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수 그리스도께서 세우신 초대교회의 원형을 이은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에 관한 이야기를 나누는 온라인 사이트 '하나님의 교회 스토리'에 '천지창조 | 창조주 하나님의 위대한 역사'가 업로드 되어 공유합니다.
천지창조 | 창조주 하나님의 위대한 역사 창조주 하나님의 장엄한 천지창조의 드라마를 들여다보자.
천지창조 순서
인류 역사상 최고의 스테디셀러 성경은 태고의 신비로 가득한 천지창조의 역사에 대해 구체적으로 전하고 있다. 천지창조(天地創造, God’s Creation)는 하나님이 하늘과 땅과 바다, 동식물과 사람 등 삼라만상을 만드신 일을 가리킨다.
천지창조 순서는 첫째 날부터 여섯째 날까지 나열하면 대략 다음과 같다. ① 빛, 어둠 ② 궁창, 물을 위아래로 나눔 ③ 바다, 땅, 식물 ④ 해, 달, 별 ⑤ 물고기, 새 ⑥ 짐승, 사람
천지창조를 묘사한 천장화, 라파엘로 산치오(Raffaello Sanzio). 사진 출처: 위키미디어 커먼스
천지창조 여섯째날 하나님은 가축과 각종 짐승들을 만드셨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사람을 창조하셨다. 하나님은 “우리의 형상을 따라 우리의 모양대로 우리가 사람을 만들자”고 하시며 남자와 여자를 만드셨다.
하나님이 가라사대 땅은 생물을 그 종류대로 내되 육축과 기는 것과 땅의 짐승을 종류대로 내라 하시고 (그대로 되니라) … 하나님이 가라사대 우리의 형상을 따라 우리의 모양대로 우리가 사람을 만들고 … 하나님이 자기 형상 곧 하나님의 형상대로 사람을 창조하시되 남자와 여자를 창조하시고 … (창세기 1:24~31)
하나님은 하나님의 형상과 모양대로 남자와 여자를 창조하셨다.
천지창조의 의미
●여섯째 날: 마지막 아담과 하와, 성령과 신부가 나타나다 하나님께서 사람을 만들기 직전에 하신 말씀은 심오한 의문을 던진다. “우리의 형상을 따라 우리의 모양대로 우리가 사람을 만들고” 하신 말씀이 그것이다(창세기 1:26). 하나님은 왜 스스로를 ‘우리’라고 칭하셨을까. 그리고 왜 남자와 여자를 창조하셨을까. 이는 남성적 형상의 하나님과 여성적 형상의 하나님이 존재한다는 것을 시사한다. 남성적 형상의 하나님이 아버지 하나님이라면 여성적 형상의 하나님은 당연히 어머니 하나님이다.
사도 요한은 마지막 때 등장하는 구원자에 대해 성령과 신부라고 기록했다.
성령과 신부가 말씀하시기를 오라 하시는도다 듣는 자도 오라 할 것이요 목마른 자도 올 것이요 또 원하는 자는 값없이 생명수를 받으라 하시더라 (요한계시록 22:17)
여섯째 날 창조된 짐승은 이방인, 즉 인류를 의미한다(사도행전 10:1~16, 24~29). 인류에게 영원한 생명을 허락해주실 분은 하나님이다. 즉 성령과 신부는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으로서, 여섯째 날의 예언대로 마지막 때 사람의 모습으로 나타나셔서 인류를 구원하시는 것이다.
첫댓글 여섯째 날 등장하시는 성령과 신부.. 인류를 하나님께로 인도하시는 그 예언이 바로 하나님의 교회,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이십니다~^^
그렇습니다. 인류는 성령과 신부 되신 아버지 하나님 어머니 하나님 계신 하나님의 교회로 나아와야 합니다.
하나님의교회 스토리는 천지창조부터 시작되네요^^
하나님의교회 스토리는 곧 하나님의 구원의 스토리라고 할 수 있겠죠^^
네^^ 하나님의 구원의 스토리 하나님의 교회 스토리에서 잘 깨달아야겠습니다.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께서 인류를 구원으로 인도하시는 예언이네요!
천지창조에도 다 뜻이 있는!
마지막시대에 어머니하나님께서 등장하신다는 예언이라는게 놀라워요!
천지창조의 예언을 공부하면 너무 놀라운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