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는 매달 복리후생충당금으로 관리소,경비,미화 휴가1회, 명절2회 비용을 12개월 나눠서 적립합니다
이번 설때는 잔액이 부족해요
그래서 선급비용으로 나가야하는데
지출시 선급비용/제예금
그금액이 적립될때
말일전표에 복리후생충당금/선급비용으로하면 될까요?
충당으로 하는데 돈이 항상 부족해요ㅜ
휴가비 나가면 바로 추석명절지원금이나가고 몇개월후 설지원금이 나가니ㅜ
충당금 의미가 있나요?
혹시 충당금잔액은 내년으로 이월되면 안되고 한해지출할꺼만 딱적립하고 마지막달에는 잔액을 0원으로 해야하는건가요?
첫댓글 충당금이 부족하면 부과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선급비용으로 할지는 소장님과 상의하시구요
예산이부족하니 추경을 올려서 부과액을 늘리시면 될것 같습니다
내일 소장님과 상의해볼게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