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네마는 영화와 동의어입니다. 이 단어는 프랑스어 cinéma 에서 차용한 것으로 cinématographe (1890년대 Lumière 형제가 만든 용어) 의 줄임말이며 고대 그리스어 κίνημα (kínēma, “ 운동 ”) 에서 유래되었습니다.
예술 형식에서 클리셰의 간단한 예는 두 남자가 먼지가 많고 텅 빈 길에서 서로 마주하는 서부 영화입니다. 한 명은 검은색 모자를 쓰고 다른 한 명은 흰색 모자를 썼다. 어떤 외적인 의미와는 별개로, 그 상황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알 수 있는 방법은 없지만, "서부" 장르의 오랜 발전으로 인해 정보에 입각한 관객은 좋은 놈과 나쁜 놈의 총격전을 보고 있다는 것을 분명히 알 수 있습니다.
"주류는 당신에게 오지만 당신은 지하로 가야합니다." - 프랭크 자파
"그들은 브레송과 콕토를 지킬 수 있습니다. 영화적이고 현대적인 경이로움이 인기가 있으며, 가장 훌륭하고 흥미로운 영화는 멜리에스와 팡토마스를 시작으로 지역 벼룩에서 상영되는 영화, 영화사에서 설 자리가 없는 것처럼 보이는 영화입니다." - Le Surréalisme au cinéma (1953) by Ado Kyrou
"일반적으로 진정한 시네필이라고 불리는 사람들은 "영화"를 사랑하는 정신 지체자(débile mentale)이며, 어떤 영화든 보기 위해 극장으로 달려가는 사람들입니다. 그들은 어떤 장르의 영화든 같은 즐거움으로 소비한다. 그것이 바로 시네필리아(cinephilia)로 알려진 것입니다. (누벨 바그의 전성기에) 예전보다는 덜 흔한 질병이지만 말이다." --알랭 로브-그릴레
20세기의 첫 10년 동안 영화와 "영화"의 부상은 현대 운동에 고유한 예술 형식을 부여했습니다. -- Sholem Stein, 2004년 12월
"키노는 저속한 현대 오락이며 현대 조건에 대해 진지한 것을 말해 줄 수 있는지 의심 스럽습니다 [...]" - 지그문트 프로이트
[ 영화는 "헬롯의 유희이며, 교육받지 못하고, 비참하고, 걱정에 사로잡혀 있는 지친 피조물들의 기분 전환이며, 집중력을 요구하지 않고 지성을 전제하지 않는 스펙터클이며, 마음에 어떤 빛도 비추지 못하고, 언젠가 로스앤젤레스에서 '스타'가 되리라는 우스꽝스러운 것 외에는 어떤 희망도 일깨우지 않는다." --조르주 뒤아멜(Georges Duhamel)의 《Scènes de la vie future 》(1930)
"영화의 등장과 함께 프랑스 철학자 앙리 베르그송은 움직임에 대한 새로운 사고 방식의 필요성을 느꼈고 『물질과 기억』(1896)에서 '이미지-템프'와 '이미지-무브먼트'라는 용어를 만들었다. 또 다른 프랑스 철학자인 질 들뢰즈(Gilles Deleuze)는 그의 영화 I & II(1983-1985)에서 자신의 견해를 설명하기 위해 『물질과 기억』을 사용했다." - 숄렘 스타인
"노발리스(Novalis)나 장 폴(Jean Paul)과 같은 낭만주의 작가들은 시각적 섬망과 지속적인 발포 상태에 대한 표현주의적 개념을 예상하면서도 영화의 연속적인 이미지 시퀀스를 거의 예견한 것처럼 보인다. 루신데의 슐레겔의 눈에는 사랑하는 이의 이목구비가 뚜렷하지 않게 보인다: '윤곽선은 매우 빠르게 변하고, 원래의 형태로 되돌아갔으며, 그 다음에는 다시 변형되어 마침내 나의 고귀한 눈에서 완전히 사라졌다.' 그리고 플레겔야르(Flegeljahre)의 장 폴(Jean Paul)은 이렇게 말한다: '보이지 않는 세계는 혼돈처럼 모든 것을 함께 낳기를 바랐다. 꽃은 나무가 되었다가 구름 기둥으로 변했다. 그리고 기둥의 꼭대기에는 꽃과 얼굴이 자랐습니다. 노발리스의 소설 하인리히 폰 오프터딩겐(Heinrich von Ofterdingen)에는 심지어 중첩이 있다." --The Haunted Screen (1952) 로테 H. 아이스너
"컬트 영화의 목록에는 10년 단위로 Le Voyage dans la Lune(1902), The Cabinet of Dr. Caligari(1919), Un Chien Andalou(1929), Freaks(1932), La Main du diable(1943), Les Vacances de Monsieur Hulot(1953), Peeping Tom(1960), A Clockwork Orange(1971), Videodrome(1983), 오디션(1999), 러시안 아크(2002), 조커(2019)." --숄렘 스타인 |
이 페이지 영화는 영화 시리즈의 일부입니다.
