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나님을 오해하지 마십시오!
- 조태성
1.
오늘 설교 중에 나눈 부분이 있어요.
내 부주의함으로 발생한 문제의 광야가 있습니다. 내 잘못된 선택으로 발생한 고통의 광야가 있어요. 또 악한 영들의 공격으로 발생한 광야가 있고요.
저와 여러분이 정말 탁월한 신앙인들로 인정받아서 통과하는 고난의 광야도 있습니다. 다양한 종류의 광야를 통과하는 것이 우리 인생인데요. 그래도 오해는 이해로 바꿔야 합니다.
2.
예전 신학생 시절 농구하다가 무릎을 크게 다쳤어요. 죽을만큼 아파서 병원 갈 생각보다 하나님께 살려달라고 기도했지요. 감사하게도 수술하지 않고, 수요예배 시간에 치료해주셨습니다. 치유의 간증이라서 감사한 일인데요. 하루는 전도하다가 치유 간증을 했어요. 문제는 이 표현이었습니다.
<제가 하나님보다 농구를 사랑했더니 제 무릎을 치셨어요.>
3.
저는 살아계신 하나님 은혜를 십자가 복음과 함께 나눈다고 생각했어요. 하지만 교회를 다니다가 멈춘 전도 대상자가 눈을 동그랗게 뜨고 저를 똑바로 보면서 이야기 하세요.
<어디가서 그런 말씀 하지 마세요. 자신이 부주의해서 다쳐놓고 왜 하나님께서 치셨다고 이야기하나요? 하나님이 그런 분이시면 어디 무서워서 교회 가겠어요?>
4.
정말 깜짝 놀랐어요. 맞습니다. 그렇습니다. 하나님께서 그런 분이 아니신데요. 저는 도대체 왜 그동안 그렇게 생각하고 있었을까요?
제가 좀더 스트레칭 잘하고, 운동화를 잘 점검하고, 욕심부리지 말고 농구했다면 안 다쳤을 겁니다. 전부 제 부주의함이고, 제 욕심으로 만난 질병의 광야였지요. 안타까운 것은 하나님에 대해 저와 비슷한 오해를 가진 분들이 계시고요. 말과 글로 표현을 잘못하는 경우가 꽤 있다는 겁니다.
5.
오히려 십자가 사랑은 끝없으신 사랑이며, 끝까지 사랑해주시는 사랑입니다. 오래 참아주시는 사랑입니다. 우리는 그 사랑에 감동받는 만큼 순종으로 하나님의 기쁨이 되고 싶어집니다.
오늘도 하나님에 대한 바른 가르침과 삶으로 모범이 되어주시는 분들이 여기에도 많으신데요. 저부터 더욱 본받아서요. 예수님에 대해 바르게 배우고 경험하고요. 바르게 가르치고 전하기를 소망합니다. 할렐루야~!
오늘도 성령님과 함께 샬롬입니다.^^♧
#NEWLIFE새생명교회 #중보기도 #성경윤목사님 #홍영희권사님 #여빈이 #이학섭목사님 #김형민목사님 #이스라엘 #팔레스타인 #러시아 #우크라이나 #를위해기도합니다
첫댓글 샬롬♧^^ 목사님
복된 말씀 나눠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늘 겸손히 예수님에 대해 바르게 배우고 가르치며 전하기를 힘쓰시는 목사님을 존경합니다.
저도 예수님에 대해 바르게 배우고 가르치며 전하기를 힘쓰겠습니다. 쉼이 있는 평안한 저녁 보내셔요.^^
샬롬 형제님^^♧
공감해주셔서 깊이 감사드립니다.
하나님에 대해 바르게 배우기를 힘쓰시는 형제님을 통해 큰 감동을 받습니다.
오늘도 섬기시느라 수고많으셨습니다.
쉼이 있는 밤 되셔요.
주님의 축복을 전합니다^^♧
은혜로운 말씀 감사합니다. 목사님
저도 저의 부주의를 하나님 핑계 대지 않고요. 항상 기다려주시고 사랑 전해주시는 하나님께 바르게 나아가기위해서 노력하겠습니다.
오늘도 은혜로운 말씀 전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평안한 밤 보내세요!!!
샬롬 전도사님^^♧
공감해주셔서 깊이 감사드립니다.
하나님의 크신 사랑에 순종을 힘쓰시는 전도사님을 축복합니다.
오늘도 평안한 저녁 시간 보내세요.
샬롬입니다^^♧
샬롬 목사님 ^^
너무나 귀한 말씀에 감사드립니다^^
저도 그런 표현을 쓰면서
그렇게 하나님을 오해했던 때가 있었어요^^
하나님 은혜로 그런 하나님이 아니심을 알아가고 있어서 참 감사합니다^^
그러나
제 부주의, 잘못된 선택,
악한 영들의 공격은 거절하고 경계하겠습니다^^
감사드리며 쉼있는 하루되셔요^^
샬롬 전도사님^^♧
공감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하나님 사랑을 바르게 배우시길 힘쓰시고, 그 사랑을 따뜻하게 전하시는 전도사님을 축복합니다.
평안한 저녁 보내시고요.
샬롬입니다^^♧
아멘♡
하나님을 내 마음대로 오해하지 않고 말씀 앞에서
제대로 알길 소원합니다.
사랑이 많으신 좋으신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