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과 벗하라!
세계를 움직이는 유명인들의 『내 인생을 바꾼 한 권의 책』. 그런 책이 있다. 경쟁에 내몰리느라 자신을 돌보지 못할 때 다시 일어설 수 있는 힘을 주는, 어디로 가야 할지 모를 때 인생의 방향을 정해주는, 삶의 희망이 보이지 않을 때 빛을 밝혀주는……. 이처럼 책은 누구에게도 말할 수 없는 아픔을 겪을 때 우리의 마음을 안정시키고 치료해준다. 하지만 우리는 책의 힘을 쉽게 잊고는 한다.
세계적 베스트셀러 '영혼을 위한 닭고기 수프' 시리즈의 잭 캔필드와 자아실현 분야의 선구자 게이 헨드릭스가 함께 엮은 이 책은, 존 그레이, 메이너드 웹, 낸시 펄, 케니 로긴스, 마크 빅터 한센 등 특유의 방법으로 세계를 움직이는 유명인 48명이 들려주는 자신의 인생을 변화시킨 '한 권의 책'에 대한 이야기를 담고 있다. 우리의 인생을 희망으로 채우는 책의 힘을 깨닫게 해준다.
유명인들이 소개하는 책은 종교, 경제, 경영, 인문, 문학 등의 모든 분야를 망라한다. <돈키호테>를 읽고 두려움 없이 꿈을 향해 전진하는 동력을 얻는 등의 자신의 이야기를 꾸밈없이 들려줌으로써, 우리에게 책을 만나는 기쁨은 물론, 스스로의 인생을 되돌아보는 계기를 선사하고 있다. 또한 책이 우리에게 도전정신을 심어주며, 밝은 미래를 향한 인생의 나침반이 되어줌을 보여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