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번호 : 제2011 - 17호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 찰 명 : LED램프 공급 및 설치계약
○ 상세 내용은 공고된“물품공급 및 설치개요”참조
나. 계약(납품)기간 : 계약체결일로부터 60일 이내
다. 하자보증기간 : 설치완료일로부터 3년(무상교체)
2. 계약(입찰)방법 : 일반경쟁입찰(전자입찰)
※ 본 입찰은 조달청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므로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조달시스템
(www.g2b.go.kr이하“나라장터 시스템”이라 한다.)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함.
3. 입찰참가자의 자격에 관한 사항
❍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 규정의 요건을 갖춘 자로서 우리병원 일반경쟁입찰의 입찰공고문, 입찰유의서(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 특별유의서 포함), 계약조건 등을 수락하고 소정의 입찰등록을 필한 업체
❍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76조(부정당업체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에 해당되지 않는 업체
❍ 입찰참가자가 제시한 입찰참가 품목(LED 등 기타 부속품)이 본원 공고 규격에 적합한 업체.
(#붙임 2.“물품 규격 확인서”제출)
※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사전에 등록된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입찰보증금(입찰보증보험증권) 및 제출서류 미제출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4. 낙찰자 결정 : 예정가격이하 최저가격(총액) 투찰자
❍ 낙찰이 될 수 있는 동가의 입찰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동가 제출자를 대상으로 재입찰을 실시하며, 재입찰 실시 이후에도 낙찰자가 결정되지 않을 경우 추첨으로 낙찰자를 결정한다. (추첨을 할 경우 동가 입찰자 및 추첨일자는 당사자 개별 또는 본원 홈페이지에 별도 공지한다.)
5. 입찰보증금 납부 및 국고귀속
가. 입찰보증금은 국가계약법시행령 제37조 규정에 의거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입찰보증보험증권)을 본원 구매관리팀으로 직접 제출하여야 함.
나.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제9조(입찰보증금), 동법 시행령 제38조(입찰보증금의 국가귀속)에 의거 입찰보증금 귀속사유가 발생하였을 경우(낙찰자로 결정된 후 소정 기일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하는 때 등) 입찰보증금은 국민건강보험공단 일산병원에 귀속됩니다.
6. 입찰일정 및 집행
가. 입찰공고 게시일 : 2011.04.27(수) 10:00
○ 공고장소 : 본원 홈페이지 및 지정정보처리장치(조달청홈페이지)
나. 입찰참가등록신청 및 입찰서 접수(전자투찰) 일시
❍ 2011.4.27(수) 10:00 ~ 2011.5.4(수) 10:00
* 입찰참가등록 및 투찰기간은 동일하며, 입찰참가등록신청은“일산병원 구매관리팀”으로 직접 접수하여야 한다.(참가등록을 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 불가함)
* 입찰에 투찰하는 업체의“나라장터 입찰참가자격 등록마감”은 2011.5.3(화) 18:00까지 하여야 한다.
다. 개찰일시 및 장소 : 2011.5.4(수) 11:00(본원 입찰담당자 PC)
* 전산장애가 발생할 경우에는 개찰시간이 다소 지연되거나 연기될 수 있음.
❍ 유찰시 입찰상황에 따라 재입찰이 있을 수도 있사오니 입찰상황을 주시기 바랍니다.
7. 입찰참가 제출서류
가. 입찰참가 등록 제출서류
① 입찰보증금(보증보험증권) 1부
②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③ 인감증명서 1부
④ 사용인감계 1부
⑤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 각 1부(대리인일 경우)
⑥ 신분증 사본 1부
⑦ 사용인감도장 지참
⑧ 물품규격 확인관련 서류
* 제출서류는 사본을 지정하지 아니한 경우 원본이어야 하며, 일산병원(구매관리팀)으로 직접 제출하여야 함.
* 제출서류 미제출자 및 자격조건 부적합자는 입찰(투찰)에 참가할 수 없음.
나. 물품규격 확인관련 제출서류
① 물품 규격 확인서(우리병원 소정양식) 1부
② 제품 규격서(제품 상세내역서 및 카탈로그 포함) 1부
* 공고된 제품사양과 입찰참가자가 공급하고자 하는 제품의 사양이 적합한 것임을 확인 할 수 있는 자료를 제출 하여야 함.
※ "물품 규격 확인서"는 ②항의 서류를 준비하여 본원 시설운영팀(031-900-0074)에서 직접 확인(서명) 받아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8. 계약의 체결일
❍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하며, 동 기간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그 입찰은 무효로 하고 입찰보증금을 우리병원에 전액 귀속한다.
❍ 계약보증금은 계약금액의 15/100 이상에 해당하는 금액을 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으로 제출
하여야 한다.
9. 입찰의 무효
❍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4조에 의함.
❍ 본 입찰에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정정할 수 없음. 단,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
입찰특별유의서 제8조(전자입찰의 취소신청)의 규정에 의거 입찰의 취소를 신청할 경우는
개찰시간 전까지 서면으로 전자입찰집행자에게 직접 입찰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음.
