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 주일, 거의 폭풍전야같은 1주일이었습니다.
그리고 그 폭풍의 중심부가 조만간 닥칠 예정입니다.
지금 현재 이곳에서 공개적으로 밝힐 수는 없는 상황입니다.
지금 이 글을 여러분들과 함께 읽고 있을 JMS 법률팀들도 이번 주에 어떤 일이 있었는지는 대략 알고 있겠지만, 그들이 알고 있는 것은
겉으로 들어난 것뿐이고, 그들이 알고 있는 것은 극히 일부이며, 그들의 상상을 초월하는 많은 일들이 다양하게 진행되고 있습니다.
그들이 차마 알지도 못하는 일이 지금 진행 중입니다.
지난 주에 단 2~3일 만에 150여 만원이 지출이 되었습니다.
이 때문에 이번달 써버 운영비마저 걱정이 되는 지경입니다.
(써버비를 책임지시고 입금해 주시는 분께, 이 자리를 빌어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너무나 사정이 급합니다)
위에서 말씀드린 150여 만원외에 상황실 요원들의 전화요금만도 이번 달에 100만원이 넘습니다.(전화요금은 한 달 전의 요금이 부과되는 것임을 고려하신다면, 지난 달에 차마 공개할 수 없는 중요한 일이 있었다는 것을 고려해 주십시오.)
물론, 상황실의 전화요금은 공개적인 010-8258-4455 번호 외에는 각자 부담합니다.
그러나 지금 현재 상황은 감당할 수 없는 정도입니다.
(참고로, 말씀드리면, 상황실 모 회원의 핸드폰은 현재 요금미납으로 발신이 정지되어 수신만 가능한 상태입니다.)
또한, 한동안 집중적으로 JMS 사건과 관련하여 보도하다가 시들해졌던 일본언론이, 북한 핵사건에도 불구하고 다시금 JMS 사건에 집중적으로 관심을 갖게 되는 사건이 최근 일본에서 벌어졌습니다.
(차마 공개적으로 말씀드릴 수 없다는 점을 이해해 주십시오. 조만간 벌어질 것이고 이 사건은 한국으로도 사건이 확대될 가능성이 너무나 농후한 사건입니다.........자세한 말씀은 이글을 읽는 젬스때문에 표현에 한계가 있음을 이해해 주십시오.)
단 한 가지만 공개적으로 말씀드리자면, 현재 정명석이 소유하고 있는 위조여권 2개의 번호가 확보되었으며 그 위조여권을 제공한 인간의 신원이 확인되었다는 사실입니다.
그와 더불어 다수의 JMS간부들이 이미 출국금지가 되었습니다.(자신이 출국금지가 된 사실도 모르는 사람이 꽤 있습니다.)
일본뿐만이 아닙니다. 최근에는 홍콩과 미국에서도 언론과 수사기관의 접촉이 있습니다.
그야말로 폭풍전야라고 할 것이며, 역대 반JMS역사상 전무후무했던 일이 조만간 벌어질 것같은 예감입니다.
어차피 부족하다면, 또다시 상황실 요원들이 빚을지며 감당하겠지만, 빚을 내기에도 한계가 있습니다.
솔직히 말씀드려서, "우리가 JMS와 싸우는가 돈과 싸우는가"하는 생각이 들 정도입니다.
뜻있는 회원분들의 회비납부를 부탁드립니다.
여러분들의 기대를 실망시켜드리지는 않을 것입니다.
그 결과를 반드시 보여드릴 것입니다.
지금 현재 오금이 저리는 JMS 간부들이 다수가 있습니다.
최근, JMS는 김도형씨와 중국 피해여성을 상대로 "명예훼손"혐의로 형사고소하였고, 이에 저희 엑소더스는 그 JMS 법률팀 간부를 상대로 "사문서 위조"등의 혐의로 고발한 상태입니다.
셀 수 없이 많은 사건이 진행되고 있지만, "국정원 직원 윤호빈이 해임"되었음을 생각하신다면, 지금 진행되는 사건들이 얼마나 급박하게 진행되리라는 점을 생각해 주십시오.
정말 여러분들께 공개하고 싶지만, 차마 공개할 수 없는 너무나 많은 일들이 벌어지고 있다는 점을 여러분들이 이해해 주십시오.
다만 여러분들의 도움을 바랄뿐입니다.
P.S. 저희 내부의 정보를 빼내기 위하여 "정명석의 위치를 알려 주겠다"는 미명하에 저희에게 접근한 사람들이 지난 7년간 셀 수 없이 많았습니다.
"얼마를 주면 정명석을 잡아주겠다"며 중국 공안의 대리인을 사칭하는 사람들 등등,
저희의 내부 정보와 저희의 "정명석 검거"에 대한 의지를 확인하기 위한 JMS의 공작은 셀 수가 없었습니다.
그 중에는, 2003년 저희를 감쪽같이 속인 인간도 있었습니다.
그러나, 저희는 "절대적으로 신뢰할 수 있는 사람들과만 극비정보를 공유한다"라는 철칙을 지켰기에,
2003년 정명석을 체포할 수 있었습니다.
(아직까지 공개하지 않았지만, 2003년 당시 "도와주겠다"며 접근하던 홍콩의 모 사업가 놈에게도 절대 넘어가지 않았기에 정명석 체포에 성공할 수 있었습니다.)
지금 현재 차마 공개할 수 없는 부분이 너무나 많지만, 정명석이 체포되어 한국으로 끌려왔을 때, 숨김없이 모든 사실을 공개하겠습니다.
첫댓글 글을 보니 너무 힘들고 고된 싸움에 고생이 많다는것이 느껴집니다.......빨리 정명석이가 처벌을 받고 다른 피해자들도 정상으로 돌아왔으면 합니다.....어떻게 도움을 줘야하는지 모르는분들도 계실테고 어찌 도와야 하는지요?
적으나마 조금이라도 송금을 하면 되는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