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네 손 사진 감사합니다. 우선 속이 불편합니다. 그에 따라 피로도 잦습니다. 오른쪽 폐 기능이 떨어지고 오른쪽 발이 신경이 자주 쓰이겠습니다. 대체적으로 오른쪽 혈류가 조금 느립니다. 경추도 휘어져 있으니 바른 자세와 소식을 해 보세요. 기본 손 따기 일주일 간격으로 3-5회 정도 다스려 보세요. 그리고 유튜브 https://youtu.be/lUoFUJhGA44 여기 가셔서 피로한 심신을 고쳐 보세요. 동영상 보시면 구독 부탁드립니다.
선생님~ 지닌번에 10년만에 인사드린다 글올렸던 회원입니다. 언니 기본따기 3회 해주었는데 궁금한게 있어요. 처음 1차 피가 묽은 느낌 2차 묽다는느낌 덜함. 어제 3차 따기때 왼손등 쪽 따기에서 대부븐의 딸점의 피가 선지처럼 응고진다는 느낌이었어요. 왼쪽의 막혔던 혈자리에서 나쁜것이 빠져나오는 거겠죠?
첫댓글 네 손 사진 감사합니다. 우선 속이 불편합니다. 그에 따라 피로도 잦습니다. 오른쪽 폐 기능이 떨어지고 오른쪽 발이 신경이 자주 쓰이겠습니다. 대체적으로 오른쪽 혈류가 조금 느립니다. 경추도 휘어져 있으니 바른 자세와 소식을 해 보세요. 기본 손 따기 일주일 간격으로 3-5회 정도 다스려 보세요. 그리고 유튜브 https://youtu.be/lUoFUJhGA44 여기 가셔서 피로한 심신을 고쳐 보세요. 동영상 보시면 구독 부탁드립니다.
PLAY
선생님~
지닌번에 10년만에 인사드린다 글올렸던 회원입니다. 언니 기본따기 3회 해주었는데 궁금한게 있어요. 처음 1차 피가 묽은 느낌 2차 묽다는느낌 덜함. 어제 3차 따기때 왼손등 쪽 따기에서 대부븐의 딸점의 피가 선지처럼 응고진다는 느낌이었어요. 왼쪽의 막혔던 혈자리에서 나쁜것이 빠져나오는 거겠죠?
@백만송이 장미 네 그렇습니다. 이제 정상적인 피가 나오려 합니다. 피와 섞인 농백혈이 다 빠지고 나면 손끝에서 더 멀리 있던 어적혈이나 걸쭉한 농백혈이 나오기도 합니다. 일주 차 따기를 편하게 해보세요. 댓글 감사드립니다. 언제나 건강한 일상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