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이 말이 안 맞을 수도 있어요.. 어제 한 잔 해서..
그 날 새벽에 잠 못잤습니다..
혹시 성우분 만나서 긴장되서? 그런 것도 있지만.. 솔직히 말하면 조 추첨때문에..
아 챙피해..
그러고 잠을 좀 청하고 꿈에 성우분이 나와서 깼는데.. 출발할 시간이네..
혹시 무슨 예지몽 아냐?
그러고 파마 정리 좀 하고.. 서현으로 가서 거기서 버스를 탔는데..
티켓을 가지고 온 동생이 늦게 와서.. 제가 걔한테 복식호흡 좀 했더니..
진러버 쪽 식구들 다 나 만 봐~ 참고로 남자 중에 저만 파마했어요..
뭐.. 택시를 타고.. 도착을 해서.. 설렘 쪽 동상 만나서.. 배고프다길래.. 좀 멕이고..
아는 분들과 인사 좀 나누고.. 거기에 계신 성웅님이 주신 핸폰 클러너를 받고..
저흰.. 들어갔습니다.. 그리고 조금 기다리고 난 뒤에.. 1부 시작..
세웅님과 옥경님 너무 멋진 선남 선녀셨습니다..
1부 첫 무대 홍경민의 축하공연.. 군대 갔다오셨죠? 남의 일이 아닙니다..
좀 이따 성우분의 아카펠라 공연.. 멕X날드의 CM송을 개사 하셨더라고요..
이 노래 아시죠.. 삼천원 삼천원 삼천원.. 이 노래를 구내 식당 버전으로 GO!! GO!!
그리고 성우분들의 패러디 열전.. 이름하여 웰컴 투 성우골(WELCOME TO SUNGWOOGOL)
선님 동균님 승태님 머리에 꽃 꽂은 성우 누구신지..?
그리고.. 채연의 공연.. 솔직히 말함.. 옷이 조금 그랬죠.. 뮤뱅이나 쇼탱같은데에 비함
옷이 많이 나아졌는데요.. 그래도 나이가 지긋하신 분들도 많이 계신데 말이죠..
그리고 관일님 향숙님 그리고 나머지 한 분 누구셨죠? 죄송합니다..
그러고 깜짝출연 최수민님 아들 차태현님.. 시상식에서 본 탤런트라 그런지..
너무 좋았습니다.. 그러고 차태현님 예의가 너무 바르세요.. 거기에 계신 어른들한테 인사
다 해 주시고.. 사진 찍어달라고 하시니까 흔쾌히 요구해 주시고.. 그래서 저도 싸인을 받았
답니다.. 그래서 제가 너무 감사하다고 하니까.. 어쩔 줄 몰라 하시더라고요..
그리고 2부MC 영진님과 혜정님.. 너무 멋지세요..
그러고 테이가 왔나봐요.. 저 그때 차태현님이랑 있어서.. 두 번째 노래의 제목이 기억이..
그러고 성우분들의 트로트 열전.. 이 노래 젊은 사람들은 모르는겨? 그럼 나만 아는겨..
그리고 공로상 받으신 환진님.. 너무 축하드려요.. 회원으로서 너무 축하드려요..
장윤정의 짠자라할때 NG 났었습니다.. 이거 보기 힘든거거든요..
장윤정님 제발 긴장 좀 하시지..(그냥 웃찾사 유행어 쓴 거에요..)
그러고 짠짜라와 꽃 노래.. 너무 좋았어요..
그러고 미숙님의 우수상 축하 드려요.. 그리고 구한님도요.. 그리고 쓸려다 템포 놓쳤지만..
윤상님과 은정님 그리고 길경님 축하드려요.. 그리고 나머지 성우분들 내년을 기대하세요..
그리고 대상을 받으신 희선님 축하드려요.. 정말로 아름다우셨습니다.. 사진 올려 드리겠습
니다..
그리고 가셨던 분 싸인은 많이 받으셨는지? 저도 받았긴 받았습니다..
한 15분 받았군요(태현님까지)
올해만 해가 아닙니다.. 영화에서 나온 운석충돌 해일피해 용암분출 이런 일 우리나라엔
거의 없습니다.. 그러니 내년을 노리시고요.. 내년은 좀 더 행복한 한 해 가 되길 바랍니다.
심하게 일찍이지만 메리 크리스마스 & 해피 뉴이어..
카페 게시글
첫 만남과 어울림의 장
[감상]
시상식 다녀왔습니다..
멜리사
추천 0
조회 424
05.12.11 12:39
댓글 12
다음검색
첫댓글 행복한 시간 보내셨다니..부러울 뿐입니다..... 싸인도 많이 받으셨네요.....
저도 부럽습니다....^.^ 좋으셨겠어요...
♪ 세웅님 선남*-_-* 오예~ 으하하;ㅁ; 장윤정씨 너무 좋아요♡ 멜리사님이랑은 말도 거의 못했네요;ㅁ; 이번년도도 역시 기억에 남을 시상식이었답니다^^
마지막에 잠시 뵜잔아요.. 클양 다음에도 다시 볼 수 잇기를..
정말 좋으셨겠어요. 저도 내년에 도전해봐야겠어요~ 아무튼 부러울 따름이에요.
너무 재밌었어요^^...!!!! 내년에 또 갔으면 좋겠어요ㅜㅜ!! 아직 못 본 분들이 많으니~!
15분;; 전 9분께 받았답니다; 차태현씨라면 소문은 성격나쁘다고 그러던데;; 아니더라고요;; 올해; 일님과오인성님의 훌라훌라춤...!!! 보신분들 없나요..??!! 꺄꺄!!! 올해 정말 좋았어요~
아, 정말 보고 넘어가는줄 알았습니다.ㅠㅠ 디카로 못 찍은게 한!
봤답니다 ^^ 너무 귀엽게 엉덩이를 흔드시던걸요~ 처음가본 시상식이었는데 완전 감동먹어서 후유증 매우 극심하야 일상생활에 영향이 크다는... ㅎㅎ
내년에 또 가야죠 ~ 아아아 //// 기차시간 맞춰서 온다고 싸이은 많이는 못받았지만 만족해요 ^-^
차태현의 출현과 혜정님의 진행! 동영상 뜨면 꼭 보겠습니다! +ㅁ+
동균 님 또 한 건 해내셨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