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오늘 이 자리에 출가시킨, 시집보낸 딸의 집을 방문했습니다. 그러나 일본 선교를 놓고 아들의 집도 되니 내 입장은 참부모입니다. 부모의 마음입니다. 내 자식들이 아무탈 없이 건강하게 잘 지내고 있는지 잘 살고 있는지 걱정은 없는지 항상 염려하며 생각하는 부모의 마음입니다. 우리 일본의 통일교인들이 세계통일가정연합의 축복자녀들이 일본을 위해서 세계를 위해서 어떤 환경을 만들어야되는지 알 것입니다. 우리가 만든 환경은 영원합니다. 아시겠습니까? 이제 우리는 몸마음 하나되서 실천할 때입니다.
한 나라가 자기나라가 부하고 잘나간다고 하여 하나의 세계를 이룰 수는 없습니다. 서로 하나가 될 수 있는 동질점, 같은 분야가 필요합니다. 그런데 하늘의 섭리역사나 세계섭리를 놓고 참부모님 이상 실천한 분은 없습니다. 성공한 분은 없습니다. 그러니 원리를 알아야 합니다. 참부모님을 모시는 나라가 되야지 세계속에 살아남을 수 있습니다. 일본도 예외겠습니까? 여러분의 나라가 진실되게 겸손한 자리에서 참부모님을 모셔 드려야 세계속에 살아남을 수 있는 민족이 될 것입니다. 참부모님으로 말미암아 인류에게 희망의 날이 왔습니다. 한스럽고 복잡했던 탕감복귀 섭리역사 중심역사입니다. 이게 끝나고 새로운 시대의 새로운 역사 시대가 열렸다는 것입니다. 천일국 시대가 열렸다는 것입니다. 이 시대를 살고 있는 여러분이 이런 말을 들을 수 있는 것. 동참할 수 있는 자리라는 것. 여러분의 조상들의 소원이었습니다. 꿈이었습니다. (훗가이도 대회)
내가 일본을 130회가 넘도록 순회강연을 많이 했습니다. 그때 마다 느끼는 것인데 내가 고향에 온 느낌을 갖습니다.
그래서 나는 일본이 왜 어머니의 사명을 해야 되는가를 오늘 설명하고자 합니다. 그동안에 섭리역사가운데 일본에는 많은 기적이 있었습니다. 과거의 허물이 많은 이 나라를 어머니 나라로 세웠습니다. 이것은 참부모님의 아주 지혜로운 용서와 사랑의 결정이었습니다.
세상에는 잘났다는 사람들이 하늘의 뜻을 받들기는 쉽지 않습니다. 내가 좀 부족하다고 생각하는 사람을 하늘은 들어서 쓰셨습니다. 일본도 예외가 아닙니다. 이 나라와 한국을 놓고 책임지고 있는 사람들이 하늘의 뜻은 다 모른다할지라도 폭넓게 세계를 바라볼 수 있는 눈을 가졌으면 좋겠습니다. 그 일을 그 책임을 해야 될 사람들이 누구겠습니까? 여기모인 여러분들이며 축복가정들이며 우리들의 2세, 3세들입니다.(나고야 대회)
우리는 오늘이 있기까지 선배 축복가정들과 섭리에 있어서 현장에서 수고하신 분들을 기억해야 할 것입니다. 일본의 축복가정들이 60만명 이상을 말하고 있습니다. 축복 2세 3세만 해도 4만명이 넘습니다. 우리들의 미래의 별들입니다. 이러한 기반을 닦을 수 있게 축복하신 하늘과 참부모님이 특별히 일본에게 내리신 축복을 여러분들은 기억해야 할 것입니다.
