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 프로필 이미지
성공 다이어트 / 비만과의 전쟁
 
 
 
카페 게시글
정석다이어트팁 [셀러오허접칼럼] 체지방 VS 근육 1kg 의 부피 비교!
┗▶ 셀러오 추천 6 조회 125,600 09.06.11 19:11 댓글 735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12.03.06 00:03

    블로그로 퍼가요~좋은정보 감사합니다!

  • 12.03.06 15:01

    저도 잘봤습니다. 좋은 글이네요... 힘들더라도 참고 열심히 해야겠다는 열의가 더 생기네요...

  • 12.03.28 13:08

    체지방 0% 되는 그날까지 !! 화팅

  • 12.03.28 14:25

    체지방 빼고 싶어요^ㅎ^!!! 아자아자!!!

  • 12.04.06 18:49

    잘보고갑니다..

  • 12.04.26 18:52

    저런거 어디 가면 살수 있나요..지방덩어리..?

  • 12.05.01 11:45

    와우 @@@

  • 12.05.02 11:18

    ㅡ.ㅡ;; 3kg가 늘었는데.. 충격이 가시질 않네요.

  • 12.05.03 23:19

    헉 리얼이네요 실감

  • 12.05.05 18:57

    으와 지방이 근육 한 두 세 배 되는 줄 알고 있었는데 잘못 알고 있었군요! 이렇게 보니 더 열심히 해야겠다 싶네요 +_+

  • 12.05.29 17:58

    으아아아악-

  • 12.06.06 13:03

    흑 ㅠㅠ 근력늘려야하는데 근력운동 넘 힘듦 하긴해야하는데 ㅠ

  • 12.08.21 14:24

    내몸에 저런게 63개가

  • 12.09.04 22:24

    원했던 내용 입니다. / 감사 합니다!

  • 12.09.21 02:26

    우와..새삼 놀랍네요 .. 꼭 내몸속에 노란저것들을 없애고야 말게쓰요!

  • 12.09.27 15:03

    노란거 10개만 뺴자~!^^

  • 12.10.08 11:39

    좋은 정보감사합니다~~ 퍼갈께요~^^

  • 12.12.21 18:10

    지방~~~

  • 12.12.22 10:27

    저 지방덩어리 10개만 빼자~!!!

  • 13.04.10 19:33

    ㅎㅎㅎ...살 빼야겠다...ㅠㅠㅠㅠ

  • 13.04.22 22:41

    정말 .. 운동하시는분들 몸무게가 안준다고 포기하면 안될듯해요,.., 지방보다 근육이훨씬 무겁다니까...^^

  • 13.05.19 11:05

    1 감사합니당

  • 13.05.23 12:52

    저런걸 이고지고 다니니 몸이 부하고 무거울 수 밖에요 ㅠㅠㅠㅠㅠ 정말 단디 마음 붙잡고 운동해야겠어요! 아자

  • 13.11.03 23:17

    악..ㅠㅠㅠ 꼭 빼야지!!!!

  • 14.01.05 09:28

    뱃속에 서너개 품고 있어오..
    사진보니 한개라도 막 없애고 싶어지네요

  • 14.06.23 23:23

    저 노란개 스무개쯤 있겠지??어서 빼야지~

  • 14.09.24 10:23

    굿 ㅜ

  • 14.11.29 01:35

    아이고...

  • 14.12.13 10:40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퍼갈게요~^^

  • 15.01.23 16:35

    헬스한지 한달되었는데 이킬로 체중이 불었어요 여성인데 아무래도 지방까지 함께 붙은거 같아요 ㅜㅠ

  • 15.06.27 13:58

    좋은정보 대단히 감사합니다.

  • 15.09.09 13:46

    지방을 빼자~~

  • 15.10.03 02:22

    이런 좋은정보 감사

  • 17.07.21 05:20

    지방...대바

  • 19.04.14 11:25

    체지방녀석은 생긴 거 부터 비호감이에요..ㅠㅠ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