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모셔온 글 입니다 >
첫댓글 지란지교 를 낭송으로 들어봅니다 글로는 많이 읽어서 잘 알지만 낭송으로 들으니 다른 느낌이군요 ~나에게 어떤 부족함이 있어도 흉보덜 않는 그런 친구 영원히 함께 마음을 나눌 친구 그런 친구가 있는 사람은 성공한 사람일테죠 !!
운영자님 성품이 따뜻한 분이기에 좋은 친구가 늘 함께 하실것 같습니다 아름다운 얼굴에 웃음이 있는 좋은 시간 보내세요
첫댓글
지란지교 를
낭송으로 들어봅니다
글로는 많이 읽어서
잘 알지만
낭송으로 들으니
다른 느낌이군요 ~
나에게 어떤 부족함이 있어도
흉보덜 않는 그런 친구
영원히 함께 마음을 나눌 친구
그런 친구가 있는 사람은
성공한 사람일테죠 !!
운영자님
성품이 따뜻한 분이기에 좋은 친구가 늘 함께 하실것 같습니다
아름다운 얼굴에 웃음이 있는 좋은 시간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