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오스크나 모바일 탑승권 이용이 가능함에도 카운터에서 탑승권 발급을 원할시 수수료 3천원 부과사실 외국 저가항공에선 흔한건데.. 국내에선 워낙 이런 정책에 거부감이 많아서 항공사들 다들 눈치보고 있었는데 제주항공이 총대멨네요
첫댓글 노인분들 아예 모바일 체크인, 키오스크 사용법도 모르는데 굳이 이렇게 해야되나ㅋㅋ전에 수화물 가지고 장난칠때부터 느꼈는데 답없네 제주
사람쓰기가 그리돈아깝나?
모든 것을 돈으로 해결하는군
작년 외국갈때 제주에어 탔는데 두번 다시 안탐.. 콜센터 전화 절대 안됨
나무위키에도 적힐 정도로 굉장히 악명 높죠. 고객센터 ㄹㅇ 전화 안받는거.외국어 할줄 알면 외국어 전용 고객센터로 전화하라는 팁이 있을 정도.
요즘 아시아나도 수화물 없는 손님은 기계 이용하게 합니다.
그럼 유럽 저가들처럼 진짜 저가를 팔던가 넘 하네 진짜.
그러게요 겁나 싼것도 아니면서
진짜 LCC도 아닌것들이 지네한테 유리한것만 따라함 ㅋㅋㅋ.
셀프 체크인 하도록 직원들이 다 옆에 서잇고 도와주던데 괜찮은거 같은데
진상 엄청피울듯
대한항공은 직원들이 왔다갔다하면서 무인키오스크로 발권하는거 도와주던데
에어서울 빼고 국내항공사 다 타봤는데 독보적으로 최악의 항공사 티켓팅할때 일단 제주항공 빼고 검색함
제주항공 서비스도 개판임 망할 항공사 돈없어서 탄다 ㅡㅡ
진짜 제주항공 서비스 최악이였음
이스타만 탐
유럽 lcc 라이언에어는 반대로 현장 체크인만 되는데 보딩권 프린트 안해오면 수수료 물음 ㅋㅋㅋ 물론 그만큼 겁나 쌈
수수료 3천원에 키오스크에서 프린트되면 매우 양호하네ㅋㅋ 라이언은 무조건 모바일 체크인에 공항에 프린트하는 곳도 없고 파나마에서는 어디 듣보 항공사 정보 없어서 그냥 갔는데 프린트 비용 2만원 냈음 ㅋㅋㅋ
일단 국내선 한정이지만, 점차 국제선으로도 확대 하겠네요. 항공권 가격이 크게 매리트도 없는데, 쓸데 없는 비용을 줄이네요
요즘 저비용 워낙 어려운 것도 한몫 하는듯 일본노선이 주력이었는데 타격 입으니까 영업이익은 반토막이 아니라 마이너스 계속 뚫고 있고 이스타는 진짜 위험해서 매물로 나오녜 마녜 소리 나오고 있으니
미국은 못 받아서 어쩌나 ㅋㅋㅋㅋ
첫댓글 노인분들 아예 모바일 체크인, 키오스크 사용법도 모르는데 굳이 이렇게 해야되나ㅋㅋ
전에 수화물 가지고 장난칠때부터 느꼈는데 답없네 제주
사람쓰기가 그리돈아깝나?
모든 것을 돈으로 해결하는군
작년 외국갈때 제주에어 탔는데 두번 다시 안탐.. 콜센터 전화 절대 안됨
나무위키에도 적힐 정도로 굉장히 악명 높죠. 고객센터 ㄹㅇ 전화 안받는거.
외국어 할줄 알면 외국어 전용 고객센터로 전화하라는 팁이 있을 정도.
요즘 아시아나도 수화물 없는 손님은 기계 이용하게 합니다.
그럼 유럽 저가들처럼 진짜 저가를 팔던가 넘 하네 진짜.
그러게요 겁나 싼것도 아니면서
진짜 LCC도 아닌것들이 지네한테 유리한것만 따라함 ㅋㅋㅋ.
셀프 체크인 하도록 직원들이 다 옆에 서잇고 도와주던데 괜찮은거 같은데
진상 엄청피울듯
대한항공은 직원들이 왔다갔다하면서 무인키오스크로 발권하는거 도와주던데
에어서울 빼고 국내항공사 다 타봤는데 독보적으로 최악의 항공사 티켓팅할때 일단 제주항공 빼고 검색함
제주항공 서비스도 개판임 망할 항공사 돈없어서 탄다 ㅡㅡ
진짜 제주항공 서비스 최악이였음
이스타만 탐
유럽 lcc 라이언에어는 반대로 현장 체크인만 되는데 보딩권 프린트 안해오면 수수료 물음 ㅋㅋㅋ 물론 그만큼 겁나 쌈
수수료 3천원에 키오스크에서 프린트되면 매우 양호하네ㅋㅋ 라이언은 무조건 모바일 체크인에 공항에 프린트하는 곳도 없고 파나마에서는 어디 듣보 항공사 정보 없어서 그냥 갔는데 프린트 비용 2만원 냈음 ㅋㅋㅋ
일단 국내선 한정이지만, 점차 국제선으로도 확대 하겠네요.
항공권 가격이 크게 매리트도 없는데, 쓸데 없는 비용을 줄이네요
요즘 저비용 워낙 어려운 것도 한몫 하는듯 일본노선이 주력이었는데 타격 입으니까 영업이익은 반토막이 아니라 마이너스 계속 뚫고 있고 이스타는 진짜 위험해서 매물로 나오녜 마녜 소리 나오고 있으니
미국은 못 받아서 어쩌나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