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스타벅스, 인기 음료에 1달러 더 청구해 팬들 분노
https://nypost.com/2023/05/08/starbucks-charges-1-more-for-popular-drink-and-fans-are-furious/
스타벅스 술꾼들은 인기 있는 커피 체인점에서 훨씬 더 많은 돈을 쓰려고 합니다.
패스트푸드 회사는 5월 9일부터 인기 있는 과일 리프레셔 음료 에 물을 요구하지 않는 고객에게 1달러를 추가로 청구할 예정 이며 팬들은 그다지 달가워하지 않습니다.
스타벅스 담당자는 인사이더 에게 커스터마이제이션이 더 많은 리프레셔 베이스를 사용하므로 추가 액체가 사용되기 때문에 가격이 인상된다고 말했습니다 .
얼음 음료는 열대 주스, 말린 과일 함유물, 물, 레모네이드, 때로는 코코넛 밀크를 사용하여 만들어집니다.
대변인은 “이러한 변화를 통해 추가 비용이 발생하는 에스프레소 샷이나 시럽을 추가하는 것과 같은 다른 음료 맞춤화와 마찬가지로 맞춤화에 대한 보다 일관된 접근 방식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 새로운 변화는 스타벅스 직원들 사이에서 열광을 일으키기 시작했습니다.
몇몇 직원들은 인사이더에게 스타벅스 소비자들로부터 받을 수 있는 반발이 두렵다고 말했습니다.
카페인을 섭취한 사람들은 소셜 미디어를 통해 혐의에 대해 어떻게 느꼈는지 논의했습니다.
스타벅스 리프레셔 맛 중에는 파인애플 패션프루트, 핑크 드링크, 망고 드래곤프루트 레모네이드가 있습니다.스타벅스
TikTok에서 Rayah라는 스타벅스 팬은 가격 인상을 언급하는 바이럴 비디오를 공유했습니다 .
이 클립은 분노한 고객으로부터 많은 댓글을 얻었으며 한 가지 언급이 있었습니다.
또 다른 피곤한 홀짝이는 끼어들었습니다.
새로운 요금은 5월 9일 화요일에 시작됩니다.게티 이미지
“가벼운 얼음에 1달러를 지불해야 한다면 분홍색 음료수를 사지 않을 것입니다. 그들은 이미 3 모금에 대해 $$$를 청구하는 것처럼”다른 사람이 덧붙였습니다.
한 사람은 신음했습니다
.
또한보십시오
스타벅스의 새로운 오일 주입 커피 패닝: '이거 농담이야?'
"예, 이것은 사실입니다. 하지만 우리 바리스타들에게 화내지 마십시오. 그것은 우리 잘못이 아닙니다."라고 주장된 한 직원이 경고했습니다. “더 이상 거기에서 주문하지 않을 것 같아요! 나는 한 번에 두 개의 리프레셔를 구입하므로 그들은 이것 때문에 내 사업을 잃었습니다! 그들에게 너무 실망했어요!” 다른 TikTokker가 댓글을 달았습니다.
포스트는 논평을 위해 스타벅스에 연락했다.
스타벅스는 또한 최근 올리브 오일이 함유된 새로운 커피 음료에 대해 비난을 받았습니다 .
새로운 Oleato 라인에는 Caffé Latte, Iced Cortado, Golden Foam Cold Brew, Oleato Deconstructed 및 Golden Foam Espresso Martini가 포함됩니다.
그러나 이 제물은 사람들을 짜증나게 했으며 위장 문제를 일으키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스타벅스 바리스타들은 새로운 변화가 고객들을 짜증나게 할까 두려워하는 것으로 알려졌다.셔터스톡
10
어떻게 생각하나요? 첫 댓글을 남겨보세요.
"올리브 오일 음료"라는 제목의 스타벅스 서브레딧 스레드에서 고객들은 제품에 대한 솔직한 리뷰를 제공했습니다.
한 사용자는 "[마신 후] 토하고 싶었다"고 썼고, 또 다른 사용자는 "나는 그것을 시도했고 [솔직히] 정직하게 마신 후에는 속이 울렁거림을 느꼈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