쉬어가는 이유 => 둘째주 공지 담당 더숲이 깜박했고, 늦었지만 강행하기에 허리 상태가 별로라서 엎어진김에 쉬어 가기로 했어요.다음주에 만나요~~~
첫댓글 숲님 다음주에 만나요
좀 미안해 하시는것같은데 토요산행공지 올리시는것으로 만회하시죠^^
ㅎㅎ 다음날 정산이니 그늘로 가볍게 트레킹 어때요?
@더숲 감사합니다^^
첫댓글 숲님 다음주에 만나요
좀 미안해 하시는것같은데 토요산행공지 올리시는것으로 만회하시죠^^
ㅎㅎ 다음날 정산이니 그늘로 가볍게 트레킹 어때요?
@더숲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