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김규탁/3914
상담- 10월12일~13일
설치- 10월 16일 (kt인터넷, ktTV-uhd4)
셋탑박스 채널 딜레이 문제로 10/19일 동일제품으로 교환,
10/20 교환한 셋탑박스도 문제가 있어 다른 기사가 와서 기존 가정의 hdmi 를 사용하는 기기와 호환성 문제라고 진단. 기가지니2는 이러한 문제가 없으니 고객센터에 요청할 것을 권유함. 애초 a/s 신청시, 셋탑을 바꾸면 다시 신청하여야 한다고 얘기했던 같네요.
이러한 경우에도 가입 조건 변경에 들어가서 지원을 받지 못받는지요?
첫댓글 금요일에 전화주셔서 안내 드렸던 정실장입니다~ ^^
감사합니다 회원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