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최 : 김포시
■ 주관 : 김포문화재단, ㈜현대자동차, 김포 GRC
■ 후원 : 경기도, 경기관광공사
■ 협찬 : 한경닷컴, 현대유람선, 마리나베이호텔, 라마다 앙코르 호텔, 엠빅, ㈜에바다
■ 행사일정 : 2019년 10월 9일(수) - 10월 13일 (일)
■ 이벤트 스케쥴
● 10월 9일 (수)요일 - GIRC 심포지엄
● 10월 10일 (목)요일 - 김포 포스트 투어
※ GIRC 심포지엄과 포스트 투어 등의 내용은 본 공지 최하단의 내용 확인.
● 대회 스케쥴
- 10월 11일 (금)요일 - 프리 프랙티스
- 10월 12일 (토)요일 - 콘트롤 프랙티스 / 예선
- 10월 13일 (일)요일 – 개회식 / 결승
■ 장소 : 김포 GRC 국제 무선조종 자동차 트랙
■ 참가비 : 없음 ( 1종목만 참가 가능)
■ 대회종목 및 규정 : 본 공지 하단의 룰 참고
■ 대회접수 : 2019년 9월 15일 부터 9월 30일까지
■ 접수방법
http://grccircuit.com/entry_test/
(GRC서킷 홈페이지 : http://www.grccircuit.com의/ 대회->대회접수 게시판)
에 접속하신 뒤,
위 화면에서 스크롤하여, 접수가능한 종목들을 보실수 있습니다. (한종목만 접수가능합니다.)
위의 화면에서 접수를 원하시는 클래스를 클릭합니다.
클릭하시면 해당클래스의 규정과 아래 ADD COMENT 란에 대회정보를 입력하시고 댓글쓰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접수가 완료됩니다.
성명과 이메일은 추후 대회에 관련된 추가 안내사항등이 발송될 수 있으므로, 실명과 자주 사용하시는 메일주소를 등록해주시기 바랍니다.
-2019 GIRC RULES -
■ 클래스와 규정
● GIRC 대회는 한 종목만 출전이 가능합니다.
● 종목
- 투어링 모디파이드
- 투어링 슈퍼스톡 13.5T 부스트
- 투어링 스톡 21.5T 블링키
- 현대 I20 주니어 15.5T
- 현대 FWD 21.5T 블링키
- 현대 미니2WD 21.5T 블링키
● 투어링 클래스의 공통규정
- 배터리
· 하드케이스 타입의 7.4V Lipo 2S / 7.6V HV 2S (8.4V 이하)
- 타이어
· Volante V7T- CS32R (Revolution 32R)
· 대회용 타이어는 최대 4세트까지 구매가능
· 대회용 타이어는 대회 기간 중에 GRC 샵에서 구매가능합니다.
- 차량 바디와 윙규정
· 190mm 4도어 세단 바디 사용.
· 바디 높이 지면으로부터 115mm 이상.
· 윙은 차량 뒤쪽 (리어) 에만 장착 가능.
· 윙 높이 지면으로부터 115mm 이하.
· 윙코드 40mm X 20mm 이하.
- 섀시 와 무게규정
· 1/10 스케일 투어링 카
· 무게규정 : 1320g 이상 ( 바디 및 트랜스폰더 포함)
※ 차량 무게 / 배터리 전압 / 바디와 윙은 매경기 시작전 확인후 출전해야 합니다.
● 클래스별 세부규정
- Hyundai i20 junior Class (현대 I20 주니어 클래스)
· TAMIYA TT01 섀시와 TT02 섀시만 사용가능 (TT02 타입S 출전불가)
· TAMIYA 현대 I20 바디만 사용가능.
· TT01 섀시로 출전할 경우 스퍼기어 58T, 피니언 기어 22T / TT02 섀시로 출전할 경우 스퍼기어 68T,
피니언 기어 26T를 장착해야함 ( 반드시 타미야사의 스퍼기어와 피니언기어를 사용)
· 모터 – Tamiya TBLM-02S 사용
· 배터리 – TKC Ni-mh 배터리 및 Fullymax Li-po 3250mAh / 3300mAh / 4000mAh만 사용가능
· 변속기 – 타미야 TBLE02S 사용
· 타이어 - Volante V7T- CS32R (Revolution 32R) (대회기간중 최대 4셋트까지 구매가능)
· 대회용 타이어는 대회기간중 GRC샵에서 구매가능.
- Hyundai MINI 2WD 21.5T Blinky Class (현대 미니 2WD 21.5T 블링키 클래스)
· 차량규정 : 240mm이하의 휠베이스의 2WD 차량
· 바디 : 타미야사의 바디와 ABC하비사의 바디만 사용가능
· 변속기 : 논부스트, 제로 타이밍 (블링키 모드 시, LED가 점멸되는 변속기 사용)
· ROAR 스펙의 21.5T 브리쉬리스 모터만 사용가능 ( 아웃로 타입의 모터 사용불가)
· 모터 최대 KV 2200, 최대 AMP 1.5A로 조정 ( 모터 체크는 금요일 오전 9:00시부터
대회장에서 확인 및 마킹 )
· 타이어 – Volante VMI – PG030R ( 최대 4셋트까지 구매가능)
· 대회용 타이어는 대회기간중 GRC샵에서 구매가능.
