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번 설전에 어혈통이 심해서 코비드 힐링카드로 효과를 봤는데 요즘 몸에 냉기가 심해져서 구석에 쳐박아뒀던 시리어스 LED 패드가 생각이 났어요. 근적외선이라 열이 근육층까지 도달하며 39~41도 조절 된다는데 겉만 뜨거운것 같고 좋은걸 모르겠어서 중고로 팔까 하다가 귀찮아서 그냥 냅두고 있었거든요.
그런데 마침 생각나서 뒷편에 코비드 힐링 카드를 붙여서 써봤어요.
무언가 코비드 힐링 카드가 좀 더 넓은 면에 깊게 확 전달되면서 제대로 지지는 느낌이 들면서 땀을 한번 쫙뺐더니 어혈 독기와 냉기가 빠지느라 며칠 심하게 몸살끼가 있었지만 생각보다 빨리 괜찮아졌어요.
이 LED 패드가 예전엔 별로였는데 이번엔 너무 좋게 느껴져서 이번 신상 "카랄루마" 카드도 뒷면에 붙여봤어요.
신기하게도 카드 에너지가 달라서 그런지 제 몸의 느낌이 아주 달랐어요.
코비드 힐링 카드와 온열기가 만나면 뜨거운곳에 몸 지지듯 시원한 느낌이라면 카랄루마 카드는 부드러운 에너지이고 오히려 열 에너지가 감소되는 느낌? 열 에너지가 미지근하게 느껴져요.
이번에 LED 패드가 엄청 좋게 느껴졌던건 코비드 힐링 카드 덕분이었구나 싶었고, 백신맞고 어혈통 심한 분들은 이 조합으로 사용하면 더 빠른 효과를 줄 수 있겠다 싶었어요.
그리고 저주파 패드 붙이면 선 연결된 부분이 전기적 느낌이 좀 예민하게 나서 조금 거슬렸는데 이렇게 사용하니 전기적 느낌이 없으면서 정보파동을 같이 이용하게 되니 너무 좋고 매직 힐링카드도 얇아서 뒷면에 붙여서 사용하기 편하고, 온열 기능도 함께 이용하게 되어서 좋았던것 같아요.
원하는 부위에 집중적으로 에너지가 전달되는 느낌 추천 드리고 갑니다.^^
첫댓글 근적외선 시리어스 LED 패드 새제품 가격이 좀 되네요 ㅎ~
후기글 감사합니다
네, 다행히 저는 공동구매로 예전에 싸게샀어요. 감사합니다.^^
매직카드가 함께면 뭐든 매직이 되어버리네요👍
맞아요. 제가 점심시간에 후기 적느라 글이 좀 부족한데.. 중고로 팔려던 제품이 고급이 되었어요.^^
시리어스 LED를 갖고 계시네요.
한동안 여기저기 홍보를 많이 하던 제품이죠.
홍보글 보면 효과 대단한 제품인데요.
별볼일 없는 제품일 수록 홍보가 대단한건 제 경험으로 알아서 구입 안했습니다.
대신 정보파동을 추가하는 시험을 해보고 싶어 구입하려다 가격이 너무 비싸서 안샀던 제품입니다.
링키님 소개하신 내용은 정보파동을 손쉽게 추가하는 방법이라서 매직힐링카드 사용하고 안하고 차이가 제법 클거라 생각합니다.
사진과 함께 글 나눠주셔서 고맙습니다.
네, 일단 중고로 팔려던 제품의 열감이 코비드 힐링 카드로 고급 온열기로 탈바꿈 했고, 제가 정보파동 2개만 사용해서 비교가 좀 아쉽지만..
정보파동에 따른 온열의 느낌이 다르다는게 신기했어요. 다른 파동들도 어떤 느낌으로 다가올지 궁금해지고, 파동마다 느낌이 많이
다를것 같네요.
그 제품 어댑터가 있으면 1번 리셋클린+4번 바흐레스큐레디미 카드를 어댑터에 붙여보세요.
그럼 더 좋아질거에요.
링키님과 알파웨이브님의 참 좋은 아이디어가 함께 결합이 되면 훨씬 더 뛰어난 효과가 예상이 되는 것 같습니다~* ㅎㅎㅎ
기회되면 다양하게 더 많이 해봐야겠죠. 감사합니다^^
아이디어 정말 좋으십니다.
에너지카드 이후 본격적으로 제품이 나오면 모두 후덜덜할 것 같습니다.
이거 에너지 카드가 쑥이면 파동쑥뜸이 되는게 아니겠습니까...ㅎㅎㅎ
아이디어랄것까진 없지만.. 힐링 카드를 몸에 부착하기 좀 애매한 부위들이 있는데 부착하지 않고서도 에너지를 좀 더 넓은 면적에 좀 더 편한 방식으로 사용할 수 있는것 같아요.ㅎㅎ
좋은 활용법을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