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모셔온 글 입니다 >
첫댓글 이 해인님의 글은 늘 그 무언가 마음이 심오해집니다 바람에게 전하는 이야기가 서글플려고 합니다 벌써 금요일이네요 한주도 수고 하셨어요 대월 님 ^^
운영자님 세월이 잘도 가네요 오늘은 고운 얼굴에 미소가 가득하길 바라며 좋은 일만 함께 하세요
첫댓글
이 해인님의 글은
늘 그 무언가 마음이 심오해집니다
바람에게 전하는 이야기가
서글플려고 합니다
벌써 금요일이네요
한주도 수고 하셨어요
대월 님 ^^
운영자님
세월이 잘도 가네요
오늘은 고운 얼굴에 미소가 가득하길 바라며 좋은 일만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