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주장으로 행진하는 중
첫댓글 Wow~ 멋진 분장에 전통악기 연주...즐겁고 보람된 시간이었을 것 같습니다 👏 👏 👏 👏 👏
열심 하시는모습 보기좋습니다.더우셨겠네요. ^^
진짜루, 더운날씨에......에구~~~고생하셨네유~~isaac 님의 ...악기(운라?)가 젤로 무거워 보이는데유~~~ㅎ수고많으셨습니다. 연주 끝내고...맛난것도 드셔야 하는디.......ㅎ멋지십니다.....부럽네유~~~~최고~!
멋져요!^^
첫댓글 Wow~ 멋진 분장에 전통악기 연주...
즐겁고 보람된 시간이었을 것 같습니다
👏 👏 👏 👏 👏
열심 하시는모습 보기좋습니다.
더우셨겠네요. ^^
진짜루, 더운날씨에......에구~~~고생하셨네유~~
isaac 님의 ...악기(운라?)가 젤로 무거워 보이는데유~~~ㅎ
수고많으셨습니다.
연주 끝내고...맛난것도 드셔야 하는디.......ㅎ
멋지십니다.....부럽네유~~~~최고~!
멋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