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기쁜 소식을 하나 전달해 드리고자 합니다.
- 대한팔씨름연맹(KAF) 원주지부의 지부장님이시자,
- 프로 팔씨름 팀 홀딩 앤 피니쉬(H&F)의 부팀장님이시자,
- <팔씨름 국가대표 선발전>의 든든한 후원사인 원주 에이스스포츠센터의 대표님이신
원상혁 지부장(대표)님의 오랜 노력에 힘입어...
총상금 1,000만원 팔씨름 대회의 개최가 확정되었습니다.
대한팔씨름연맹(KAF)은 대회의 모든 준비과정과 상금에 대한 집행을 담당하게 되었으며,
12월 29일 개최되는 <제5회 실비스 클래식>(총 상금 1,000만원 + α)이 프로 선수들만을 위한 대회임을 감안하여,
이번 대회는 프로 선수를 제외한 일반부(남성부, 여성부)만을 대상으로 진행하기로 하였습니다.
오랜기간 상금이 걸린 대회에 목말라오셨던 프로 선수분들께서는 아쉽거나 섭섭하실 수도 있겠으나,
이번 행사를 성공적으로 치러냄으로서 프로 선수들을 위한 별도의 행사유치에도 힘써보고자 하니 양해를 구합니다.
(지역행사에서는 몇몇 프로 선수들의 참가보다는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참가해서 축제현장을 즐기는지가 더 중요합니다.)
본 대회에 관한 자세한 행사요강은 이번주 안으로 공지하도록 하겠습니다.
이렇게 멋진 기회가 한국 팔씨름계에 찾아올 수 있도록 신경써주신 원상혁 KAF 원주지부장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사)대한팔씨름연맹 올림 -
첫댓글 [알림] 본문에 언급된 "총상금 1,000만원" 팔씨름 대회는 10월 중으로 개최되며, <팔씨름 국가대표 선발전>과는 무관한 지역축제이므로, 12월 29일 개최되는 <제5회 실비스 클래식>과 혼동 없으시기를 바랍니다. 이로써 2018년에는 총상금 1,000만원이 넘는 대회가 두 번 열리게 되었습니다!
원상혁 KAF 원주지부장님 고생 많았습니다!
그리고 배대표님도 수고했어요~^^
정말 정말 경사입니다..ㅜㅜ
승민형님 상혁형님에 노력애힘입어 좋은성과가있기를 기원하겠습니다 홧팅입니다!!
원주에서도 이런 큰대회가 열리다니 정말 기쁨니다 ㅠㅠ화이팅입니다!!
상혁이 최고네 ~~고생했다 ^^
원주지부장 화이팅 ㅎㅎ
여기저기서 고생하시는 분들이 있기에 가능하다 봅니다. 감사합니다.
수고많으셨습니다!! ㅎㅎ~!
초대챔피언은 과연 누가 될것인지😄
고생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