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 7연패까지도 예상했던 터라 1승 5패면... 최악은 아니다... 라는 위안을 해 봅니다.
거의 1점차 패배를 당한 것이 아쉽지만...
지난 주 채드벨이 7이닝 1실점, 서폴드가 7이닝 1실점으로 마쳤으니 또 기대를 해 봅니다.
화 : 장민재 vs 홍건희
수 : 채드벨 vs 터너
목 : 김범수 vs 차명진 또는 ?
금 : 김민우 vs 문승원
토 : 서폴드 vs 김광현
일 : 장민재 vs 산체스
이상이 이번 주 선발 투수 진형입니다.
기아가 7연승 중이긴 하나... 우리 팀의 위닝을 기대합니다.
다만 첫 경기 이겨준다는 전제가 깔리구요. 첫 경기 지면 루징이나 연패가 길어질 수도 있겠습니다.
개인적으로는 2승 1패 예상합니다. 특히 채드벨이 외인 간 투수전에서 꼭 승리해 주길 바랍니다.
연승과 연패의 책임을 채드벨이 져야 이번주 버텨낼 수 있습니다. 이미 -6입니다.
더 늘어나서는 5위권으로 도약하기가 매우 어려워 진다고 할 수 있겠지요.
주말 3연전에서는 박종훈을 피하게 되어 그나마 나은데... 선발 대진운이 애매합니다.
금요일 김민우가 5~6이닝을 버텨주면서 승리한다면 좋겠지만... 마음을 비워야 되겠구요.
오히려 토요일 김광현을 무너뜨리면서 서폴드가 버텨주는 것이 더 나은 확률이 될 것 같습니다.
일요일은 장민재는 원래 투구를 산체스는 흥분 투구를 해야 이길 확률이 높아지는데요.
이전 경기에서 산체스의 호투에 눌렀던 점을 감안하면... 루징 또는 3연패로 예상됩니다.
기아 전에서는 위닝, sk전에서는 루징 예상합니다. 이 때문에 수, 토요일에 선발 출격할 벨과 서폴드의
활약이 중요할 것 같습니다. 연패와 연승에는 두 외인의 활약이 큰 영향을 끼칠 것 같습니다.
더불어 지난 주처럼 타선이 적시타를 못 친다면... 선발진의 호투도 소용이 없을 것 같습니다.
꼭 3승 3패 달성해서 -6을 유지하기를 바래봅니다. 4승 2패해서 -4가 되기를 기대하지만
2승 4패하면 -8이됩니다. 이런 상황이면 어떤 누가 터져 주어도 윤규진이 돌아와도...
외인을 교체한다해도... 한감독이 버프한다고 해도... 시즌을 포기하는 것이 맞아 보입니다.
비관적 전망에도 다시 호잉이, 뽕열이가, 태균이가 제 역할을 해 주기를 기대합니다.
또 저는 팬이기에 또 최!강!한!화!를 외치며 응원하겠습니다. 함께 하시죠!!
첫댓글 문승원 오늘 말소입니다
누가 올라올까요? 궁금하네요
@新창천항로 조영우라는 얘기도 있던데
조영우라면 또 짜증나네요
김성근.....
@불패(不敗)이글스 그러네요. 또 짜증나는군요
@新창천항로 정우람 보상으로 나가긴했지만 2015년 군제대후 자동으로 보호되는 하주석 김용주 등록이라는 뻘짓을 한것이 부메랑이 되었죠 ㅠ
2015년 하주석 4경기 김용주2경기
@불패(不敗)이글스 기억납니다. 두선수의 무리한 등록으루...
@新창천항로 최영환 빡쳐서 롯데행
지난주 일주일은 왜 구단이 베테랑들에게 매정하게 대했는지 그 이유가 적나라하게 드러난 일주일이었습니다. 중심타선에 들어오는 베테랑들의 각성이 필요합니다.
중심타선 조금 터져주고, 투타조화 가 맞는다면 3승3패 또는 4승2패 봅니다.
아자 아자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