일러스트레이션: L'Arrivée d'un train en gare de La Ciotat의 스크린샷
달 여행 (1902) 조르주 멜리에스
1963년, 로저 코먼은 에드거 앨런 포(Edgar Allan Poe)의 시 "까마귀(The Raven)"를 바탕으로 리처드 매더슨(Richard Matheson)이 쓴 공포 코미디 영화 《까마귀(The Raven)》를 감독했다. 빈센트 프라이스(Vincent Price), 피터 로레(Peter Lorre), 보리스 칼로프(Boris Karloff)가 라이벌 마법사 트리오로 출연합니다.
제임스 윌리엄슨(James Williamson, 1855-1933)이 제작하고 감독한 영화 "The Big Swallow"(1901)의 극단적인 클로즈업
영화는 움직이는 이미지를 사용하여 아이디어, 이야기, 지각, 감정, 아름다움 또는 분위기를 전달하는 경험을 시뮬레이션하는 데 사용되는 시각 예술입니다. 이러한 이미지는 일반적으로 소리를 동반하며 드물게 다른 감각 자극을 동반합니다. 영화 촬영의 줄임말인 "시네마"라는 단어는 종종 영화 제작과 영화 산업, 그리고 그 결과인 예술 형식을 지칭하는 데 사용됩니다.
영화의 동영상은 영화 카메라로 실제 장면을 촬영하거나, 전통적인 애니메이션 기술을 사용하여 그림이나 미니어처 모델을 촬영하거나, CGI 및 컴퓨터 애니메이션을 사용하거나, 이러한 기술의 일부 또는 전부를 조합하여 및 기타 시각 효과를 사용하여 만들어집니다.
전통적으로 필름은 광화학 과정을 통해 셀룰로이드 필름 스톡에 녹화된 다음 영사기를 통해 대형 스크린에 상영되었습니다. 현대 영화는 제작, 배급 및 전시의 전 과정을 통해 완전히 디지털화되는 경우가 많지만, 광화학적 형태로 녹화된 영화에는 전통적으로 유사한 광학 사운드트랙(이미지에 수반되는 구어, 음악 및 기타 사운드의 그래픽 녹음이 독점적으로 예약되어 있으며 영사되지 않음)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영화는 특정 문화가 만들어낸 문화적 산물이다. 그들은 그 문화를 반영하고 차례로 영향을 미칩니다. 영화는 중요한 예술 형식이자 대중 오락의 원천이며 시민을 교육하거나 세뇌시키는 강력한 매체로 간주됩니다. 영화의 시각적 기반은 보편적인 소통의 힘을 부여한다. 일부 영화는 더빙이나 자막을 사용하여 대화를 다른 언어로 번역함으로써 전 세계적으로 인기 있는 명소가 되었습니다.
