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라엘은 전쟁으로 하마스가 파괴되고 인질도 구출될 수 있다고 밝혔습니다.그들의 가족들은 그들의 가족이
이스라엘군은 대중들에게 하마스와의 전쟁에서 두 가지 목표를 동시에 달성할 수 있도록 보장하려고 노력해왔습니다.그러나 더 광범위한 침공에 대비해 미군의 공습과 이 지역에 대한 지상 침공이 증가함에 따라 고뇌에 빠진 인질 가족들은 이러한 목표가 파괴적인 결과와 충돌할 것을 점점 더 우려하고 있습니다.더 읽어보세요.
최근 개발 사항:
군사적 침공은 인구가 밀집한 도시와 지하 터널에서 발생할 수 있는 난치한 전쟁의 가능성을 높이고 있으며, 이는 젊은 군인들을 수개월 동안 수렁에 빠트릴 수 있습니다.하마스의 광범위한 터널망 속에 인질들이 숨어있는 것으로 추정되는 가운데, 격렬한 전투가 벌어지면서 군인들과 인질들 모두에게 걷잡을 수 없는 혼란이 닥칠 것이라는 전망이 나오고 있습니다.
가족들의 이익과 하마스의 파괴라는 군사적 목표 사이의 균형을 맞추는 것은 이스라엘 역사상 최악의 공격을 막지 못했고 그날 신속하게 사람들의 도움을 받지 못해 이미 비난을 받고 있는 네타냐후 총리에게 딜레마를 안겨주었습니다.한편 하마스의 정치 지도자들은 적어도 일부 이스라엘 민간인들의 자유를 확보하기 위해 중재자인 이집트와 카타르와 협상을 벌이고 있습니다.지금까지 4명의 인질이 풀려났습니다.
이스라엘군이 지금까지 본 적 없는 맹렬한 기세로 가자 지구를 공습하자 인질 가족들은 사랑하는 사람들이 처한 위험을 예리하게 인식하며 긴장하고 있었습니다.토요일 텔아비브에 있는 이스라엘 국방부 밖에서 군중들은 네타냐후 총리와 다른 관리들이 사랑하는 사람들의 운명에 대해 언급할 것을 요구하며 시위를 벌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