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 아름다운 강산...이렇게 대작을 생기타로 소화하기가 쉽지않을텐데대단하십니다.
연습을 몇번 안해서 저의 실수가 만발입니다.더 분발해야 함을 반성합니다.ㅎ
네.전체적으로두곡 다 연습때보다는템포가 정신없이빠르네요.^^아름다운 강산은새로 올린곡인데연습부족으로미흡합니다.
첫댓글 아름다운 강산...
이렇게 대작을 생기타로
소화하기가 쉽지않을텐데
대단하십니다.
연습을 몇번 안해서 저의 실수가 만발입니다.
더 분발해야 함을 반성합니다.ㅎ
네.
전체적으로
두곡 다
연습때보다는
템포가 정신없이
빠르네요.^^
아름다운 강산은
새로 올린곡인데
연습부족으로
미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