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youtu.be/-KgDqFPulsQ
마음이 성전이면 성전이 필요한가?! (토라포션 출36:8-19)
일하는 사람 중에 마음이 지혜로운 모든 사람이 열 폭 휘장으로 성막을 지었으니 곧, 가늘게 꼰 베 실과 청색 자색 홍색 실로 그룹들을 무늬 놓아 짜서 지은 것이라. 매 폭의 길이는 스물여덟 규빗, 너비는 네 규빗으로 각 폭의 장단을 같게 하여, 그 다섯 폭을 서로 연결하며 또 그 다섯 폭을 서로 연결하고, 연결할 끝폭 가에 청색 고를 만들며 다른 연결할 끝폭 가에도 고를 만들되, 그 연결할 한 폭에 고리 쉰 개를 달고 다른 연결할 한 폭의 가에도 고리 쉰 개를 달아 그 고들이 서로 대하게 하고, 금 갈고리 쉰 개를 만들어 그 갈고리로 두 휘장을 연결하여 한 막을 이루었더라. (출36:8-13)
아멘!,
여호와께서 성막을 지으라고 하셨다. 거룩한 처소를 지어 여호와께서 그곳에서 영원히 머무시겠다고 하셨다. 우리도 그곳에서 여호와를 예배하며 아버지의 처소에서 우린 함께 할 것이다.
이처럼 성막은 영원한 하나님 나라를 담고있다. 언젠가 우린 영원한 나라에서 아버지와 예슈아와 영원히 함께 살 것이다. 그러나 그곳에 이르기 전에 우린 이 땅에서 먼저 거룩한 자가 되어 하나님의 형상으로 회복해야 한다. 그러기 위해 하늘 성소의 그림자인 땅의 성소를 주신 것이다.
그러니 땅의 성소가 얼마나 중요한 곳인가? 우리를 영원한 나라와 연결하는 땅에 거하는 아버지의 집인 것이다. 그 중요성을 알고 사단은 그들의 때에 하나님의 성소에 직접 앉고 싶어한다. 이 땅에서 가장 거룩한 하나님의 처소에 앉아 자칭 하나님이 되어 경배받고 싶어한다. 그렇듯 성막 즉 성전의 중요성은 이루 표현할 수가 없다.
그러나 많은 하나님의 백성은 성전의 중요성을 잘 알지 못한다. 예루살렘의 중요성도 모르고 이스라엘의 중요성도 잘 모른다. 그래서 왜 이슬람 사원이 하필 시온산에 있는지, 이스라엘 나라를 왜 그토록 증오하며 지도에서조차 없애 버리려고 하는지, 왜 그토록 하나님의 성전을 세우지 못하게 하는지 알지 못한다.
우리는 이스라엘과 예루살렘과 성전의 중요성을 잘 모르나 사단은 분명하게 알고 있다. 그래서 죽을 힘을 다해 하나님의 일을 방해하고 예슈아의 다시 오실 길을 막고 있는 것이다.
어떤 사람은 건물 성전이 필요없다고 말한다. 이유는 우리 몸이 성전이기 때문이다. 또한 이방인과 유대인이 서로 연결되어 성전으로 지어져간다고 말씀하셨기 때문에 이제 건물 성전이 필요없다고 말한다.
그러나 성전은 많은 사람의 재능들이 모여서 지어진다. 그러나 그게 끝이 아니다. 그곳은 많은 백성이 모여 함께 예배하는 곳이다. 그러므로 진정 그 건물이 거룩한 장소가 되기 위해서는 모이는 각 사람이 거룩해야 하며 공동체가 말씀으로 굳게 세워지고 은사들로 서로를 온전케 해야한다. 이 모든 것이 진정한 성소가 되기위해 필요한 것이다.
그러므로 성소는 건물로 지으나 진정한 성소가 되기 위해서는 모인 사람들도 거룩해야 하고, 함께 서로를 거룩하게 세워가야 한다는 말이지, 우리가 거룩하면 건물 성전은 필요없다는 말이 아니다.
