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십자 네트워크 나눔 냉장고 치킨 60마리 두유 한 상자 전달 및 소망의 집 20마리 결연 가족 40마리 전달
8월 24일 (목) 하남지구협의회(회장 박복년) 안 열 총무부장 덕풍1 봉사회 이상용 부회장은 이천시 마장면 서이천로528번길 191번지에 있는 제네시스 BBQ치킨 전문 교육 대학에서 치킨 120마리를 후원받아 왔다.
BBQ치킨 대학 연수원 수강생은 치킨 사업을 꿈꾸는 새로운 창업에 도전하는 새내기 사장님들이 합숙하며 치킨 만드는 법을 배운 후 수료증을 받으면 점포를 운영할 수 있다고 했다.
BBQ 치킨 대학 수강생이 정성껏 만든 치킨을 사랑의 착한 기부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하남지구협의회는 한 달에 한 번 매주 마지막 주 목요일마다 후원받기로 했다. 교육이 끝난 시간이 4시가 넘어야 하므로 하남시에 5시가 넘어야 도착한다.
120마리 치킨 중 20마리는 하남시 산곡동에 있는 중증 장애인이 있는 소망의 집에 전달했다. 40마리는 하남지구협의회 희망 풍차 결연 가족 미사2봉사회 신장 1 봉사회 초이봉사회 결연 가족에게 60마리는 적십자 나눔 냉장고를 운영하는 신장1 행정복지센터 20마리 감일 행정복지센터 20마리 덕풍1 행정복지센터 20마리를 분배해 전달했다.
이번 주 적십자 나눔 냉장고는 치킨과 두유 한 상자씩 전달됐다. 적십자 봉사원은 늦은 시간까지 전달했다.
지구협의회 박복년 회장은 " 늦은 시간이지만, 치킨을 전달받은 수혜자분들이 고맙다며 반가워하는 모습을 보고 마음이 즐겁다. 수혜자분들이 맛있는 치킨으로 행복하고 건강 해졌으면 하는 바람이다."라고 말했다.
첫댓글 하남지구협의회(회장 박복년) 봉사원 여러분과 덕풍1 봉사회 이상용 부회장님
제네시스 BBQ치킨 전문 교육 대학에서 치킨 120마리를 후원받아 적십자 나눔
냉장고 9차 나눔하시느라 수고 많으셨습니다. 최양순 부장님 취재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