급식납품 제안서를 PPT로 작성하여 공개 설명회에 반드시 참석합니다.
④ 계약 후 즉시 계약이행보증 증권, 하자이행보증 증권을 제출 하시기 바랍니다.
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동대문실버데이케어센터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02-920-4546 이승천 사회복지사)
※첨 부 1. 급식물품 납품 참가신청서 1부.
2. 급식납품제안서 1부.
3. 청렴이행서약서, 이행각서, 보안각서 1부. 끝.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2. 11. 28
동대문실버데이케어센터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