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테이블
  • |
  • 메일
  • |
  • 카페앱 설치
 
카페 프로필 이미지
I Love NBA
 
 
 
카페 게시글
非스포츠 게시판 아우디 A6 풀체인지 모델 출시 - 풀체인지의 마지막 완성
-Paradise- 추천 0 조회 4,909 10.12.01 23:27 댓글 28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10.12.01 23:28

    첫댓글 완벽한
    호불호

  • 10.12.01 23:31

    개인적으로 A6 참 좋아하는데 예전 디자인이 더 나아 보이네요. 이번껀 좀 튀는 거 같네요. 특히 헤드라이트 모양...ㅠㅠ 풀체인지모델중에서는 이번 BMW 뉴5시리즈가 가장 성공적인 듯 합니다.

  • 작성자 10.12.01 23:34

    실제로 BMW Benz Audi 풀체인지 모델에서 BMW가 가장 높은 호응도를 얻었습니다.

  • 10.12.01 23:32

    뭔가 로보캅스러운 외관이네요

  • 10.12.01 23:33

    첫느낌은 언제나 그래왔던 것처럼, 별로네요....하지만, 6개월만 길거리에 굴러다니면, 구형 모델이 촌스러워 보이겠죠...ㅎㅎㅎ

  • 10.12.01 23:35

    K7이랑 엄청 닮았네요.

  • 작성자 10.12.01 23:38

    저도 글 올리면서 헤드램프에서 그런 느낌을 받았는데 저만 그런게 아니군요 ^^

  • 10.12.01 23:39

    헤드램프도 그렇지만 뒷모습도 무척 닮았네요.

  • 10.12.02 00:38

    예전 아우디 수석 디자이너가 현재 기아차에 있어요~

  • 10.12.02 10:33

    피터 슈라이어 맞나요?

  • 10.12.01 23:43

    앞에 라이트 뭔가 금방이라도 눈물 흘릴듯한 서글픈 디자인이네요

  • 10.12.01 23:44

    괜찮아보이는데 정말 K7과 비슷하다는 느낌이 드네요 ㅎㅎ 제가 차에 대한 지식이 바닥인데, 이 모델이... K7보다는 약간 낮은 모델인가요? A6라고 하니까 K5<A6<K7 인 느낌은 나지만..... 아우디와 기아의 위상은 차이가 많이 나니까 아닌거 같기도 하고 ^^;

  • 10.12.01 23:52

    엔진배기량이 많다고 해서 무족건 k7의 손을 들어주는건 아니죠.

  • 10.12.01 23:47

    아이패드는 사은품?

  • 10.12.01 23:56

    자세한 건 역시나 슈라이어의 영감이라고 할 수도 있겠죠. 아우디의 얼굴을 다시 만들어낸 슈라이어가 기아에서 소울을 시작으로 K시리즈를 생산하면서 기아의 라인들은 당연하게도 아우디의 라인들과 비슷하게 만들어질 수밖에 없습니다. 경영자가 슈라이어를 고용한 것은 기아차의 모습을 장차 아우디의 또다른 모습을 꿈꾸면서 바라보았을터이니깐요.

    그리고 애플 제품들에 대한 자동차 회사들의 호감은 비단 아우디만이 아닌 BMW도 전용어답터까지 활용하면서 애용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자동차 회사들의 디자인은 어디만의 고유한 모습을 갖는 것은 이제 BMW의 키드니를 제외하고는 크게 의미가 없어졌습니다. 서로의 디자인들이 융합되고

  • 10.12.01 23:57

    얼마나 좋은 조합을 만들어내느냐가 관건이지, 얼마나 고유한 모습을 유지하느냐는 이제 힘들어지는 얘기가 되지 않았나 싶습니다. 디자이너들도 이직해야하지 않겠습니까?^^ 그리고 자동차 회사 오너들도 다른 자동차 디자인에 대한 호감이 아마도 결정을 하는 데에 있어서 영향을 미칠 터이고요. 이러나저러나 해도 이해 안가는 현대의 곤충라인업들이 판치는 서울이지만요.^^

  • 10.12.01 23:58

    http://en.wikipedia.org/wiki/Peter_Schreyer
    오른쪽에 라인업들을 보시면 어떻게 디자인이 진화해오는지 알 수 있으실 겁니다. 그래도 가장 완벽한 것은 TT로 보이지만요.^^

  • 10.12.02 03:43

    TTTTTTTTTTTTTTTTTTTTTTTTTTTTTTTTTTTTTT

    아우디는 TT가 짱!!!!!!

  • 10.12.02 05:44

    오리지널 TT가 나왔을땐 정말 충격 그자체였죠. 엄청 이쁘다고 생각했었는데... 다만 차체설계 자체는 썩 좋은 편이 아니어서 엘크테스트때 전복되는 사고로 문제가 꽤 커졌던 걸로 기억합니다. 그 이후로 뒷부분의 다운포스를 조금이라도 높이려고 리어스포일러를 달고서 출고가 되었었지요. TT에서 가장 아쉬웠던 부분이었던...

  • 10.12.02 00:13

    나쁘지 않은데 제눈엔 k5가 제일 멋지고 그다음k7 그다음이 이놈..ㅎ

  • 10.12.02 00:15

    충분히 멋진걸요! 제드림카.. ㅜ

  • 10.12.02 00:43

    흠....미묘하네요;

  • 10.12.02 04:40

    헤드램프 디자인은 적응하기 힘드네요. 그래도 보다보면 익숙해지겠죠... 그래도 찬찬히 뜯어보면 외관은 아우디 고유의 디자인을 그대로 계승한 부분이 많네요. 5시리즈나 e클래스가 겪은 충격적인 디자인 변화에 비하면 이건 그래도 적응이 쉬울 듯 합니다.

  • 10.12.02 10:34

    헤드램프가.. 울고싶어하는 사람의 눈매 같네요. 저는 구형이 더 이뻐보입니다

  • 10.12.02 11:42

    그림의 떡. 아무튼 BMW가 더 좋아보여요.

  • 10.12.02 17:04

    귀차나, 내가 너 따위를 상대해야겠어? 라고 말하는 듯한 인상이네요. 매력있삼

  • 10.12.02 17:39

    실내는 멋진데 실외는 별로네요

  • 10.12.02 17:45

    투덜이 스머프스러운데요 ㅋ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