- Hyundai FWD 21.5T Blinky Class (현대 FWD 21.5T 블링키 클래스)
· 차량규정 : 프런트 휠 드라이브 (앞바퀴 굴림 방식)의 차량
(자작 및 4륜을 개조한 차량도 참가가능)
· 차량넓이 : 바디포함 최대 195mm 이하.
· 차량무게 : 1300g 이상 (바디 및 트랜스폰더 포함)
· 바디규정 : 해치백 타입의 바디 ( 스포일러는 바디에 포함되어있는 오리지널만 사용)
· 변속기 : 논부스트, 제로 타이밍 (블링키 모드 시, LED가 점멸되는 변속기 사용)
· ROAR 스펙의 21.5T 브리쉬리스 모터만 사용가능 ( 아웃로 타입의 모터 사용불가)
· 모터 최대 KV 2200, 최대 AMP 1.5A로 조정 ( 모터 체크는 금요일 오전 9:00시부터
대회장에서 확인 및 마킹 )
· 타이어 – Muchmore RU-FF28 Spoke wheel Tire ( 최대 4대분 구매가능)
· 대회용 타이어는 대회기간중 GRC샵에서 구매가능.
- Touring 1/10 STOCK 21.5T Blinky (투어링 21.5T 스톡 블링키 클래스)
· 21.5T 브러쉬리스 모터 사용
· 변속기 : 논부스트, 제로 타이밍 (블링키 모드 시, LED가 점멸되는 변속기 사용)
· 모터 최대 KV 2200, 최대 AMP 1.5A로 조정
( 모터 체크는 금요일 09:00시부터 대회장에서 확인 / 마킹 )
- Touring 1/10 SUPER STOCK 13.5T Boosted
· 13.5T 브러쉬리스 모터 사용
· 변속기 : 제한없음
· 모터 최대 KV 3300, 최대 AMP 2.3A로 조정
( 모터 체크는 금요일 09:00시부터 대회장에서 확인 / 마킹 )
- 1/10 MODIFIED
· 투어링 클래스 공통 규정 참고.
● 대회 규정
- 컨트롤 프랙티스 – 3분 경기
· 컨트롤 프랙티스는 각 조별 1라운드로 진행.
· 컨트롤 프랙티스 시에는 대회용과 동일한 타이어가 사용 가능하며, (넘버링 된 대회용 타이어는
예선전부터 사용) 3분간 가장 빠른 3랩으로 라운드 순위 결정.
· 1라운드의 컨트롤 프랙티스가 종료되면, 예선전 조편성은 컨트롤 프랙티스의 결과순으로 편성.
- 예선전 – 5분 경기
· 모든 클래스는 세 번의 라운드로 진행.
· 직전 라운드 예선전 결과순으로, 다음 라운드 예선전 출발순서가 결정.
· 세 번의 라운드 중 두 번의 좋은 예선기록의 포인트를 합산하여 예선순위 결정.
· 가장 좋은 두 번의 라운드 포인트가 동점일 경우, 예선전 중 가장 좋은 기록으로 순위 결정
· 결승전 각 메인은 10명으로 편성.
- 결승전 – 5분 경기
· 모든 경기는 세 번의 라운드로 진행.
· 세 번의 라운드 중 두 번의 좋은 결승기록의 포인트를 합산하여 결승순위 결정.
· 가장 좋은 두 번의 라운드 포인트가 동점일 경우, 결승전 중 가장 좋은 기록으로 순위 결정
■ GIRC 심포지엄 및 포스트 투어 / 대회스케쥴 안내
http://grccircuit.com/2019-girc-%ea%b9%80%ed%8f%ac%ea%b5%ad%ec%a0%9c%eb%ac%b4%ec%84%a0%eb%aa%a8%ed%98%95%ec%9e%90%eb%8f%99%ec%b0%a8%eb%8c%80%ed%9a%8c/
GRC홈페이지 링크입니다.
대회 공지가 영어인 점과, 공지내용이 많은 관계로 링크로 안내드리는점 양해부탁드립니다.
※ 공지사항 중 호텔에 관련된 내용은 외국인 선수들의 호텔예약을 위한 안내입니다
첫댓글 사장님 질문이 있는데요 FWD 의 경우 스포크 휠로 되어있는데 혹시 타이어는 일반 투어링용 타이어와 같은 컴파운드 일까요? 림만 다른 같은 타이어 인지 아니면 컴파운드까지 다른 전혀 다른 타이어인제 궁금합니다~ 타이어 정보를 찾기가 쉽지 않네요~~ 이미 테스트용으로 투어링용을 사버려서;; 쿨럭
안녕하세요. 투어링용 콘트롤 타이어와 다른 타이어입니다. 테스트결과 V7T와 성능은 다르지만 FWD 드라이브 주행이 불편한점은 없다고 봐도 무방했습니다. FWD 클래스 콘트롤 타이어는 이번주중 입고 될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