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도서 증정]
지금 다시 시작하는 마케팅 스터디
보통마케터 안병민의
마케팅 리스타트
■ 책소개
“마케팅은 고객의 지갑을 열게 하는 얄팍한 테크닉이 아니다!”
누구나 알아야 할 색다른 마케팅 사용설명서
마케팅은 더 이상 마케팅 관련 종사자들만의 전유물이 아니다. 마케팅은 꾸준히 진화하여 이미 우리의 일상 속 깊숙이 파고들어 있다. 짬뽕과 짜장면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짬짜면, 젊은 층의 눈높이에 맞춘 한의원, 기내식의 맛으로 승부하는 항공사, 다양한 증상에 맞춰 세분화된 피로영양제, 오직 애완견을 위한 방송 등이 바로 그것이다. 다시 말하자면 마케팅은 우리의 삶이 되었고, 우리 삶에서 마케팅은 결코 빼놓을 수 없게 되었다. 소상공인 자영업자, 스타트업 벤처기업부터 변호사, 의사, 한의사 등 전문직 종사자와 글로벌 기업에 이르기까지, 마케팅은 이제 업종과 직종을 떠나 누구나 알아야 할 필수교양인 것이다.
조선일보에 ‘실전 MBA’를 연재하고 다양한 언론매체에 기고하며 활발한 강연을 통해 마케팅을 알리고 있는 이 책의 저자 안병민은 고객의 욕구를 읽어내어 ‘고객을 행복하게 해주는’ 모든 활동이 바로 마케팅이라 말한다. 즉, 고객의 불편한 점, 힘든 점, 어려운 점을 찾아내어 문제를 해결해줌으로써 고객을 행복하게 만드는 것, 그것이 바로 마케팅의 본질인 것이다. 그렇기에 마케팅은 이해하기 어렵거나 일방적이고 거창해서도 안 된다.
이 책 『마케팅 리스타트』는 마케팅을 단지 글로만 전달하는 것이 아니라 우리가 실생활에서 흔히 접하는 마케팅 사례들을 다양한 이미지와 영상을 통해 입체적으로 보고, 듣고, 느끼게 한다. 독자들은 이 책으로 마케팅에 대한 기존의 잘못된 생각들을 바로잡는 동시에 마케팅은 결코 어렵기만 하고 자신과 상관없는 것이 아님을 깨닫게 될 것이다. 『마케팅 리스타트』는 마케팅 종사자들에게는 새로운 영감과 아이디어를 제공하고, 마케팅 입문자들에게는 보다 쉽게 마케팅을 접할 수 있도록 길잡이 역할을 해줄 것이다.
■ 저자 소개
보통마케터 안병민은 서울대학교 언론정보학과, 헬싱키경제대학원(HSE) MBA를 마쳤고, 롯데그룹의 광고 계열사인 (주)대홍기획 마케팅전략연구소, (주)다음커뮤니케이션과 에르고다음다이렉트자동차보험(주)의 마케팅본부를 거쳐 경영직무·리더십 교육회사 (주)휴넷에서 마케팅본부를 맡아 회원들이 ‘WoW!’ 할 수 있는 고객 행복 관리에 열정을 쏟았다. 지금은 ‘창의적 재미’와 ‘상생의 가치’를 지향하는 경영마케팅 연구 및 강의·자문·집필의 열린 공간, 열린;비즈랩의 대표로 활동 중이다.
경영마케팅 분야 파워 큐레이터로서 기업, 대학, 기관, 포럼 등 다양한 학습 현장에서 마케팅, 창의기획, 변화혁신, 소셜 등의 경영 이슈에 대해 강의를 진행하고 있다. 〈조선일보〉에 연재 중인 ‘실전 MBA(bit.ly/chosuncolumn)’를 비롯해 다양한 언론매체와 기업 그룹 임원 리포트, 기업 사보 등에 경영·마케팅·변화혁신·창의력·리더십에 대한 글쓰기에 열심이다.
CEO, 변호사, 의사 등 고급 전문 관리직에서부터 대학생에 이르기까지 업종과 직종을 초월하여 경영마케팅과 변화 혁신의 본질을, 실생활 속 다양한 사례와 함께 알기 쉽고 재미있게 전달하는 게 강점이다. 또한 기존의 통념을 완전히 깨부수는 새로운 관점이 그의 강의와 글을 관통한다. 핵심은 통찰력과 진정성! 이제 마케팅은 업종과 직종을 초월하여 누구나 알아야 할 비즈니스 교양이라고 이야기하는 보통마케터 안병민은 ‘마케팅은 사람과 삶에 대한 철학’이라 강조한다.
■ 상세 이미지
<마케팅 리스타트>도서 이벤트 참여 기간/ 당첨자 발표 날짜
이벤트 기간: 2015년 2월2일~2월8일 단,7일간 진행!!!
당첨자 발표: 2015년 2월9일
당첨인원:20명 (네이버/다음/페이스북 포함)
추첨을 통하여 총 20분께는 도서를 무료배송해드립니다 ^^
당첨자 발표후 정보취합기간내에 피드백이 오지 않으면 돋서를 증정할 수 없으니
당첨일을 꼬옥!! 확인하세요 !
<마케팅 리스타트>도서 이벤트 참여방법
1.<마케팅 리스타트> 도서 이벤트 스크랩!!!(URL꼭 입력)
2.<마케팅 리스타트> 스크랩한뒤 책이 필요한 이유를 정성스럽게 작성
3.<마케팅 리스타트> 당첨이 된다면 후기를 꼭 작성하겠다(예/아니오)
* 여기서 잠깐! 저는 도서 꼭!! 받고싶어요~!!
