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양고추는 어제 몆개수확하여 저녁 목살에 쌈싸먹어면서 먹으니 맛나네요간혹 매운건 ㅋ 된장용으로 풋내나는걸로 ㅎ아삭이는 일주일정도 있다가 몆개 따보려합니다
첫댓글 하루 를 마치고 살그머니 들어와 봤어요.ㅎ고추대가 튼실해서 웬만한 태풍이 와두 끄떡 없을듯 합니다요..ㅎㅎ
ㅋ ㅋ 그쵸 하나하나 달리고 맛보는게 재미납니다 ㅎ
첫댓글 하루 를 마치고 살그머니 들어와 봤어요.ㅎ
고추대가 튼실해서 웬만한 태풍이 와두 끄떡 없을듯 합니다요..ㅎㅎ
ㅋ ㅋ 그쵸 하나하나 달리고 맛보는게 재미납니다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