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코벤트리 (챔쉽리그) 감독입니다.
3시즌째 맞이하구 있구요. 개인적으로 한국선수들을 선호하다 보니 K리그에서 선수들을 많이 찾게 되더군요.
우선 첫 시즌 밀월 로 진행할때 데리고 온 고종수. (비자 문제고 나발이고 없습니다. 턱하니 오더군요)
보통 AL로 많이 사용하는데 밀월에서 처음에는 적응을 못해서 향수병걸리고 무단이탈하고 다른 한국선수 불러달라고 아주 생쇼를 하더니 리그 후반에는 핵심선수로 자리를 잡았습니다. 골도 간간이 터져주고.
이적료 증가 때문에 밀월 구단주랑 싸우고 (리그 1에서 챔쉽으로 올려놨는데 말이죠) 최후 통첩후 바로 해임되서 현재는 코벤트리 감독입니다.
코벤트리를 맡자마자 바로 K리그 출신 선수들 영입에 박차를 가했습니다. 고종수를 일단 밀월서 데리고 왔죠.
우선 오장은. 어렵게 데리고 왔죠. 현재는 코벤트리 최고 플레이어로 자리를 잡았습니다.
그리고 데리고 온 김은중. 지난시즌 (9위로 마감) 리그 득점왕. 35골 을 넣어주었습니다.
그러더니 이번 시즌 중반까지 왔는데 갑작스런 능력치 개하락으로 인하여 현재까지 3골입니다.-.-;
대신 밀월에서 유스로 등장한 이용수 란 녀석을 영입해 재미를 보고 있습니다. 18살인데 불구하고 결정력 17 을 보여준다는...
김은중에 이어 영입한 이을용. DWL 로 사용중인데 뭐 능력치는 그저 그렇습니다.
그러나 수코가 말하길 팀에 모범이 되는 선수라 꼭 있어야 한다는군요. 승부욕 만땅입니다.
이을용에 이어 (너무 나이가 많은지라) 새로 영입한 장학영. 수코가 반대하는데도 그냥 데리고 왔습니다. 나름 적응 잘하는듯 하네요. (그러나 능력치는 안습. 그래도 큰 실수 안하고 꾸준합니다)
그리고 FC서울에서 데리고 온 두두. DWR 혹은 AR 로 사용중인데 기복이 심하네요. 잘할떄는 엄청 잘하네요 소리 듣고 못할떄는 평점 5를 친다는..올 시즌 끝나고 팔아버릴예정입니다.
코벤트리 유스에서 또 김영수라는 녀석이 생겼는데 역시 ST인데 이놈도 능력치가 유스 주제에 끝장이네요. 앞으로 이용수 김영수 를 가지고 팀을 이끌어봐야 겠네요.
현재 코벤트리는 리그 14위 26게임 정도 치루었구요. 대충 그나마 팀에서 괜찮은 선수들을 치자면, 호주의 해리 케웰. 브라질의 히카르딩요, 네델란드의 반 더 메이드 정도가 있는데 이 놈들이 다 다혈질인지 주전 3~4게임만 못 뛰면 아주 생난리를 칩니다.-.-;
현재 챔쉽에서 뛰는 K리거 5인방. 고종수,이을용,오장은,두두,장학영. 건투를 빌어주세요!^^
참고로 K리거들이 어디어디서 뛰나 봤더니만,
이천수는 AS로마 몸값만 300억대고..설기현이는 레딩에서 뛰면서 계속 주전을 못나가서 헤매고 이동국이는 그리스에서 뛰고 있더군요. 김상식군은 리버풀에서 떡하니 주전입니다. 박지성군은 맨유랑 재계약성공하고 이영표 군은 듣도 못한 희한한 팀에서 뛰고 있더군요. 송종국군 또한 그리스에서 뛰고 있고 조재진군 네델란드. 뭐 이렇더군요. 아, 윤빛가람 군 유벤에 게십니다. 그리고 선더랜드의 감독은 차범근 감독님. 해임설에 시달리십니다.
에효...코벤트리가 3번쨰 시즌에 준비한 자금은 20억...눈물납니다. 그런데 유스와 2군에서 또 선수들은 엄청나게 많더군요. ㅎㅎ
다들 즐FM하시길!
Ciao~
첫댓글 전 하위권팀으로 할때.. 다 방출시켜버렸습니다.. 일단 필요도 없는 선수들으 대리고 있기에는 자금이 워낙 딸려서.. 다 짤라버렸죠.. 2군은.. 대신 유스선수들이 2군경기도 간간히 띠면서 매꾸더군요 그덕분에 한시즌만에 자금력이 좋아져서.. 이적자금도 후덜덜하게 받고 했다는... 유스들은 꾸준히 들어오기때문에 진짜 필요없는 2군녀석들 올 방출시키는것도 하나의 방법이더군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