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 노블카운티 실버타운 방문 2011. 7. 26
* 아래의 표시하기를 클릭하면 감미로운 배경음악이 흘러나옵니다. 앞으로 장수시대, 본격적인 노인시대를 맞이하여 어떻게 우리 자신의 삶을 살아갈 것인가? 생활설계를 위한 연수회 겸 견학을 하기로 하고 삼성노블카운티에 우리 상담사가 견학을 하고 싶다고 싶다고 신청을 하니 15명 이하로 해달라고 허락을 받았습니다. 신청을 받아보니 21명이 되었는데.... 이번에는 15명, 못가신 분은 다음 10월에는 다시 기회를 만들기로 하였습니다. 이번에 가신 분 중에서도 다시 배우자나 친척을 모시고 다시 가보고 싶다는 분이 계셨는데.... 그분들은 명함을 받은 최철우 미켓팅 담당님에게 부탁하여 2~4명씩 수시로 갈 수 있는 날을 잡아서 잘~신청해 보시기 바랍니다. 말을 친절하게 걸어주면 4명까지도 받아 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노후의 생활을 어떻게 할 것인가? 안내자의 말을 음미해 가면서 각자가 자기 수준과 취향에 맞게 생각해 보는 좋은 시간을 가졌습니다.
삼성노블카운티는 신갈저수지를 끼고 너무나 좋은 위치에 잘 자리를 잡은 것 같습니다. 방안에서 보는 전망이 아주 시원합니다.
숙소 16층에서 아래를 내다본 경치입니다. 아주 멋있게 잘 설계가 된 것 같습니다. 각 방과 시설을 두루 살펴보면서 생활공간이 어떻게 마련을 해 놓았는지 견학해 보았습니다. 홍보담당자의 안내를 받으며 복도에서 만난 인생 7학년5반 어떤 입주자의 말이 자꾸 떠오르네요... 여기와서 살면,... 평균 5년 이상은 분명 더 오래산다니까요.... 사모님과 협의해서 오세요!!! 취미교실에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 되어 있었습니다. 장구교실과 골프연습실, 수영장, 마작실, 너무 다양한 시설이 마련되어 잇어서 자기 취미대로 살아갈 수가 있을 것 같습니다.
야외에는 단호박터널이 있어서 좀 특이했습니다.
식사메뉴도 많이 좋았습니다. 대학구내 식당이 세금을 뺀 3000원 선인데, 이곳은 5500원 정도라고 하니 시중가격으로 치면 거의 8~9천원짜리 식사가 되는 것 같습니다. 식사 후에 간식과 차도 제공되었습니다. 우리 멘토님 중에서는 실버넷뉴스 기자님들도 여러 분 계신데 오늘은 3분만 오셨습니다. 인생 7학년생의 향학열! 결혼멘토 3자운동 중에서 배우자운동! 에 열심입니다. 아하~~,우리 마누라에게 핸폰으로 사진 찍어서 지금 전송했어요...ㅋ,ㅋ,ㅋ 배워서 남 주자!!! 배운 것은 즉시 남에게 알려줘야된다니까요....
*전달의 말씀: 제가 지금 8명의 선남선녀를 미팅을 시키고 있는데요.... 앞으로, 7. 29(금)부터 12일간 한국을 떠나 그들과 관련 멘토님과도 미팅상황 연락이 안됩니다. 저의 삶의 열정을 리필하여 8.13(토) 서대문 청춘극장에서 실시하는 개방임원회의에서 뵙겠습니다. 여러 멘토님들도 이 기간 더욱 행복하고 건강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배경음악: 피아노소곡, 대한민국 미래지킴이 결혼멘토, 홧팅!!!
|
첫댓글 * 아주 귀한 나들이였을 것입니다. 한 번쯤은 미래를 샐각해 볼 수 있는 시간입니다. 같이 동행하지 못함이 아쉽습니다. 감사합니다.
멋진 음악이 마음을 잔잔하게 하는군요. 이번 행사에 함께 하지 못해 죄송합니다. 회장님 잘 다녀 오세요.
이번 삼성노블카운티 실버타운 방문은 참으로 유익했읍니다. 앞으로 내가 있어야 할곳을 한번 생각도 해보았지요
방문 주선하신 회장단에 깊이 감사드림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