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1년 6월 25일(토) 가족체육대회 "우리는 하나다!!"를 개최했습니다. 아침부터 쏟아진 장대비로 걱정을 했지만.. 그 걱정도 잠시~ 가족들과 자원봉사자분들이 속속 도착하셨지요.ㅎㅎ (이용자 및 가족 27명, 직원 및 자원봉사자 25명) . .
체육대회에 앞서 지난 5월에 다녀온 도외현장견학 영상물을 시청하는 시간을 가졌어요. 2박 3일 일정동안 우리 친구들이 보고 느낀 것을 영상으로 담으니 또 다른 감동이 있더라구요^^ 자신의 자녀들의 모습을 흐믓하게 바라보는 가족들을 보니 우리의 마음도 따뜻해졌어요..
자~~그럼 이제 본격적으로 체육대회를 시작해볼까요?!
노랑팀과 초록팀의 불꽃튀는 경기를 지켜봐주세요^^ 위) 유니바 릴레이, 낙하산을 펼처라 아래) 지그재그 멀티돔 게임 , 터널을 향해 쏴라!!(공넣기)
누가누가 더 많이?? - 투호던지기 (영국씨의 맨발의 투혼이 인상깊네요 ㅋㅋㅋ)
뭐니뭐니 해도 이날 체육대회 하이라이트는 낙하산을 펼쳐라!! 였답니다~
"우리는 하나다"란 체육대회의 모토처럼 온마음과 몸을 집중하여 모두가 한마음이 될 수 있는 시간이었지요.
. .
서로 소리내어 응원하고 열심히 뛰다보니 어느덧 체육대회가 끝나버렸어요~ㅎㅎ 자~그럼 오늘의 우승팀은 .
두 구 두 구 두 구 . . 초록팀!!!! 축하축하해요!! 준우승은 당연히 노랑팀이겠죠^^
열심히 뛰었으니 배에서 꼬르륵~꼬르륵~~맛있는걸 달라고 외치네요.ㅎㅎ 맛있는 점심시간!! (오랫만에 다같이 둘러앉아 먹으니 더 꿀맛인거 같아요~)
든든하게 배를 채우고 나서 가진 우리만의 노래♬♪댄스 타임
우리 친구들이야 명가수인줄 알고 있었지만 부모님들의 숨겨진 노래실력에 모두가 깜딱! 놀랐답니다ㅎㅎ(다음행사엔 초청가수로 모실께요^^) . .
이렇게 흥겨운 노래자랑을 끝으로 가족체육대회가 마무리 됐습니다.
오랫만에 이렇게 가족들과 함께 달리고, 열정적으로 뛰다 뒤엉키기도 하고... 유쾌하게 웃고 땀흘리며 즐길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 되었습니다. 이렇게 함께할 수 있는 가족이 있어 행복합니다. . .
빗속을 뚫고 오셔서 너나할것없이 적극적으로 참여해주신 일맥봉사회와 이상혁가족(문영순,이상혁,이소민,문동규)이 함께여서 더욱 빛난 체육대회가 되었습니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