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양고등학교 자기주도학습관리사 채용을 위하여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1년 3월 9일 미양고등학교장 |
직 종 | 채용예정인원 | 담 당 업 무 |
자기주도학습관리사 | 2명 | ◦ 방과후 자기주도학습 참여 학생 지도 및 관리 등 |
채용기간
가. 4층 자율학습실 1,2학년(1명): 2021. 3. 17. ~ 2021. 12. 31. (예정)
나. 5층 자율학습실 3학년(1명): 2021. 3. 17. ~ 2021. 10. 31. (예정)
(방학기간, 시험기간 제외 및 학사일정에 따라 변동 가능)
근무형태 및 근로시간
가. 4층 자율학습실 1,2학년(1명) : 주5일(월~금, 15:40 ~ 18:10)
나. 5층 자율학습실 3학년(1명) : 주5일(월~금, 15:40 ~ 18:10)
가. 보수 : 시급제 【시급단가×1일근무시간×근무일수】 (1일 2.5시간 근무)
2021학년도 생활임금 적용(1시간 금11,010원)
나. 지급방법: 매월 익월초 지급
1) 고용, 산재 보험 가입(개인부담금은 지급금액에서 원천징수)
2) 처우개선수당, 명절휴가보전금, 맞춤형복지 등 지급대상 아님
3) 주휴요건 만족 시 지급
지방공무원법 제31조에 의한 결격사유가 없는 자 및 지방공무원 임용령 제65조에의하여 응시자격이 정지되지 아니한 자
「서울특별시교육청 교육공무직원 채용 등에 관한 조례 시행규칙」 제14조(결격사유) 및 기타 관계법령에 의하여 응시자격이 정지되지 아니한 자
의료기관의 공무원채용신체검사 결과 취업이 제한되지 아니한 자
기타 관계 법령에 의하여 임용 결격사유가 없는 자
가. 지원서류 접수
1) 접수기간: 2021. 3. 9.(화) ~ 2021. 3. 15.(월) 10:00까지
2) 접수방법: 이메일(miyang6105@sen.go.kr) 접수
※ 제출서류는 “자기주도학습관리사-김○○.hwp”의 형식으로 1개 파일로 제출
나. 채용절차
1) 1차 서류심사: 2021. 3. 15.(월)
(모집 인원의 2배수 인원 선발, 1차 합격자에게 개별 유선 안내)
2) 2차 면접심사: 2021. 3. 16.(화) (1차 합격자 대상)
다. 최종합격자 발표 : 최종합격자에게 개별 유선 안내
※ 위 일정은 학교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 심사결과 적임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고 재공고를 실시할 수 있음.
가. 응시원서 접수 시 제출 서류 : 응시원서, 자기소개서,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나. 최종합격자 제출 서류 : 주민등록등본, 채용신체검사서, 성범죄경력 및 아동학대 범죄전력 조회 동의서, 최종학력증명서, 통장사본, 자격증 사본(해당자만), 경력증명서(해당자만) 등
가.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응시원서나 각종 증명서의 기재 사항이 다르거나,기재착오·누락, 자격미비자의 응시 또는 공고 내용 미확인, 연락불능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모두 응시자의 책임으로 합니다.
나. 합격자 통지 및 채용 후라도 채용신체검사 및 보건소에서 발급하는 위생분야 등에 종사할 수 있는 건강진단 결과 및 자격증 및 경력 검증, 범죄 경력 조회 등을 통하여 결격 사유가 발견될 경우 합격 또는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다. 채용 후에도 근무상황태도가 불성실할 경우 계약해지 할 수 있습니다.
라. 본 채용계획은 학교 사정에 의하여 일부 변경될 수 있습니다.
마. 주소 및 연락처: 서울특별시 강북구 인수봉로 39, 미양고등학교
미양고등학교 행정실(☎ 070-7493-3805)
붙임 1. 응시원서 서식 1부
2. 자기소개서 서식 1부
3.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서 서식 1부. 끝.
응 시 원 서
접수번호 | *미기재
| 관리번호 | *미기재
| 사진 (반명함판)
⋇ 반드시 사진첨부 |
성 명 |
| 생년월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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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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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락가능 전화번호 | 집전화 : 핸드폰: (택1 기입) |
학력 사항 | 기 간 | 학 교 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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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력 사항 | 직장명 | 근무기간 | 근무부서 | 비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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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지 자격 | 취득일자 | 자격명 | 발급기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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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인은 미양고등학교에서 공고한 기간제근로자 채용신청을 하면서 공고사항을 전적으로 승낙하고,본 신청서 및 관련 구비서류의 미비·허위·변조·과대 작성이 확인될 경우 채용취소를 포함한 어떠한 불이익도 감수할 것임을 확약하며 붙임 서류를 제출합니다.
붙임 1. 자기소개서 1부 2. 개인정보수집 및 이용 동의서 1부.
2021. . .
지원자 : (인) 미양고등학교장 귀하 |
자 기 소 개 서
※ 자기소개서(경력 및 자격증 중심으로 간단히 기술)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제3자 제공) 동의서
미양고등학교에서는 기간제근로자 채용과 관련하여 귀하의 개인정보를 아래와 같이 수집·이용하고자 합니다. 다음의 사항에 대해 충분히 읽어보신 후 동의 여부를 체크, 서명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 [고유식별정보]
수집·이용하려는 개인정보의 항목 | 개인정보의 수집·이용 목적 | 개인정보 이용기간 및 보유기간 |
성명, 생년월일, 주소, 연락처, 학력․경력․자격사항 등 | 인력채용을 위한 본인확인 및 심사자료 | 채용심사(절차)기간만 보유, 이용, 보관 |
※ 귀하께서는 개인정보 제공 및 활용에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다만, 동의하시지 않을 경우에 채용심사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채용신청에 필요한 개인정보는 채용업무 이외의 다른 목적으로 사용하지않습니다.
□동의함 □동의하지 않음
▶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 동의 [고유식별정보]
개인정보를 제공받는자 | 제공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 개인정보를 제공받는 자의 개인정보 이용목적 |
경찰서, 관공서 | 성명, 주민등록번호, 주소 | 성범죄경력 조회,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 조회, 결격사유 조회 |
※ 귀하께서는 개인정보 제공 및 활용에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다만, 동의하시지 않을 경우에 채용심사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채용신청에 필요한 개인정보는 채용업무 이외의 다른 목적으로 사용하지않습니다.
□동의함 □동의하지 않음
※ 본인은 본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제3자 제공) 동의서』 내용을 읽고 명확히 이해하였으며, 이에 동의합니다.
2021년 월 일
생년월일 : 년 월 일
성 명 : (인 또는 서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