필름을 구성하는 개별 이미지를 프레임이라고 합니다. 전통적인 셀룰로이드 필름의 프로젝션에서 회전하는 셔터는 각 프레임이 투사될 위치로 이동함에 따라 어둠의 간격을 유발하지만 시청자는 시야의 지속성으로 알려진 효과로 인해 중단을 알아차리지 못하며, 이로 인해 눈은 광원이 사라진 후 몇 초 동안 시각적 이미지를 유지합니다. 움직임에 대한 인식은 부분적으로 파이 현상이라고 불리는 심리적 효과에 기인합니다.
"필름"이라는 이름은 사진 필름(필름 스톡이라고도 함)이 역사적으로 영화를 기록하고 표시하는 매체였다는 사실에서 유래했습니다. 그림, 그림 쇼, 동영상, 사진 재생 및 영화를 포함하여 개별 영화에 대한 많은 다른 용어가 있습니다. 미국에서 가장 흔한 용어는 영화이고 유럽에서는 영화가 선호됩니다. 일반적으로 이 분야에 대한 일반적인 용어에는 큰 화면, 은막, 영화 및 영화가 포함됩니다. 이들 중 마지막은 학술 텍스트와 비평 에세이에서 가장 중요한 용어로 일반적으로 사용됩니다. 초기에는 화면 대신 시트라는 단어가 사용되기도 했습니다.
소설의 역사에서소설의 역사
소설의 역사에서 영화는 1920 년대 후반과 1930 년대 초반에 유성 영화가 등장한 후 소설과 연극을 대체하면서 지배적 인 매체가되었습니다. 홈 비디오가 등장하기 전까지 영화는 커뮤니티 기반의 엔터테인먼트 매체였습니다. 최근 몇 년 동안 비디오 게임은 영화를 제치고 최고의 수익을 올리는 엔터테인먼트 매체가 되었습니다.
영화의 역사
영화는 카니발의 참신함에서 점차 발전하여 20세기의 커뮤니케이션, 오락 및 대중 매체의 가장 중요한 도구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영화는 예술, 기술 및 정치에 상당한 영향을 미쳤습니다.
영화관
영화는 영화의 동의어입니다. 이 단어는 고대 그리스어 κίνημα (kínēma, "운동")에서 cinématographe (1890 년대 Lumière 형제가 만든 용어)의 단축 인 프랑스어 cinéma에서 차용합니다
영화감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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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화 감독은 영화의 예술적, 극적 측면을 제어하고 시나리오(또는 대본)를 시각화하는 동시에 기술 팀과 배우가 그 비전을 실현할 수 있도록 안내합니다. 감독은 출연진, 프로덕션 디자인 및 영화 제작의 모든 창의적인 측면을 선택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유럽 연합 법에 따라 감독은 영화의 저자로 간주됩니다.
영화 감독은 출연진과 제작진에게 방향을 제시하고 영화가 결국 실현되거나 주목받는 전반적인 비전을 만듭니다. 디렉터는 창의적인 비전의 차이를 중재하고 예산 범위 내에서 유지할 수 있어야 합니다.
영화 감독이 되는 길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일부 영화 감독은 시나리오 작가, 촬영 감독, 프로듀서, 영화 편집자 또는 배우로 시작했습니다. 다른 영화 감독들은 영화 학교를 다녔다. 감독은 다양한 접근 방식을 사용합니다. 일부는 일반적인 줄거리를 설명하고 배우가 즉흥적으로 대화를 하도록 하는 반면, 다른 일부는 모든 측면을 제어하고 배우와 제작진이 지시를 정확하게 따르도록 요구합니다. 일부 감독은 직접 각본을 쓰거나 오랜 집필 파트너와 함께 각본을 공동 작업하기도 합니다. 일부 감독은 자신의 영화를 편집하거나 출연하거나 영화의 악보를 작곡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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