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포=김용석기자] 목포교육지원청(교육장 정대성) Wee센터에서는 지난 26일 목포임성초등학교에서 2024년 찾아가는 가족프로그램 ‘오순도순’을 운영했다.
이 프로그램은 아로마오일로 다양한 향을 체험해보고 부모-자녀 서로의 감정을 닮은 향기를 탐색해보는 활동이다. 스트레스를 이완 해줄 수 있는 디퓨저와 버블바를 만들어 보며 다양한 감정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고 각자의 감정을 파악해 소통의 시간을 갖고자 했다.
프로그램에 참여한 한 학부모는 “일단 아이와 함께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학교에서 할 수 있다는 것이 너무 좋았다. 오늘 다양한 오일이 있었는데 다들 다른 향을 고르는 것이 신기했고 고른 향과 관련된 감정을 안내 받으니 더욱 흥미로웠다.”고 말했다.
정대성 교육장은 “부모-자녀의 소통은 심리정서 발달에 매우 중요하다. 이번 프로그램으로 인해 가족 구성원들이 서로의 감정을 더 잘 이해하고 소통할 수 있는 시간이 됐으면 한다.”고 밝혔다.
목포Wee센터는 건강한 가족기능의 향상 지원을 위한 가족지원프로그램을 5월까지 지속적으로 운영 할 예정이다.
기사더보기:
http://www.miraenews.co.kr/news_gisa/gisa_view.htm?gisa_category=04010000&gisa_idx=97886
목포교육지원청 찾아가는 가족프로그램 ‘오순도순’ 운영
[목포=김용석기자] 목포교육지원청(교육장 정대성) Wee센터에서는 지난 26일 목포임성초등학교에서 2024년 찾아가는 가족프로그램 ‘오순도순’을 운영했다. 이 프로그램은 아로마오일로 다양한
www.miraenews.co.kr
#목포교육청 #정대성교육장 #Wee센터 #목포임성초 #오순도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