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에 매년 보호비 100억 달러 뜯기느니 주한미군 철수가 더 낫다
매년 보호비 매년 100억 VS 핵무기 제조 및 관리 20억
지금 미국 대선에 나선 트럼프가 한국은 돈을 뜯어내기에 제일 만만한 '머니머신'이라며 자신이 당선되면 주한미군 주둔비로 지금 9억달러보다 11배나 많은 연 100억 달러를 받아낼 수 있다고 장담했다.
이처럼 트럼프에 주한미군 주둔비로 매년 천문학적인 방위 즉 보호비로 100억달러 뜯기느니고 일방적으로 이런 식으로 끌려다니느니 차라리 주한미군 철수 조건으로 자체 핵무장에 들어가 국가안위를 우리 스스로가 지키는게 더 낫다고 본다.
현재 우리 기술로 독자적 자체 핵무장(기본 100기 연구 및 제조) 비용 20억달러에 핵무기(100기 기준) 연 관리비 10억 달러면 저렇게 미국에 매년 100억달러 삥 안 뜯겨도 부칸 핵공격 위협을 주한미군 없이 독자적으로 충분히 견제 가능하기 때문이다.
그리고 한국의 독자 핵무장에 대한 미국 등으로부터의 경제 제재 등과 같은 장애물은 없다고 본다.
왜냐하면 핵확산금지조약 10조에는 회원국 누구나 주변 국가으로부터 지속적이고 심대한 핵공격 뮈협에 처할 때에는 자유로이 탈퇴가 가능하며 이에 대한 어떠한 강제적 견제나 제재도 받지 않는다고 되어 있다.
결론은 지금 부칸으로부터의 심각한 핵공격 위협을 받고 있는 상황에서 우리는 어느 누구로부터 제재나 구속을 받지 않고 당당하게 탈퇴하여 우리 스스로를 보호 및 방위 위해 부칸 핵공격에 대비하여 독자적으로, 그리고 충분히 핵을 가질 수 있는 명분이 충분하다는 것이다.
첫댓글 좋은 정보 되시길 바랍니다 😊
저도 같은 의견입니다만 이제 우리나라가 전보다 강력한 국가가 되었다고 생각합니다.
우리 스스로가 우리 자신을 지킬 수 있기 때문에 주한미군 없이 우리 자신 스스로를 지키기 위해 독자 핵무장을 해야 합니다.
매년 미쿡에 매년 천문학적인 비용 10조 뜯기는 것보다 경제적이죠!!
맞습니다 👌
한국 독자 핵무장 당연히 해야 하고 하루속히 빨리 서둘러야 합니다.
미국 절대 믿어서는 안 되죠..
만약 부카니스타닝 남한에 대해 대대적 핵공격을 시작하면 과연 미국이 핵을 쓸까요?
저는 절대 아니라고 봅니다.
왜냐하면 주변국인 중공이 미국에게 핵 쓰지말라고 경고하겠죠.
미국이 핵을 쓰면 그 피해는 중공에게 갈거고 그러다보면 중공도 핵전쟁에 개입 안 할 수가 없기 ㄸㅐ문이죠.
그러면 제한적 전술핵을 쓰는 조건에서 부카니스탄의 대남 핵공격을 모른척 할 겁니다.
지금 우크라이나처럼...이게 세상입니다.
그래서 지금이라도 이스라엘처럼 비밀리라도 핵무장해야 합니다.
여기까지는 미국 간섭 못할겁니다.
우리가 두려워(??)하는게 미국의 제재인데 이스라엘 사례처럼 드러내고 핵개발 안 한고 조용히 한다면 미국은 절대 간섭 못 합니다.
이게 미국의 마음입니다. 미국도 한국이 대대적으로 떠들지 않고 조용히 개발하길 바라고 있죠.
아예 삥 뜯어라...날강두 토람푸야..
저도 우리나라도 본격적으로 자체 핵무장에 들어가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이대로 살다가는 부카니스탄 핵에 목이 매어 일방적으로 영구히 끌려다닐 가능성이 농후합니다.
지금이라도 독자적으로 우리 자신을 보호하기 위해 자체 핵무장에 들어가는게 맞다고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