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rthwind Group은 은행이 냉담해짐에 따라 NYC에서 상업 대출을 강화합니다.
https://nypost.com/2023/05/07/northwind-group-steps-up-commercial-lending-in-nyc-as-banks-get-cold-feet/
"스물다섯 살까지 살아남아라."
이것이 바로 Northwind Group의 설립자인 Ran Eliasaf의 현재 사면초가에 휩싸인 부동산 개발 사진에 대한 포기하지 않는 태도입니다. 한때 이스라엘 전함의 선장이었던 엘리아사프는 지휘관의 자신감을 가지고 폭풍우가 몰아치는 맨해튼 시장의 바다를 용감하게 헤쳐나갑니다.
그의 "스물다섯" 모토는 1990년대 초 수요가 줄어들고 개발자들이 텅 빈 번쩍이는 타워를 은행으로 잃어버리자 너무 많은 새 사무실 공간이 미드타운에 넘쳐났을 때 정신을 고양시키는 "아흔다섯 살까지 살아있자"를 떠올리게 합니다.
사모펀드 회사인 Northwind는 최근 2019년 초 작업이 중단된 80층 콘도 타워를 완공할 수 있는 Fortress Investment Group에 오랫동안 중단된 125 Greenwich St.에 대한 3억 1,300만 달러의 건설 대출을 제공했습니다.
Eliasaf는 125 Greenwich의 부채를 주식 포지션으로 전환한 Fortress를 프로젝트의 진정한 영웅으로 빠르게 인정했습니다.
"그들은 개입함으로써 그것을 구했습니다. "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적절한 자본 구조를 갖게 되자 우리는 그것이 우리에게 큰 투자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는 특히 현재 JP Morgan Chase와 다른 지역 은행에 흡수된 First Republic의 붕괴 이후 주요 은행이 냉대를 받고 있는 지금 Northwind와 같은 회사가 상업 부채 금융에서 더 큰 역할을 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
Eliasaf는 "우리는 이제 주요 프로젝트에 대출을 제공하는 최일선에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우리의 역할은 은행에서 얻을 수 없는 자본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대부분의 Northwind 대출은 주거 및 소매 복합 용도 조합을 위한 것입니다.”
그의 느리지만 꾸준한 회복 예측은 지난 주 보네이도의 스티븐 로스(Steven Roth) 회장이 제안한 것처럼 재택근무 현상이 거의 끝났다는 지나치게 낙관적인 주장과 시장은 화장실 아래로 향하고 있습니다.
Northwind Group의 CEO인 Ran Eliasaf는 사무실 시장이 완전히 회복되기 전에 더 많은 사람들이 사무실로 복귀하려면 2년이 걸릴 것이라고 예측합니다.
“아무도 지금 사무실에 손을 대고 싶어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나는 그것이 돌아올 것이라고 믿습니다.”라고 Eliasaf는 말했습니다.
최고의 Class-A 위치와 나머지 필드 사이의 실행 가능성에 큰 차이가 있는 현재 분기된 시장은 "새로운 균형을 찾을 것"이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그러나 그는 재택근무의 영향이 약해지기까지 2년이 더 걸릴 것이라고 예측했습니다.
"그럼 끝났어." 그가 말했다.
어떻게 생각하나요? 첫 댓글을 남겨보세요.
2008년에 설립된 Northwind는 2017년부터 대출 전용 사업을 해왔습니다. Northwind의 포트폴리오에는 주거용, 상업용, 노인 생활 및 의료용 부동산에 대한 주식 및 부채 투자의 30억 달러 관리 자산이 포함됩니다.
다른 최근 뉴욕 대출에는 685 Fifth Avenue를 만다린 오리엔탈 럭셔리 레지던스로 전환하는 데 필요한 1억 6200만 달러가 포함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