하시는분은 미션 댓글을 다신 후 "비밀댓글"로 자신의 성함/ 연락처/ 주소를 적어주시면 당첨확률이 높아집니다.
첫댓글 굿굿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15.02.09 15:17
1. http://blog.daum.net/cwp1233/12
2. 마케팅분야에 관심이 많은 취준생입니다. 이제는 마케팅이 정말 누구나 생각할 수 있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소비자는 다양한 정보를 통해 최선을 선택하고 결정해 소비를 합니다. 하지만 방대한 정보의 홍수로 쓸데 없는 정보들이 많이 생겨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기업은 어떻게해야 소비자들한테서 유익한 정보만을 보여주고 고객의 마음을 흔들어 놓을 수 있는지 책의 사례를 통해 배워 보고 싶습니다.
3. 후기작성하겠습니다
1. http://blog.daum.net/heegyun7773/4
2. 마케팅 직무로 취업을 준비하고 있지만 정작 마케팅 전공이 아니다보니 마케팅이 어떤 개념인지조차 모호한 상태로 지내왔습니다.
이 책을 읽고 싶은 이유는 저 같은 입문자들도 이해할 수 있게 우리 생활 주변에서 흔히 찾아볼 수 있는 마케팅 기업들을 소개하여 알려주고 있기 때문입니다.
꼭 취업을 위해서만이 아니더라도 앞으로 다양한 분야에서 마케팅의 효용성이 높아지고 있는 만큼 이 책을 통해 마케팅에 대해 제대로 알고 싶습니다!!
3. 후기도 작성하고 블로그, 알라딘 등등에 서평도 작성하겠습니다!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15.02.04 14:16
1. 페이스북으로 공유했어요^^
2. 마케팅에 대해서 가볍고 쉽게 접근하고 싶은데 그럴 수 있는 좋은 책인 것 같아서 ㅎ 공유했습니다.
3. 후기 열심히 올려보겠습니다 ^^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15.02.04 16:51
이열
1. http://blog.daum.net/cwp1233/12
2. 마케팅분야에 관심이 많은 취준생입니다. 이제는 마케팅이 정말 누구나 생각할 수 있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소비자는 다양한 정보를 통해 최선을 선택하고 결정해 소비를 합니다. 하지만 방대한 정보의 홍수로 쓸데 없는 정보들이 많이 생겨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기업은 어떻게해야 소비자들한테서 유익한 정보만을 보여주고 고객의 마음을 흔들어 놓을 수 있는지 책의 사례를 통해 배워 보고 싶습니다
3.작성후기 작성할거예요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15.02.06 18:39
1. http://blog.daum.net/revivalclan/8
2. 금융보험상품을 팔아야 하는 숙명을 갖고있는 신입입니다. 실적배당은 높고 짧은시간에 금융상품 판매는 어렵고... 회사선배들은 이미 많은실적을 올렸지만 노하우를 제대로 알려주는 선배는 없어 혼자 고군분투 하는데 힘에 부칩니다. 신입으로서의 한계가 느껴지는 이유는 마케팅을 배워본적이 없어서 라고 생각합니다. 서적을 접해본적도 교양과목을 들어본적도 없는 마케팅을 '마케팅 리스타트'로 배워보면 어떨까 싶습니다. 특히 업종과 직종을 초월하여 알기쉽게 전달한다는 작가소개는 저처럼 초보 마케팅 학습자에게 큰 도움이 될거라 믿습니다.
3. 링크의 yes24, 후기게시판에 작성하겠습니다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15.02.06 22:46
좋은책이네요~ㅎ
1. http://blog.daum.net/innovatio/6020826
2. 신입 마케터를 꿈꾸고 있는 취업 준비생입니다. 성과로 제 자신을 입증 시켜야 할 만큼 치열한 자리에서 새로운 시각으로 바라본 마케팅을 공부해보고 싶습니다.
3. 수령 및 읽고난 후기 작성 하겠습니다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15.02.07 15:57
http://blog.daum.net/wlgnsqkr2002/16
기업이 물건을 팔기 위해서는 단순히 유통망만 필요한것이 아니라 이 책의 제목처럼 마케팅의 중요성이 더욱더 커지고 있습니다. 고객들은 마케팅을 통해 다양한 제품들을 접근하게 되고 기업은 브랜드 인지도를 올릴 수 있습니다. 마케팅을 얼마나 잘하느냐에 따라 매출 및 시장 점유율의 차이도 어마어마 하게 나게 되는거죠. 마케팅은 모든 직무에 이제 없어서는 안될 필수요소 중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이 책이 마케팅에 대한 지식을 잘 전달해줄 거 같습니다.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15.02.08 22:08
1, http://blog.naver.com/haelee0110/220267101254
2. 저번학기 광고수업을 들으면서 마케팅이 사기가 아닌 정말 유익한 학문이라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저같이 꼭 알아야하지만 오히려 마케팅이 뭐냐고 물어보면 어버버거리는 학생에게 친절하게 알려줄 수 있는 입문서 같아요
요즘 세상에 꼭 마케팅이 종사하는 사람이 아니더라도 사람과 사물에 대한 전략쯤은 꼭 있어야 된다고 생각합니다.
지루하게 전공용어를 나열한 책이 아닌 것 같아 마음에 들고 인포를 효과적으로 사용한 점도 좋네요
3. 꼼꼼하게 제가 느낀점들을 기술하고 싶어요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15.02.09 00:00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15.03.03 02:56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15.02.09 17:53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15.02.09 17:53
꼭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