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하 백제여인의 정신이깃든이곳 정읍에서 자라고성장한 우리들은 정읍시의 유일한 자랑스러운 장애인 ♿️ 문화예술인 으로 활동하고있습니다.
2024년 문화예술 특화형 찾아가는 장애인식개선 교육 프로그램 운행사업으로 일년동안 우리 고장 정읍을 비롯해서 전국적으로 행하고있는 찾아가는 장애인식개선 교육을 문화활동으로 승화하면서 바쁜일정으로 보낸한해였습니다.
우리 멤버들은 궂은 날씨에도 불구하고 올한해동안 문화예술인 으로서 그누구보다 활발하게 활동하면서 전국에있는 학생들에게 조금이나마 인식변화를 도모하기위해 앞장서서 나아갔던 지난날들 회상하면서 ~!
너무나 바쁜공연일정을 맞추느라 눈꼴뜰새 없이 분주한한해였습니다.
그어느해보다 정신없이달려왔던 지난날을 되돌아보면서 우리 장애인 ♿️ 문화예술인 공공일자리 기업형일자리 팀들 올한해도 수고많으셨습니다.
문 성 하 대표님께서는 2002년도에 정읍시최초로 문화예술단체 '희망을노래하는 사람들' 창단팀으로 결성한 후 2024년 부터 장애인 ♿️ 예술가 육성사업을 본격적으로 도입하면서 현재까지 그맥이 쭈욱 이어져오고 있습니다.
우리 장애인 ♿️ 문화예술인 공공일자리 기업형일자리 팀들이 올한해동안 갈고닦은 기량을 맘껏 펼칠수있도록 보이지않는 무대뒤에서 묵묵히 애쓰고계시는 유한영 팀장님을 비롯해서 유대수 단장님의 열열한 지지하에 가능했다고 생각합니다.
2025년 내년에는 올해보다 더활발한 활동으로 찾아가는 장애인식개선 교육을 펼치면서 우리들의 꿈꾸는 세상을 함께 만들어봐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