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윈 맥나미 | 게티 이미지 뉴스 | 게티 이미지
테슬라일론 머스크 최고경영자(CEO)는 그레그 애벗 텍사스 주지사와 함께 월요일 코퍼스 크리스티에 있는 전기 자동차 제조업체의 새로운 리튬 정유 공장 부지에서 기공식을 가졌다.
Tesla는 전기 자동차용 배터리와 가정용 및 유틸리티 규모의 배터리를 만드는 데 사용되는 핵심 성분인 수산화리튬의 국내 공급을 확보하는 데 도움이 되는 시설을 걸프 해안에 건설하기 위해 3억 7,500만 달러를 투자할 계획입니다.
Musk는 Tesla가 연간 100만 대의 차량을 제조할 수 있는 충분한 배터리 등급 리튬을 정유소에서 생산하고 북미 지역의 나머지 정제 용량을 합친 것보다 더 많은 리튬을 생산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광산 회사인 Albemarle은 지난 3월 사우스 캐롤라이나에 새로운 리튬 처리 시설에 13억 달러를 투자할 계획이라고 발표했습니다.
Texas Comptroller’s office 에 제출한 서류에 따르면 Tesla는 구체적으로 ”배터리급 수산화리튬 정제 시설” 및 ”다른 유형의 배터리 재료 가공, 정제 및 제조를 지원하는 시설과 Tesla의 지속 가능한 운영을 지원하는 보조 제조 작업을 지원하는 시설”을 건설할 계획입니다. 제품 계열.”
이 회사는 파일에서 “Tesla가 사용할 프로세스는 혁신적이며 기존 프로세스에 비해 덜 위험한 시약을 소비하고 사용 가능한 부산물을 생성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라고 약속했습니다.
월요일 머스크는 ”유독성 배출이나 그 어떤 것도 없습니다. 정유소 한가운데 살 수 있고 부작용을 겪지 않을 수 있습니다.”라고 주장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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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디오 21:22
칠레가 글로벌 리튬 산업을 형성하는 방법
Tesla의 배터리 원료 및 재활용 리더인 Turner Caldwell은 행사에서 회사가 대부분 모래와 석회석으로 예상되는 리튬 부산물에 대해 ”유익한 사용 기회”를 찾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일반적으로 광석을 배터리 등급 리튬으로 정제하려면 원료를 분쇄하고 고온에서 가열한 다음 슬러리에서 산과 혼합하는 산업 공정이 필요합니다. 일반적으로 리튬 처리에 사용되는 산 중 하나는 염산으로 미국 대기오염방지법(US Clean Air Act) 에 따라 유해 대기 오염 물질입니다 .
Caldwell과 Musk는 회사가 처리에 의존하는 특정 화학을 공개하지 않았습니다.
지난해 4월 머스크는 테슬라가 리튬 가격이 ”미친 수준”으로 치솟았기 때문에 리튬 정제에 뛰어들어야 할 수도 있다고 말했다 . 그가 그런 발언을 한 이후 리튬 가격은 크게 하락했다.
그러나 중국은 여전히 전 세계 리튬 처리 및 정제 능력의 절반 이상을 통제하고 있는 반면 미국은 최근 1%만 통제하고 있습니다. Musk는 배터리 등급 리튬의 가용성이 전기 자동차 산업 및 기타 산업의 ”기본적인 문제”라고 말했습니다.
공화당원인 Abbott 주지사는 Elon Musk를 지구상에서 가장 위대한 기업가로 칭찬했습니다.
그는 ”텍사스는 우리가 필요로 하는 것을 외국 적대국에 의존하지 않고 자립할 수 있기를 원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