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d Light는 트랜스젠더 활동가 광고 때문에 Bud Light 판매는 보이콧 요청 증가
Bud Light의 모회사인 Anheuser-Busch는 Mulvaney 논란 속에서 유통업체를 돕습니다.Bud Light 판매는 보이콧 요청으로 인해 급감하여 Anheuser-Busch InBev가 올 여름 마케팅 지출을 늘리도록 촉구했습니다.
https://www.foxbusiness.com/markets/bud-light-parent-anheuser-busch-help-distributors-amid-mulvaney-controversy
버드와이저와 브랜드 버드 라이트의 모회사인 안호이저-부시 인베브(Anheuser-Busch InBev)는 트랜스젠더 소셜 미디어 인플루언서 딜런 멀베이니(Dylan Mulvaney)와 함께 회사의 판촉 노력에 대해 반발에 직면한 유통업체들과의 관계를 원활하게 하기 위한 조치를 취할 계획이다. Bud Light의 캔은 불매 운동을 불러일으켰습니다 .
Bud Light 판매는 Anheuser Busch와 전국의 독립 소유 유통 업체가 재고가 쌓이는 상황에 직면하고 불만스러운 고객이 만나는 판매 및 배송 직원에게 목소리를 내는 등 논란의 여파로 급감했습니다.
4월 첫 3주 동안 Bud Light의 미국 판매는 해당 기간 동안 회사의 전체 글로벌 볼륨의 1%에 해당하는 수준으로 떨어졌습니다. Bump Williams Consulting의 Nielsen 데이터 분석에 따르면 4월 22일로 끝나는 주 동안 소매점의 Bud Light 판매는 1년 전에 비해 21.4% 감소한 반면 경쟁 브랜드인 Coors Light와 Miller Lite는 각각 약 21%의 판매 증가를 보였습니다. .
AB InBev의 CEO인 Michel Doukeris는 지난 주 실적 발표회에서 "이러한 상황은 우리 직원들, 특히 우리 일선 직원들에게 영향을 미쳤습니다.
BUD LIGHT의 DYLAN MULVANEY 논란 심화: 시카고 게이 바, 맥주 제조사의 '포기'에 대한 포효
버드 라이트 맥주를 비하하는 표지판이 2023년 4월 21일 아이다호 아르코의 시골길을 따라 보인다. Bud Light의 양조자인 Anheuser-Busch는 회사가 트랜스젠더 활동가이자 인플루언서인 Dylan Mu에게 맞춤형 캔을 제공한 후 반발에 직면했습니다 (Natalie Behring/Getty Images / Getty Images)
이러한 관계를 복구하고 버드 라이트 브랜드를 재건하기 시작하기 위해 Anheuser-Busch는 버드 라이트 브랜드를 취급하는 유통업체를 지원하는 데 자금을 투자할 계획입니다.
Doukeris는 "우리는 우리와 도매업체를 위해 일하는 일선 팀에 직접적인 재정 지원을 제공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Wall Street Journal은 Doukeris가 인터뷰에서 회사가 Bud Light 브랜드와 함께 일하는 배송 기사, 영업 담당자 및 기타 유통 직원 각각에게 500달러의 보너스를 지급한다고 말했습니다.
CEO는 BUD LIGHT DYLAN MULVANEY 논쟁에서 ANHEUSER-BUSCH를 멀리합니다 : '공식 캠페인이 아닙니다'
Bud Light는 트랜스젠더 활동가 Dylan Mulvaney와의 최근 프로모션에 대해 오랜 고객으로부터 격렬한 반발에 직면했습니다. (인스타그램/폭스뉴스/폭스뉴스)
Doukeris는 회사가 추가 판매를 창출하기 위해 올 여름 광고 공세를 계획하고 있다고 덧붙였으며 최근 다른 미디어 배치에 주목했습니다.
"우리는 여름 동안 필요한 투자를 세 배로 늘리는 Bud Light에 투자하고 있으며, 우리 지역 시장에서 도매업체와 함께 더 많은 투자를 하고 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지난주에 Bud Light가 NFL 드래프트 무대에 올랐습니다. 캠페인을 이어가는 새로운 TV 광고를 공개했습니다. 현재 캠페인은 마시기 쉽고 즐기기 쉽습니다."
BUD LIGHT, DYLAN MULVANEY 논쟁 후 마케팅에 '무겁게' 지출: 보고서
2018년 4월 4일 테네시주 내슈빌에서 포스트 말론과 함께하는 버드 라이트 다이브 바 투어 중 간판의 모습. (제이슨 켐핀/버드 라이트용 게티 이미지/게티 이미지)
AB인베브의 다른 브랜드들도 버드라이트 논란에 반발하고 있다. Doukeris는 "버드 라이트 볼륨에서 방금 논의한 것과 유사하게 공개적으로 사용 가능한 데이터는 다른 브랜드에 걸쳐 약간의 파급 효과를 보여주는 반면 대부분의 영향은 여전히 버드 라이트에 있다고 생각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 논란은 3월의 광기 농구 토너먼트에서 Anheuser-Busch 가 자신을 여성이라고 밝힌 트랜스젠더 활동가 Mulvaney를 비롯한 여러 소셜 미디어 영향력자에게 맞춤형 Bud Light 캔을 보냈을 때 시작되었습니다 .
개인화 된 캔이 포함 된 Mulvaney의 게시물이 입소문이 났을 때 많은 사람들이 캔이 묘사 한 개인에게만 보내졌고 상점 선반에 있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캔이 상점에서 판매되고 있다고 가정했습니다.
증권 시세 표시기보안마지막변화변화 %
싹 | ANHEUSER-BUSCH 인베브 | 64.68 | -0.15 | -0.23% |
수도꼭지 | MOLSON COORS BEVERAGE CO. | 64.47 | -0.43 | -0.66% |
|
여기를 클릭하여 이동 중에도 FOX 비즈니스를 이용하세요.
AB인베브 북미사업부 대표 브렌든 위트워스는 논란이 일자 성명을 통해 "우리는 사람을 갈라놓는 논의에 끼일 생각이 없었다. "
Anheuser-Busch는 이 이야기에 대한 논평 요청에 즉시 응답하지 않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