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트하우스2'의 하이라이트 영상이 공개됐다.
18일 유튜브 'SBS Catch' 채널에는 'SBS '펜트하우스 시즌2' 하이라이트 영상 최초 공개! 인과응보에 주목하라!'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서 주단태(엄기준)가 천서진(김소연) 앞에 무릎 꿇으며 "이제야 진정한 내 영혼의 반쪽을 만난 거 같아 천서진 당신한테 전부 바칠게"라고 고백한다. 이후 주단태와 천서진은 결혼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결혼 생활 중 계속 이상한 일이 일어나자 천서진은 "오윤희 짓이 분명해"라며 불안해한다.이에 주단태는 "오윤희가 사라진지 벌써 1년이야"라며 걱정한다. 하지만 교도소에 있어야 할 오윤희(유진)가 천서진 앞에 등장해 보는 이들을 바짝 긴장하게 만들었다.
이어 엄마 심수련(이지아)을 죽인 범인이 주단태라는 사실이 드러나자 아들 주석훈(김영대)은 분노하며 주단태와 싸운다.
영상 마지막에는 한 등장인물의 죽음이 예고돼 첫 방송 전부터 많은 이들의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https://youtu.be/Fag5fg7XHRY
시즌1보다 더 치열하고 독해지는 '펜트하우스2'는 오는 19일 오후 10시 첫 방송된다.https://www.wikitree.co.kr/articles/620876
“첫방송 하루 남은 펜트하우스2, 역대급 '스포 영상'이 공개됐습니다” (+영상)
결혼생활 시작한 천서진-주단태
www.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