물론 새하늘과 새땅에서 전체가 성소가 되고 죄가 전혀 존재하지 않는 하나님 나라에서는 성전이 필요없다. 아버지께서 해와같은 영광이 되시고 예슈아께서 등불이 되어주시고 우린 각자의 영광으로 다닐 것이다.
설마 이런 영원한 나라를 생각해서 성전이 필요없다고 말하는 것은 아닐 것이다. 우리가 아직 죄를 짓고 이 땅에서 사는 한, 하늘성소의 그림자인 땅의 성소는 아직 필요하다. 우리가 육체를 벗어 더이상 땅에 속하지 않고 하늘에 속할 때 비로소 예슈아께서 대제사장이신 하늘 성소에 속하겠지만 육체 안에있는 한 우리는 아직 땅에 속한 사람이다.
그러므로 우리 마음이 성전이므로 건물 성전이 필요없다는 말은 하지 말자. 이는 마음에 천국이 임하였으므로 천국이 필요없다는 말과 같이 어리석은 말이다.
성경은 아무것도 폐하지 않는다. 말씀이 말씀을 폐할 수는 없다. 예슈아께서도 폐하러 오지 않으셨다. 말씀은 변하는 성질의 것도 아니다. 진리는 변하지 않기 때문에 진리이다. 하나님의 입에서 나온 모든 말씀은 필요없는 것이 하나도 없으며 우리로 온전케할 뿐이다.
기도제목!
1, 건물 성전을 폐하는 해석을 하지 않게 하소서.
2, 성경으로 성경을 폐하지 않게 하소서.
3, 성전을 폐하여 레위지파의 영원한 언약을 폐하지 않게 하소서.
4, 하늘의 그림자인 성전과 샤밧과 절기 등을 소중히 지키게 하소서.
5, 거룩한 공동체가 되어 서로의 은사들로 성도들을 온전히 세우게 하소서.
6, 유대인과 이방인이 계명을 준행하는 예슈아의 믿음으로 하나되게 하소서.
첫댓글
우주와 그안에 있는 만물을 창조하신 하나님
께서는 사람의 손으로 만든 성전에 계시지
아니하시고 무엇이 부족한듯 사람의손으로
섬김을 받지 아니하신다고 선포하셨는데
어찌하여 님은 건물성전이 필요하다고 하시요?
건물성전은 제사장 레위인이 필수로 있어야
하고 죄를지으면 짐승제사를 드려야 한다는
걸 모르시요?
이양반 이거 완전한 이단사이비네....
정신머리 못차리고 있어....
그리스도복음이 뭔지조차 전혀 이해를 못하고
있는듯 ....
건물 성전을 하늘에서 보고 이 땅에 지은 것을 모르십니까?
레위의 언약이 영원하다는 것 모르십니까
말씀을 폐하는 당신이 사이비 이단인걸 모르십니까?
복음이 무엇인지 이해는 하십니까?
흑사리-껍띠기갓턴 뱀냐민 마구니놈아
니는 변소간다더니 여서 웬지랄여 오랑케들처럼 아무데서나 똥오줌을 싸대니 하는소리다
닛놈은마리야 구약의 모든긋슨 다 폐해졌으니 아무것도 지킬것이 읎다 하는놈이 아니더냐
낵아볼땐 박수무당귀가 아직 잔뜩 니 대그빡에 득시걸대니 똥오줌을 구분못하제
니 댁빠리가 반 이상은 다 폐해져 있으니 그거부터 우째 좀 해바라 @,@")) =,,='
한참 젊은노무쨔슥이 일하러 또 안갔구마이 "일하지 않는자는 아무것도 쳐묵지마라"
알겐느냐 츀'
킁
@자유하라
뱀냐민 져 잉간은 십계명도 폐해졌다고 지킬 이유가 1개도 읎다고 했심더 ㅍㅎㅎㅎ
율법을 완성하신 예수님의 말씀을 아예 폐해졌다고 쳐씨부리며 돌아다니니 저그시
사람 대가리가 아니지라이
간단한 국문법으로다 의미형 목적어 응용식 조차 모르니 지 생각대로만 쥐껴대니 환장할
노릇입니다 =,,=
샬롬
@KILL-CHOI 감사합니다
😂😂😂
👍👍👍
평안한 하루되십쇼
할렐루야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