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함 뭉쳐보시죠
여름 야등은 땀 흘리고 느끼는 개운함 아니겠어요?
많이들 오셔서 느껴보세요
일시:2026년 6월 16일 늦은 7시30분
만나는 장소:라츠 카퍠앞
산행지: 관악산 6봉 국기봉
첫댓글 갈림길에서함깨합니다.
같이걸어요~
저는 오늘 야등 패스합니다.잘 다녀오셔요~~~
기다렸는데!패스하면 벌칙있는거 아시죠?토요일 근무라 일요일 올려주면 따라갑니다무리는 하지 마시고^^12km
@*산인* 저 이번주는 쩌~~~기 높은데 다녀와요~ㅎㅎㅎ 백두산!!!
@더숲 잘다녀 오세요^^
@더숲 백두산.장백산,어디가 더높은가요?
첫댓글 갈림길에서
함깨합니다.
같이걸어요~
저는 오늘 야등 패스합니다.
잘 다녀오셔요~~~
기다렸는데!
패스하면 벌칙있는거 아시죠?
토요일 근무라 일요일 올려주면 따라갑니다
무리는 하지 마시고^^
12km
@*산인* 저 이번주는 쩌~~~기 높은데 다녀와요~ㅎㅎㅎ 백두산!!!
@더숲 잘다녀 오세요^^
@더숲 백두산.장백산,
어디가 더높은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