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 프로필 이미지
전기기사 한번에 합격하기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후기] 최종 합격 후기 한전 전기직 합격했습니다.
동차합격가즈아 추천 0 조회 5,166 19.06.18 13:42 댓글 39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19.06.18 13:47

    첫댓글 와 한전 축하 드립니다 ㅎㅎㅎ 전 한전은 아니지만 한전kps 이직 준비중인 직딩입니다. 축하드려요!

  • 작성자 19.06.18 13:51

    감사합니다!!

  • 19.06.18 13:51

    @동차합격가즈아 자격증공부하시면서 ncs도 같이 병행하셨나요??

  • 작성자 19.06.18 13:57

    @s협객s누구게 아니요 병행안했어요. 작년8월에 기사땄고, 그후로 ncs는 한달 좀 안되게 봤었네요.
    그리고 올해2월부터 ncs 다시 제대로 시작했어요. (전공필기랑 병행)

  • 19.06.18 13:58

    @동차합격가즈아 네네 감사합니다 ㅎㅎ 노력하신게 보이네요 화이팅하세요!

  • 19.06.18 14:02

    와.. 완전 축하드립니다!!
    한전 기업분석은 어케하셨나요?

  • 작성자 19.06.18 14:06

    감사합니다! 기업분석은 뉴스를 많이봤어요. 스터디원끼리 면접에 도움될만한 내용위주로만 최근1년치 뉴스 스크랩하고 모았습니다. 그리고 dart 사업내용같은건 기본으로봤고, 위포트 핵심기업분석 이런거도 봤어요.

    그리고 사업이 중요한데... 테마별로 에너지전환정책 / 탈원전견해 / 누진제, 전기요금대책 / 디지털변환 / 4차산업혁명 등에 대해 생각해봤어요.

  • 19.06.18 14:08

    @동차합격가즈아 글쿤요.. 공유 감사합니다!!😀

  • 19.06.18 18:24

    지금 저도 건축전기설비기술사를 시작하려는데 다산에듀 같은 베스트를 찾기가 어렵네요 다산에듀는 공부할때 장사 한다는 느낌을 못받았는데요

  • 19.06.19 08:45

    고생하셨고, 축하드립니다.
    앞으로 좋은일이 더욱 더 가득하시기를 기원합니다.

  • 작성자 19.06.24 04:04

    강의보면서 정말 많이 배웠습니다. 감사합니다 원장님 ㅠㅠ

  • 19.06.19 09:12

    전기인에겐 꿈의 직장이죠^^
    축하드립니다

  • 멋지시네요. 축하드립니다.

  • 19.06.20 17:10

    축하드립니다~

  • 19.06.23 14:45

    축하합니다.

  • 19.06.23 16:48

    축하드립니다!!혹시 전기공사기사도 따셨나요??

  • 작성자 19.06.24 04:05

    아뇨 이번 2회차때 접수는 했으나, 환불받았습니다.

  • 19.06.26 10:45

    츅하드립니다ㅠㅠ
    ncs를 타고나셧나보네여ㅠㅠ

  • 19.06.26 16:38

    한전 고졸은 어떻게 준비하면 될까요.,..

  • 19.07.02 21:29

    안녕하세요.. 다름이아니고 이번에 이제 기사 합격할거같구. 한전 전공필기준비하려고하는데,,전공필기 문제집은따로뭐보셨는지여쭤봐도될까요..

  • 작성자 19.08.03 22:56

    다산에듀 교재 이론위주로 봤습니다. 그리고 오픈카톡방에 들어가서 사람들이 질문하는거도 따로 챙겨봤어요

  • 19.07.09 15:46

    쪽지 확인부탁드립니다.

  • 작성자 19.08.03 22:56

    쪽지 어케 보는지 모르겠네요. 댓글로 써주세요 ㅎㅎ

  • 19.08.06 20:06

    부럽습니다

  • 19.09.05 10:29

    축하드립니다.

  • 19.11.17 01:02

    필기 한것 좀 보여주실 수 잇을까요?? ㅠㅠ

  • 작성자 19.12.01 10:47

    이미 책장속에 박혀있네요... 아마 제 글목록보시면 있을거에요!

  • 19.12.01 10:51

    @동차합격가즈아 감사합니다ㅜ 혹시 동일
    낱권도 푸셧나요..?

  • 작성자 20.02.18 18:09

    @피피포 동일낱권은 취준기간이 짧았기때문에 과감하게 스킵했습니다. 하지만 한시즌 더했으면 동일낱권까지 풀었을거같아요

  • 20.02.18 18:09

    @동차합격가즈아 감사합니다 ㅎㅎ 과년도 그럼 얼마나 푸셧나요?

  • 20.02.18 18:10

    @동차합격가즈아 그리고 다산책 매일 푸셧는지도 궁금합니다 ㅎㅎ

  • 작성자 20.02.18 20:47

    @피피포 과년도는 많이안봤어요. 한 3~4년치봤어요. 공기업은 시험 많이보시면 아시겠지만 스타일이 좀 다르다고 생각하거든요. 그래서 이론위주로 최대한 이해가게끔 했어요. 다산도 문제보단 이론을 자세히봣어요 테스트나라강의랑

  • 20.02.18 20:48

    @동차합격가즈아 헐 의외네요 감사합니다...0

  • 20.01.07 11:53

    저 혹시 스터디는 몇 달간 하셨는지 여쭈어 봐도 될까요?

  • 작성자 20.02.18 18:09

    온라인전공스터디 1~2달정도하고 면접스터디는 1달했습니다. ncs스터디는 안했어요

  • 20.02.18 18:11

    @동차합격가즈아 이미 지난 옛글에도 답변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입사하셔서 너무 축하드리고 저도 꼭 가고 싶습니다 ㅎㅎ

  • 작성자 20.02.18 20:48

    @전기고문 우연히 들어와봤어요 ㅎㅎ 궁금한거 있으시면 또 답변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20.05.13 19:06

    메일 보냈습니다 시간 나시면 답변 부탁드립니다^^

  • 20.05.18 15:35

    ncs는 어떻게 하셨어요?,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