※ 우편 또는 모사전송(FAX)의 방법으로 제출 가능하며 모사전송 시 추후 원본을 제출하여야 한다.
10. 기타사항
❍ 본 입찰은 전자입찰 방식으로 집행되므로 전자입찰 시스템 이용약관(입찰자용) 및 규격서 등 기타 공고로서 정하는 모든 내용을 숙지하고 입찰에 임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상기 입찰에 관련된 서류 접수는 공고된 일시에만 접수함.
* 평일 08:30 ~ 17:00 접수가능, 토 ․ 일요일 및 국공휴일 접수 불가.
❍ 제출서류(입찰보증보험증권 등) 미제출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 입찰참가자격에 부적합 자일 경우 낙찰을 무효로 합니다.
❍ 전자입찰의 공고 및 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www.g2b.go.kr)에서 제공되며, 전자입찰 이용안내는 조달청 콜센터(Tel : 1588-0800)로 문의 바랍니다.
❍ 입찰유의서 등 관련서류는 등록기간 중 우리병원 홈페이지 및 조달청 홈페이지(www.g2b.go.kr)에 게시하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우리병원 구매관리팀(TEL : 031-900-0412, FAX : 031-900-0419) 또는 시설운영팀(031-900-0074)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본 입찰공고는 우리병원 사정에 의하여 공고내용이 변경될 수 있으니 입찰서 제출 전에 반드시
공고사항을 재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인터넷 공고 홈페이지 주소 : http : //www.nhimc.or.kr
# 붙임 : 1. 물품규격확인서(서식) 1부
2. 입찰유의서 1부
3. 청렴계약 이행 특수조건 1부
4.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5. 비밀엄수 의무준수 확약서 1부.
위와 같이 공고 함.
국민건강보험 일산병원 지출원인행위담당
물품공급 및 설치개요
(LED램프)
1. 공급범위
가. LED램프 및 기자재
❍ LED램프(컨버터내장형) : 860개
❍ 기자재
- 레이스웨이 부착용 등기구(소켓) : 860개
- 기타 설치에 소요되는 전선, 몰딩 등 부자재 일체
나. LED램프 설치 및 철거(기존 등기구)
❍ 설치장소 : 지하 4,5층 주차장
❍ 기존등기구 : 형광등 32W*1
※ LED램프 사양
구분 |
사양 |
비고 |
형 태 |
컨버터 내장형 |
KSC 7651 승인 |
사용전압 |
220V(60㎐) |
|
소비전력 |
12W이하 |
|
총 광 속 |
650㏐이상 |
조명기기 광효율기준 |
방 사 각 |
110도 이상 |
|
냉각방식 |
자연냉각식 |
|
베 이 스 |
E26 |
|
기 타 |
광유도부 사용 |
|
2. 공급기한 : 계약일로부터 60일이내
3. 보증기간 : 설치완료후 3년(무상교체)
4. 설치시방
가. 관련규정
❍ 계약상대자는 다음에 열거한 법령이나 규정을 준수하여야 한다.
- 전기사업법,전기공사업법,전력기술관리법,내선규정,전기설비기술기준
- 전기용품안전관리법, 국가표준(KS)
- 기타 본 공사와 관련된 법령, 규칙
❍ 법규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병원과 협의하여야 한다.
❍ 설치는 전기공사업 등록업체가 시행하여야 하며 시공방법에 대하여 병원측과 협의 및 시공 후 누전 등이 발생하지 않도록 하여야 한다.
나. 사용자재
❍ LED램프는 명기된 사양을 만족하는 제품을 공급하여야 하며 선택 사항(램프색상 등)은 병원측과 협의하여야 한다.
❍ 기자재는 현장여건을 감안하여 최적의 제품을 설치할 수 있도록 사전에 병원측과 협의하여야 한다.
다. 현장관리
❍ 계약상대자는 현장 설치시 필요한 안전수칙 및 각종 안전시설을 갖 추고 작업자가 이행토록 주지시켜야 한다.
❍ 현장 설치시 병원업무에 지장이 없도록 하고 소음, 분진등 오염방지를 위하여 항상 청결을 유지하여야 한다.
❍ 현장 설치시 기존 시설물에 손상이 없도록 시공하여야 하며, 부득이 손상된 부분이 발생할 경우에는 계약상대자 부담으로 즉시 원상복구 하여야 한다.
라. 기타
❍ 설치가 완료된 경우 계약상대자는 LED램프 완성품에 대한 공공기관시 험성적서를 제출하여야 한다.
❍ 계약상대자는 본 시방(개요서)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이라도 당연히 필 요한 사항 또는 고려사항은 계약에 포함된 것으로 간주하여 제작.납품 하여 설치하여야 한다.
❍ 철거한 램프 및 등기구는 지정된 장소에 반납 혹은 수거하여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