여러분들은 원리를 아는 사람은 알 것입니다. 참부모가 나타나셔야만이 이 인류구원섭리가 끝이 나게 되는 것입니다. 거짓부모로 이루어진 세상이니까 참부모가 나타나셔서 너희들은 이렇게 살아야 하나님과 하나될 수 있다는 것을 가르쳐줘야 합니다. 이 얼마나 엄청난 축복입니까. 탕감없이 어머니 나라로 선택받을 수 있었다는 것은 참부모가 그 일을 대신했다는 것입니다. 그러면 여러분과 일본은 어떤 태도로 섭리 앞에 서야하겠습니까. 지리적으로 가까운 한국이 아버지 나라가 되면 일본은 어머니 나라가 됩니다. 아버지 어머니가 하나가 되어야 가정이 화목합니다. 안그렇습니까? 지금 내가 말하는 아버지 어머니는 타락한 세계의 자녀들을 다 보듬어서 참부모님 앞에 데리고 와야 합니다. 말하자면 사탄세계의 사탄혈통을 받은 타락한 인간이기 때문에 참부모로 말미암아 혈통전환을 하여 하나님이 아버지가 되는 길로 참부모는 여러분들을 인도하고 계십니다. 그 축복을 받아 모든 인류가 참부모님의 은사가운데서 하늘을 모실 수 있도록 도와야하는 나라가 한국과 일본입니다. 아시겠습니까? 그리하여 그토록 하늘부모님이 소원하셨던 고향을 찾아드려야 합니다. 하늘부모님의 고향이 어디겠습니까. 참부모님의 고향입니다. 그러면 일본과 한국이 하나가 되어서 조국통일, 남북통일로 가는 길로 도움을 줄 수 있어야 합니다. 기필코 그렇게 해야 합니다. 그렇게 되면 70억 인류 앞에 중심이 서게 됩니다. 그렇게 되면 자연히 정리가 되는 것이 아니겠습니까? (고베대회)
어머니나라, 해와나라. 어머니의 사랑은 어떤 것입니까? 자식이 아프거나 자식이 괴로운데 나는 어머닌데 하고 좋아만 할 수 있습니까? 이 일본을 책임진 앞으로 일본을 이끌어 가야 할 분들의 생각이 자기나라를 의지해서는 섭리를 거슬러가는 것입니다. 어머니는 전 세계 자녀들을 품어야하는 것입니다. 품어서 교육해서 참아버지를 소개하고 참부모로 부모의 품으로 이끌어 와야 됩니다. 그런 책임이 일본에게 내리신 하늘의 축복입니다. 일본의 축복가정들과 일본 전 국민이 참부모님과 하나가 되서 아시아를 구하고 세계를 구하는 일에 앞장서주지 않겠습니까? 그러기 위해서는 여러분들이 말씀을 전해야합니다. 생명들을 부활 시켜야 됩니다. 타락권을 벗어날 수 있게 도와줘야 됩니다. 2013년 기원절을 통해서 탕감복귀섭리는 완성완료되고 하늘부모님을 중심한 새로운 시대, 새 역사가열어지고있는 천일국시대에 돌입한 것을 설명했습니다. 그렇습니다. 하늘은 기필코 성공하시고 이루실 것입니다. (동경대회)
나는 오늘 하늘부모님의 고향을 생각해봤습니다.
이 고향이라는 말은 향수를 느끼게 하며 내 생명을 있게 한 사랑하는 부모가 함께하고 형제들과 사랑하는 이웃들이 함께 했던 아름다운 기억을 갖고 있는 곳입니다. 고향을 떠나본 사람은 고향에 대한 향수를 많이 절절하게 느낄 것입니다. 하늘의 수고는 6천년이 걸려서 참부모님의 이름을 세상에 발표할때까지 얼마나 고통의 나날들을 보내셨을까를 나는 실감합니다. 어떻게 앞으로 되어질 일을 나 한사람 애기를 놓고 하늘이 그렇게 바라시고 원하셨던가. 그렇게 많은 수많은 성인들을 하늘은 길러 나오셨지만은 결국은 결실을 열매를 맺지 못했습니다. 그러나 나는 결심했습니다. 내가 살아있는 한 하나님은 승리하시는 하나님이 되실거라고 나는 자신했습니다. 그리하여 2001년 하나님 왕권즉위식을 참부모님에 의해서 해드렸습니다. 기원절을 준비하시면서 하나님을 해방석방해드리셨습니다. 아버님께서는 모든 희생을 다 탕감복귀 완료하셨습니다. 그리하여 우리들에게 새로운 시대를 열어주셨습니다. 하나님의 소원, 참부모님의 소원이 무엇입니까? 6천년 전 잃어버렸던 자식을 찾고 싶은 부모의 마음이며 부모의 심정입니다. 그것을 천지인참부모님으로 말미암아 전 세계 축복가정들이 많이 있습니다. 이들이 참부모님의 가르침과 하나가 되어서 그 나라에서 이웃에서 세계에서 하나가 된다면 못 할 것이 무엇이 있겠습니까. 우리는 2020뿐만 아닙니다. 되도록이면 빠른 시일내에 하늘의 소원이며 하나님의 조귀며 고향을 찾아드려야 합니다.
여러분들의 정성과 사랑이 일본을 뜻 앞에 올바로 세워서 아시아와 세계 앞에 사랑받는 자랑스러운 이 나라가 되기를 축원하면서 말씀을 마치려합니다. 감사합니다. (나가노대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