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여행 기간 동안 체력관리를 위하여 파동요법 적용 체험담♥☎
★16박 17일 동안 미국 텍사스 오스틴, 뉴욕, 라스베가스, 그랜드케년을 여행하며 지치지 않고 평상시 보다 활력이 넘치는 즐거운 여행을 즐겼다.
★구경하느라 1일 3만보가 넘게 걸으며,
★여행지 이동을 위하여 비행기 안에서 14시간 20분, 12시간, 4시간과 최소 3시간 등, 비행기 좌석에 앉아서
★저녁에는 호텔에 들어와 침대에서
★내 몸과 동행한 부인에게 파동요법을 적용해보고 느낀 바를 기록으로 남긴다.
★중요한 것은 저보다 체력이 약한 부인을 대동하고 여행을 하면서 비행시간 비행기 좌석에서, 숙소에 돌아와 시시 때대로 파동요법을 실시해서 피로를 풀어가며 날이 갈수록 더 나은 체력으로 여행을 즐길 수 있었다는 것이다.
★미국이라는 땅의 기운은 고요하고 차분하며, 평화스러우면서도 다양하며, 광대한 힘으로 치유에 좋은 특별한 영감을 주었다.
★그 내용은 다음과 같다.
☎.불편한 부위 치료법
1.모든 불편한 곳은 피가 온 몸을 한번 돌아나가는 시간 46초 이상 파동(문지르거나, 주물러주기)을 주어야 한다. 피가 한번 갈려 나가야 치유 효과를 확실하게 느끼고 확인할 수 있다. 그래서 보통의 경우나 피로를 푸는 데는 최소 50회 이상 파동을 준다.
병이 깊거나 증상이 심한 곳은 300회 정도 문지르거나 주물러 주기를 수시로 하루에 3회나 4회 정도 파동(문지르거나 주물러 준다)을 준다.
2.불편한 곳을 치유하고 나면 그 옆이나 다른 부위가 불편한 것이 남아있는 경우가 있는데 불편한 곳은 모두 찾아서 다 피 순환이 잘되게 풀어주면 된다.
모든 두통, 뒷머리 아픈데, 모든 두통, 등과 목, 어깨, 무릎, 팔, 다리, 허리, 등, 모든 부위를 한 곳을 50회(50초)동안 진동을 주었을 때, 현저하게 낫는 것을 확인 할 수 있고, 두 번, 세 번 반복하면 쾌청하게 낫는다.
생각보다 빨리 낫고, 뭉친 곳이 풀리며, 돌같이 딱딱하게 뭉친 혹 부위도 풀리는 것을 보면 신기할 따름이다.
꼭 알아 두어야 할 핵심은 아픈 곳 한 곳을 피가 한번 갈려나갈 시간 46초(50초)이상 파동을 주어야 효과가 있다.
3.예를 들어 허리가 아프면 아픈 부위 한 곳을 똑 같은 동작으로 파동을 줄 때도 한 동작을 50회 이상 해야 허리가 낫는 다는 것이다. 한 곳이 낫고 또 다른 부위가 좋지 않으면 그 부위도 50회 이상 파동(주무르거나, 문지르기)을 주어, 하나하나 범위를 넓혀가며 치유해야 한다.
※즉 운동도 한 동작을 50회 이상 반복해주어야 효과가 분명하게 나타난다.
이상은 아픈 부위를 중심으로 정리하여 말씀 드린 것이다.
※다음은 중요 부위와 기관 장부에 대한 파동요법(문지르거나 주물러주기, 흔들어주기)은 그 부위나 조직 장부의 특성상 다 다르므로 따로 나누어 밝히려고 한다.
부위별로는 뒷머리, 얼굴 전체와, 눈, 코, 입술, 이빨, 입, 혀, 목, 가슴, 배, 폐, 심장, 심포, 간, 담, 위, 비장, 신장, 대장, 방광, 등, 허리, 옆구리, 허벅지, 무릎, 오금 쟁이, 장딴지, 발목, 발, 팔, 팔꿈치, 손, 발에 대한 파동요법은 앞으로 구체적으로 하나하나 밝히겠다.