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분 | 분 야 | 요일 | 인 원 | 지도내용 |
과학 | 3D프링팅 창의교실 | 수 | 1명 | -상상을 현실로 만들어 주는 미래인재 개발프로그램으로 3D프린팅을 이용한 교과연계 커리큘럼으로 입체적, 융합적 사과를 정립 |
수학 인문 | 중국어 | 화 | 1명 | -초등학생의 눈높이에 맞춰 챈트, 노래, 게임, 역할극 등으로 효과적인 수업진행 -읽기, 듣기, 쓰기, 말하기를 균형 있게 학습 지도 |
창의력수학 | 월 | 1명 | -교과와 교구를 연계한 커리큘럼과 게임방식 수업을 통해 흥미유발 및 집중력을 향상 초등수학의 개념원리 터득 -개인 또는 그룹 활동지도 | |
독서논술 | 수 | 1명 | -글쓰기를 통한 어휘력, 문장력 향상 -다양한 주제의 독서를 통해 자신의 생각을 정리, 발표하는 능력과 창의적 사고력 향상 지도 | |
애니메이션 성우교실 | 화 | 1명 | -주제에 따라 자료 준비 및 프리젠테이션을 위한 스피치 연습 -정확한 발음을 위한 교정지도 | |
음악 강좌 | 동요 부르기 | 화,금 | 1명 | -성악의 기초가 되는 발성법 및 호흡법 지도 -다양한 창법 지도를 통한 노래 실력 향상 |
특기 | 아동요리 | 금 | 1명 | -다양한 종류의 음식과 간식 만들기 지도 -학생들의 창의력, 교우관계 발달 도움 |
토탈공예 | 월 | 1명 | -다양한 재료를 이용한 창작공예 수업으로 클레이아트, 종이접기, 비즈공예, 냅킨아트 등 다양한 작품 만들기 지도 | |
체스 | 화 | 1명 | -다양한 체스경기, 퍼즐로 두뇌훈련 및 목표달성 방법을 배우고 시각화 능력 향상 지도 | |
미술 | 미술교실 | 월 | 1명 | -소묘, 정물화, 풍경화, 인물화, 구성, 꼴라쥬, 입체 작품 등을 이용한 수업 -미술실력 향상 집중지도 |
창의력미술 | 수 | 1명 | -사물, 주위환경에 대한 호기심 유발, 수작업을 통해 시각, 지각 및 인지력 발달시키고 자기 표현력을 높여 다양한 감정의 배출구를 만들도록 유도 |
구분 | 분 야 | 요일 | 인 원 | 지도내용 |
체육 활동 프로 그램 | 축구 | 화 | 1명 | -선진교육 시스템 도입하여 매뉴얼에 의한 재미있고 체계적인 지도 -게임을 통한 흥미유도 및 협동심 항양 |
탁구 | 금 | 1명 | -탁구의 기본기 및 경기 규칙 숙지 -서브, 커트, 스매싱, 백핸드의 올바른 스윙 법 및 자세 교정 훈련 -단식과 복식의 이해를 통한 게임수업 지도 | |
티볼 | 월 |
| -스포츠 활동의 기본이 되는 던지기/타격/수비 등의 기술 습득-스포츠 활동을 통하여 사회성∙협동심 향상 | |
농구 | 토 | 1명 | -농구를 통한 신체능력 및 성장발달 도움 -포지션별 역할 이해 및 팀경기를 통한 협응력 발달 지도 | |
배드민턴 | 월 | 1명 | -배드민턴에 대한 이해 및 그립 잡는 방법 설명 -풋워크/서비스/랠리 방법설명 -실전연습 지도 | |
방송댄스 | 월 | 1명 | -dance formation 익히기 -mix, jump walking -모둠별 창작 및 작품 발표 지도 | |
음악줄넘기 | 수 | 1명 | -스트레칭 및 줄 체조, 개인줄넘기 기술, 창작 음악줄넘기 -그룹별 줄넘기 및 단체 줄넘기 지도 | |
치어리더 | 화 | 1명 | -팀 빌딩 게임을 통해 팀원간의 협동심과 배려심 형성 -POM 치어댄스로 리듬감과 유연성 향상 지도 |
(수강생이 정원의 40%미만인 경우, 폐강여부는 학교장 및 학교운영위원회의
내부규정에 따라 결정한다.)
4. 선정방법 및 절차
가. 1차 심사(서류심사)
1) 일시 : 2017. 2. 3(금)
2) 결과 및 통보 : 제안서 등 서류 심사를 통해 상위 점수를 획득한 3명만
2017. 2. 6(월) 16:00 이후 유선으로 통보
나. 2차 심사(면접)
1) 일시 및 장소 : 2017. 2. 8(수) 시간은 추후통보
2) 대상 : 1차 서류심사에 선정된 강사
3) 면접 불참 시 신청 포기로 간주함.
다. 최종선정 : 학교장이 강사선정위원회 심의를 거쳐 최종 선정
라. 선정 결과 통보 : 2017. 2. 9(목) 16:00 이후 유선으로 개별 통보(미 선정강사 통보 생략)
마. 계약서 작성: 운영 전반에 관한 협의 후 계약
5. 제출서류 및 제출방법
가. 제출서류
1) 이력서 1부(연락처, 이메일, 자격증 소지 내용, 지도 경력 기재 필수)
-<붙임1>양식
2) 기타 경력이나 실적을 증빙할 수 있는 서류
3) 방과후학교 강좌 지도 계획서 1부-<붙임2>양식
나. 제출방법
1) 제출기간 : 2017. 1. 20(금) ~ 2017. 2. 2(목) 16:00까지
2) 제 출 처 : 본교 1층 방과후지원실로 접수
6. 강사비 : 1인 수강료 3만원 (주 2회 수업 기준)
추후 수강료의 8% 운영비 공제
7. 기 타
가.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합격자에 한해 개별 통보함
나. 제출된 서류에 기재된 사항이 사실과 다를 경우에는 계약을 해지할 수 있음
다. 기타 서류는 선정 이후 제출함
(주민등록등본, 공무원채용신체검사서(건강진단서로 대체가능), 범죄경력조회 동의서,
경력증명서, 통장사본 각 1부)
라. 계약은 분기별로 하며 민원발생 및 만족도가 낮을 경우 재계약에서 제외될 수 있음
[붙임] 서식1. 개인위탁 프로그램 운영 제안서
2017. 1. 20
서 울 개 일 초 등 학 교 장
(개일초) 2017 방과후학교 개인위탁강사 모집 공고문.hw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